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서브탱커 시즈루를 알아보자!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서브탱커 시즈루를 알아보자!



이번글은 프리코네 시즈루를 작성을 하려고합니다. 단일 탱커와 함께 뒤에스면 정말 효율을 1.5배더 당겨서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구성자체가 유니온 버스트를 제외하고 피회복 및 / 물리 무효 배리어를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3성인 시즈루에대해서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프린세스 커넥트 시즈루의 평점은 전용장비가 없을땐 8.5 있으면 9.0입니다. 지원형 서포터로 퀘스트 초반에 좋고 후반에는 조금 안좋습니다. 왜냐면 후반부 퀘스트에서는 마공을 하기 때문에 아레나에서도 적정의 평가를 받습니다. 강점은 아군을 회복하는점. 유니온 버스트를 통해서 자신에게 물리 흡수 배리어를 전개하는점입니다.

단점은 공격자를 방어하기 어려운점. 메인탱커로는 세우기 어려운점 입니다.

전용장비는 2번스킬 세인트 힐을 강화 시킵니다.








시즈루의 유형은 전위이고 물리공격입니다. 초기 레어도는 3성이입니다.

메모리피스 조각은 하드 6-3 , 11-3, 23-3에서드랍을 합니다. 중반 후반부에 드랍이되서 개화난이도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물론 여신의보석을 사용할 가치는 없다고 생각이드네요. 전용장비는 세이 크리드 블레이드 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시즈루의 스탯상태입니다. 피통은 9등 물방은 13등 마방도29위로 꽤 높은 편에 속합니다. 물리특화이긴한데 이정도면 어느정도 오버밸런스라고 생각을 합니다.

실제로 아레나 덱을 구성을할때 방덱에 시즈루 유카리를 모두 넣어서 방어하는사람도 꽤 보였습니다. 아레나 500등정도에서 머물때 자주 보았었음.








시즈루의 유니온 버스트 세이크리드 퍼니쉬는 전방의 적하나에게 물리 (대)데미지를 입힙니다. / 자신에게 물리 흡수 배리어를 만드는데 960데미지 만큼 물리 흡수 배리어를 만듭니다. 스킬로는 세인트 힐 HP가 가장적은 아군의 HP를 중회복합니다. 마호와 같다고 보시면됩니다. 또 프로텍션이라는 스킬로 자신의 주변 아군 주로 전열에 576데미지만큼 물리 데미지를 무효로 만듭니다. EX스킬은 누나파워로 물리방어력을 중 증가 시킨상태로 전투에 들어갑니다.



프리코네 시즈루의 9랭크까지 장비표입니다. 전열의 다른 칼든 캐릭터와 똑같은 장비구성을 보여줍니다.오늘까지 노말 퀘스트 마지막 날이었는데여 이제 어떻게 채워야할지 막막하네요.



전용장비의 이름은 세이 크리드 블레이드로 주스탯 물공 물방 회복량증가를 올려줍니다.

강화스킬로는 세인트 힐입니다. 힐량이 더욱 늘어납니다.



시즈루 인연은 얻자마자 3성이기때문에 8랭크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서브 물리 서포터 답게 물방이 기본적으로 올라가고 6랭크부터 마방 마지막8랭크에서 최대 HP가 증가합니다. 필수로 해주어야 할것중 하나



프린세스 커넥트 시즈루의 강점을 보면 물리 베리어를 통해서 파티 전체의 내구성을 올려주는점입니다 또한 힐을 해주기 해주기 때문에 주로 앞열의 탱커가 피가 먼저 다는데 이점을 보완해주어서 오래 버틸수있게 해줍니다. 유니온버스트를 통해서 베리어를 치는점도 강점입니다.








약한점은 아무래도 낮은 화력과 마법공격에는 약하다는 점 입니다. 실제로도 시즈루 유카리가 모두 구성된 덱은 건들지 않지만 애매하게 한쪽으로 물리로 치우쳐 있으면 저는 쿄우카를 중심으로 편성을 해서 뚫어 버립니다. 용도를 보면 방어를 지원하는 점때문에 퀘스트를 안정적으로 3성을 만들어주는게 장점이고 내구성이 어느정도 되어서 서브 탱커로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물론 앞에는 쥰 노조미 미야코 같은 메인 탱커와 함께 할때가 더좋다고 봅니다.



프리코네 시즈루의 재능개화는 다소 어렵습니다. 중반부 후반부 하드에서 나오기 때문 메모리피스가. 하드 2배일때 열심히 모아두는것을 추천합니다. 나름 우선순위에 두고 모아도 좋을것으로 보임. 주로 쓰는 캐릭터라면



프린세스 커넥트 시즈루의 프로필은 신장 168cm 체중 54kg 생일 10/24일 나이 18세 혈액형은 o형입니다. 꽤 저는 높게 평가하는 서포터중 하나입니다. 정말로 탱커를 더욱 탱커답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캐릭터창에 있다면 적극 활용을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