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TP지원 유키 정리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TP지원 유키 정리




어제 쿠우카에 이어서 어떤 캐릭터가 가장 좋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건 유키입니다.

지원형 캐릭터이며 딱한가지 TP가 가장 많은 아군에게 지원을 해줄수있는점이 큰 강점으로 봅니다. 아레나에서 패스트 이리야를 할때 저는 개인적으로 노조미 모니카 이리야 사렌 유키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을합니다. 단 이렇게 구성할시 이리아에게 너무 쏠림 현상이 올수 있음. 개화난이도 때문에 정말 안쓰긴하지만 그래도 이런 캐릭터가 있다 정도를 알려드리기위해 작성을 하니 한번 보도록 하죠!








프린세스 커넥트 유키의 평점은 8.0입니다. 전용장비가 있을때는 0.5상승한 8.5점의 점수를 보여주며 역할은 지원형 서포터 입니다. 퀘스트와 아레나에서 최우선은 아니고 딱 적정수준의 평가를 받습니다. 간이평가를 보면 유니온 버스트 타이밍을 앞당길수 있는점. 또한 대상을 암흑으로 만들어서 아군을 보호해줄수있는점을 장점으로 봅니다. 단점이 있다면 유니온 버스트 및 모든스킬이 딜이 거의 안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프리코네 유키의 기본 정보를 보면 후위 마법공격 서포터이며 초기 레어도는 2성입니다.

가챠로 쉽게 얻을수있는점이 큰 장점이고 종족은 엘프족입니다. 메모리 조각은 하드 8-12, 13-2 20-2에 나오기 때문에 개화난이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하드 두배때 초기화하면서 올려야하는데 비용부담이 꽤 큰것같아요. 전용장비로는 글리터 컴팩트를 사용을합니다.








능력치 상태를 보면 마방을 제외하고는 모두 적정치 이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쓰는 이유는 단한가지 TP지원입니다. 실제로 한국 프리코네 커뮤니티를 보면 꽤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적게쓰지만 능력치를 아는사람들은 꽤 좋게보는면도 있다는점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유키의 스킬구성입니다.

ub로는 나의 아름아둠에 굴복해! 입니다. 실제로 모션자체도 정말 귀엽습니다.

하지만 전방의 적에게 마법 소대미지를 부여하고 물방을 소 감소 시키기 때문에 각성기치고는 다소 아쉬운면이 보입니다.


스킬1은 나도 반할 만큼의 아름다움입니다.


두번째 적에게 마법 소 데미지를 부여하고 대상을 암흑상태로 만들어버립니다. 8초간 지속을해서 상대가 물리 공격자라면 큰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스킬 2는 중요한 사랑스러운 내가 응원해줄게 입니다.

TP가 가장 많은 아군에게 TP(중)을 회복합니다. 극 패스트 이리야 니논 리노 덱에게 정말 어울리고 좋은 스킬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유키는 TP지원 즉 주유쇼 서포터 역을 한다고 말할수있습니다.


EX스킬은 사랑스러운 내가 힘내는 거야를 통해서 자신의 마법공격력을 중올린상태로 전투에 들어갑니다. 물론 올리면 조금의 도움은되겠지만 워낙 유키자체가 다른점은 메리트가 떨어집니다.








프리코네 유키의 아이템 구성입니다. 다행히 서포터 계열이기때문에 마호와같은 장비 동일하게 갑니다.저는 3마딜캐 하츠네, 쿄우카, 이리야를 키우기 때문에 요즘 지팽이가 모잘라는데 정말 다행인 부분이라고 생각을하고 있습니다.



전용장비 글리터 컴팩트는 주스탯인 마공 및 물방 마방이 올라갑니다.

또한 강화스킬로는 2스킬인 나도 반할 만큼의 아름다움이 추가적으로 강화됩니다.



여신의보석은 쓰기가 아깝기 때문에 대부분 하드 몇번이나 던전 상자에서 나온 유키 메모리피스 정도해서 한 20여개 정도 모이셨겠죠 저도 지금 제핸드폰을 보니 한 23개정도밖에 안모여있습니다. 아쉽게도 2성때는 4랭크까지밖에 올릴수가 없습니다. 즉 마공 100정도밖에 3성부터 8랭크까지 올릴수있으니 이점은 참고



일본 프리코네에서는 유키의 장점을 무엇으로 볼지 살펴보겟습니다.

2스킬을 통해서 상대방에게 암흑을 걸수이고 적의 물리 공격을 피하는데 이점을 받습니다. 또한 이번 글에 많이 강조해던 TP회복으로 빠르게 유니온버스트를 사용할수있다는점을 크게 봅니다.



취약점을 보면 UB효과가 데미지가 마법공격(소)를 부여하고 물방을 내리기 때문에 딜적인측면에서는 거의 하는게 없구나 라고 생각을 하시면 편하겠습니다. 또한 화력면에서는 전체 스킬로 조금 공헌을 한다는말도 있네요.



프린세스 커넥트 유키와 조합을하면 좋은캐릭터라고 소개가 되어있는데, 음 어느정도 UB효과가 확실한 아리사 이리야 유카리가 보이고요. 같이 함께 TP회복을 도울수있는 사렌도 눈에 띕니다. 사오리를 빼고 저는 개인적으로는 리노도 좋을것같아요. 거의 후방이라 초반에 이리야에게 맞을 염려가 좀 적어서요.








마지막으로는 유키의 프로필입니다. 신장은 150cm 체중은 40kg 생일은 10/10 나이는 14세 혈액형은 AB형입니다. 꿀팁이라고하면, 패스트 이리야전에서 나도 이리야를 쓸때 유키를 싹넣어주면 상대 이리야보다 더빠른 ub를 발동시켜서 없애버릴수있는 큰효과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너무 패스트로 구성을 하다면 이리야의 비중이 너무 높아지기때문에 유키는 최후의 선택으로 꺼내주는걸로 합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