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중열파괴자 니논 평가와 패스트 ub 덱구성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중열파괴자 니논 평가 및 정보


니논


이번 신캐 이리야가 출시후 아레나의 지각변동이 생겼습니다. 이리야가 있고 없고를 통해서 아레나 순위가 올라간다던지 급하락하던지, 기존의 온니 탱커 조합은 힘을 못쓰고 있는 상황이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힘을 못씁니다. TP보조 및 행동속도를 받은 이리야는 무참하게 모든걸 파괴를 합니다. 이에 대비해서 중열에 큰피해를 주는 여러 캐릭터들의 인기가 급상승 중입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뜨고 있는데 리노,니논과 기존의 타마키를 이용한 패스트 유니온 버스트를 통해서 이리야를 터트리고 시작을 많이 합니다. 이리야 덕분에 지긋지긋한 방덱은 이제 보이지않고, 1탱에 이리야 조합이 많아보임. 내가 이리야가 없다면 이제 니논을 키워보는건 어떨까요? 프리코네 니논을 분석해볼게요. 조커카드인 니논은 과연!





한국 프린세스 커넥트 커뮤니티에서도 5.0중 2.7을받고 일본에서도 8.0~8.5를 받는 초반 3성캐 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역활은 딜러이며 퀘스트 및 아레나에서 중간평가를 받습니다. 강점을 보면 중위에서 최고의 hp / 공격력을 보여주며 전체 중위공격으로 적을 잡아먹기 쉽습니다. 프리코네 초반에 니논이 나오면 쓰레기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이번에 확실히 느낀건 니논코인을 잘탔다 정도 생각을 합니다. 이렇게 떡상할줄 많은 사람들은 몰랐거든요.








니논의 기본정보 입니다. 초기레어도는 3성이며 종족은 휴먼입니다.

메모리피스는 하드던전에서 드롭을 합니다. 현재 4-3, 10-3까지 모두 뚤려 있기 때문에 나름 재능개화가 쉽다고 할수도 있지만 많은 스태미너 소비를 해야하고, 애정을 가지고 미리 키우지 않았다면 상당히 골치가 아픕니다. 하드때 미리 모아두지 않은 분들은 답답할듯함. 난이도는 그래도 별3개정도를 주는걸 보니 프리코네 다른 3성보다는 확실히 쉽다고 할수가있습니다.



프리코네 니논의 능력치 상태 입니다. 물공이 16등으로 꽤 높은 편에 속하고 중열캐 답게 hp 물방 마방등이 높진않습니다. 이리야를 잡아먹기에는 충분한 수치입니다. 주로 사람들이 니논과 함께 많이 사용하는 캐릭터는 리마 사렌 마츠키 유키를 키웁니다. 패스트 유니온버스트를 발동해서 중열을 없애고 시작을함.








프린세스 커넥트 니논의 스킬정보 입니다.


ub로는 인법 작열지옥을 사용을 합니다. 전방의 적에게 물리 (중)데미지를 부여합니다.

광역기이긴 하지만 후열까지 데미지가 들어가진않음 요즘 메타가 전열 탱커1~2에 중열1~2 후열1정도라고 할때 후열을 제외한 부분을 모두 잡기 위해 니논이 쓰이는이유중하나


1스킬은 선풍격이며 전방의 범위내 적에게 물리 소데미지를 입힙니다. 이스킬로 적이 쓰러질경우 자신의 tp를 회복을 합니다.


2스킬은 화염선 전방의 적하나에게 물리 중데미지를 주며 적을 조금 뒤로 밀어 냅니다.


마지막 ex스킬은 HONNOUJI BURST로 전투 시작시 물리 공격력을 올린상태로 시작을합니다.



1랭크부터 9랭크까지의 장비를 정리한 표입니다. 이 장비를 보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맞습니다. 마코토와 똑같은 장비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방어구나 악세들은 공통적이니 쌓여있을 확률이 높고 칼의 경우도 마코토 한명만 사용하는 장비기 때문에 , 어느정도 열심히 파밍했다면 한번에 8랭풀장비까지는 쉽게 맞출수 있음.




니논의 전용장비 홍령 폭염 부채(일명 파리채)는 물공과 물리치명타를 올리고 2스킬인 선풍격을 강화시킵니다. 1스킬로 적을 잡을 시 TP를 특대 회복을 시킴.



인연랭크일경우에 2랭부터 능력치가 오르며 8랭까지 캐릭터의 주요 능력치가 올라갑니다. 물리 딜러인 니논은 주로 물공이 오르며 6랭크부터는 물방이 함께 오르고 마지막 8랭크에서는 물리 치명타 + 10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니논의 강점은 선풍격과 인법 작열 지옥등 2가지 스킬이 전방에 사용할수있는 범위스킬로 구성이 되어있음. 또한 2스킬 화염부채로 적을 밀어서 UB의 범위에 넣어버리는 효과도있음. 이점을 활용하기위해 공격시에 탱커는 리마로씀. 리마는 조금 늦게 입장을하는데 이점으로 적을 앞으로 조금더 모아주는 효과가 있음. 범위에 안닿는곳에 적을 몰아넣고 UB로 터트리고 남은 탱커를 정리하는 방식으로 사용을함








앞서 말했지만 이번 프린세스 커넥트 이리야의 최대 카운터픽으로 활용이 가능함. 주로 TP지원을 하기위해서 사람들은 사렌과 모니카를 채택을함. 벌써 탱커1 사렌 모니카 이리야로 4명이 전열 및 중열에 배치된상태임. 이미 적은 몰릴때로 몰림한방에 터트리기 매우좋은강태가 되었다. 일단 니논덱은 조커픽임으로 방어에는 이렇게 해두지말자.. 다수의탱커덱에 훅밀려버릴가능성이있음. 후열중심덱이나



일본 프리코네에서는 노조미와 미츠키 니논 아리사 쿄우카를 통해서 대 이리야전을 위해 편성을 하라고 추천을 하지만 난 저건 옳지 못한예라고 생각을함. TP지원을 받는 이리야덱에 순식간에 녹아버릴확률이 높기 때문에 나는 패스트 니논 덱구성을 추천을함.

이유와함꼐 후열부터 작성하겠음


유키 (TP지원) 미츠키 (물리방깍) 사렌(근처 아군TP지원) 니논(전열 제외 중열 부분파괴딜러) 리마(늦게 나와서 적을 앞으로 몰아주는효과) 이렇게 사용하는걸 추천을함.


사렌의 경우는 가장 가까운 아군에게 TP를 몰아주고, 유키는 가장 높은 TP를 보유하고 있는에게 주유를 해이를통해서 미츠키의 장판과 함께 적을 없애버리는 효과가 있음.이때 이리야는 1~2스킬발동중일텐데 니논이 더빠르게 1스킬및 UB를 통해서 적을 터트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대부분이 요즘 이리야를 통해 방어덱을 구성하기때문에 앞에 몰려있는 경우가 많으니 한번 써보자! 이리야가 없어도 어느정도 올라가는데 큰도움이 될거임



마지막으로는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니논의 프로필

신장은 163cm / 체중 51kg / 생일은 8/31 / 나이16세 / 혈액형은 o형 / 취미는 인법개발이다. 닌자로 추측이됨. 큰 파리채를 들고다니는게 인상적임.

이것으로 중열파괴자 니논의 평가는 마무리 했으니 이제 패스트덱을 구성합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