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선더볼트> 수호자 길선더 정보확인

일곱개의 대죄 <선더볼트> 수호자 길선더 정보확인



이번글은 일곱개의대죄 방어 내구성 강한 캐릭터 순위 2등으로 꼽히는 선더볼트 수호자 길선더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손쉽게 도발이 가능하며 상대의 데미지를 30%를 줄일수 있습니다. 또한 특성으로 <수호자> 여리고 <일곱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 등 체력 공격자에 좋은 조합을 보여줄수 있습니다. 또한 필살기 게이지 1개당 인내율이 10%상승해서 max시 인내 속도가 배가 되어 50%x2 인내 100%를 만들수있습니다. 또한 방어적인 측면만 강점은 아니고 지원도 가능하든점 초반에 전체 감전 부여 등으로 약점 캐릭터의 지원역할도하고 필살게이지 쌓인 후에는 방어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습니다.








<선더볼트> 수호자 길선더는 pvp에서는 높은평점 9.5를 받지만 보스전과 섬멸전에서는 7.5로 다소 낮은 평점을 받기 때문에 제가 정리했던 다른 평점이 높은 캐릭터를 보스전이나 섬멸전에서 사용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실제로 지난주 나왔던 신캐들이 공격 지원 방어면에서 너무 좋아서 앞으로 점수가 더 내려갈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다른 SSR들 보다는 꽤 쓸만한 편에 속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 수호자 길선더의 상세 정보 입니다.

등급은 SSR 속성은 근력 종족은 인간입니다. UR lv60기준 공격력 2501 / 방어력 2043 / 생명력 42176을 가집니다. 부가능력치로는 회복율 120 / 크리티컬데미지 60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합평가를 보면 길 선더는 스킬2의 도발 & 데미지 감소의 자세를 취할 수있습니다. 상대방의 공격을 자신에게 유도할 수 있기 때 pvp에서 유리헙니다. 또한 1스킬로 전체 80% 데미지 감전을 부여하는데 감전은 4턴간 유효하고 약점 공격을 가진 캐릭터와 함께라면 더욱 시너지를 낼수 있습니다. 보스전에서는 초반엔 유용하고 <일곱가지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의 약점 공격과 함께 좋은 활약을 하지만 중반 이후에는 전체기 밖에 없기 때문에 부실한 딜로 좋다고 평가 받지 못합니다.

섬멸전은 다소 부족한 평가를 받습니다. 이유는 간단하게 전체 공격수단이 80% 비율이기 때문 또한 섬멸전에서는 도발은 필요가 없습니다.







<선터볼트> 수호자 길선더의 1스킬은 뇌수의 추격입니다.

Rank1은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80%의 피해를 주고 4턴간 감소 시킵니다.

2,3랭크 또한 120% 200%의 피해를 주고 4턴간 감전을 시킵니다.



2스킬은 뇌제의 중갑으로

Rank1에 1턴간 자세를 취하고 적을 도발하며 데미지 30%를 감소 시킵니다.

Rank2는 1턴간 자세를 취하고 데미지 45%를 감소 시키며

3에서는 2턴간 자세를 취하며 피해량 75%를 감소 시킵니다.




필살기는 뇌제의 검입니다. 단일적에게 공격력 630% 파열 피해를 주며

max시 945%의 파열 피해를 줍니다.



합기는 전뇌 폭염


단일적에게 720% 파열 피해를 줍니다.

max시 1080%의 파열 피해를 줍니다.


<레이피어> 성기사 길라

<익스플로전> 수호자 길라와 함께 사용을 함.



개성은 금강 성기사로

영우의 필살기 게이지 1칸당 인내율이 10%씩 증가하며 가득 차면 50%가 추가 증가합니다.



유대캐릭터로는 <익스플로전><레이피어> 성기사 길라 공격력 + 266

<템페스트><리오네스의귀족><왕국의기대주> 하운저 생명력 + 1284

<챔피언><철벽의기사><모험가> 그리아모어 방어력 + 168이 올라갑니다.


친밀도 max보상으로 보석 머리띠 - 생명력 +588 재생률 + 1% 회복률 +2% 흡혈률 +1%가 올라갑니다.



<선더볼트> 수호자 길선더의 6성까지 올라가는 능력치 및 각성소재에 대한 정리 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일곱개의 대죄 <선더볼트> 수호자 길선더의 프로필을 보면 초기레어도SSR 인간족 남성 근력 특성이며 나이는 21세 생일은 8/26일 신장은 185cm입니다. 체중은 73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pvp에서 없으면 조금 불편하긴합니다. 실제로 수호자 제리코와 조합시 정말 무섭습니다.! 정리는 여기까지하고 내일은 다른 캐릭터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