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 정리

일곱개의 대죄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 정리



이번에 새로나온 신캐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오자마자 일본 일곱개의대죄 구라쿠로 전체 지원캐릭터 순위 3위에 랭크가 된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을 알아볼까요?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은 전체 평점으로 PvP와 섬멸전에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단일로 적의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 시키고 , 석화를 시키며 필살기를 통해서 버프효과아 자세를 해제시키기 때문입니다.



헬브람은 UR LV60기준으로 공격력 3075 방어력 1477 생명력 33945을 가집니다.

상세로 회복률 100 크리티컬 50을 가집니다.









일곱개의 대죄 요정 헬브람의 pvp에서 평가를 보면 스킬게이지 감소와 석화 두가지를 통해서 pvp에서 활용도가 좋다고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hp가 낮다는 점을 말합니다. ur 65기준에서 33000이하라고 합니다.

보스를 공략할때 편한점을 특징으로 꼽습니다. 섬멸전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는점이 장점입니다. 이제는 스킬 구성을 보면



1스킬의 포그 웨이브

Rank1때 단일 적군에게 120%를 감소 시키고 필살기 게이지를 1칸 감소 시킵니다.

Rank2일때는 단일 300% 데미지 및 게이지 한칸감소를 Rank3때는 450%피해 필살기 게이지를 3칸이나 감소 시킵니다.








2스킬의 스톤 니들 Rank1때 단일적에게 200% 피해를 줍니다

Rank2일때는 단일적에게 200% 피해를 주고 1턴동안 석화 디버프 공격을 합니다.

Rank3일댄 250% 피해 2턴간 석화를 시킵니다. 



필살기는 헌터 위습입니다.

모든 적군의 버프 효과와 자세를 해제하고 공격력의 280% 피해를 입힙니다.

max시 동일한 효과에 420%의 피해를 줍니다.



합기는 블리자드 베럿입니다. <얼음의기사> 성기사 구스타프와 사용

모든적의 버프효가와 자세를 해제하고 350% 피해를 줍니다.

max시 525%의 피해를 줍니다.


개성은 고유마력의 효과이며 생존해 있는 아군 한명당 기본 능력치를 5%씩 증가 시켜줍니다.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의 각성 레벨별 효과아 각성 소재 입니다.




스페셜 인연으로는 첫번째 합기 <얼음의 기사> 성기사 구스타프 재생률 + 5.7%

<숲의 수호자> 요정왕 킹, <나태의죄> 요정왕킹 관통률 + 6.4% / <인형지킴이> 아저씨 킹, <일곱개의 대죄> 아저씨킹 생명력 +1284 입니다.







친밀도 max시 요정의 효자손을 받고 공격력 + 84 치명피해 + 6%의 효과를 받습니다.



친밀도 아이템으로는 계란 샐러드, 치킨 마랑고 버터 구이를 사용을 합니다.


이번 신캐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을 간략하게 정리를 하면 어느정도 디버프로 인해 가치를 올려주지만 피통이 적은점이 가장 약점이 되지 않을가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이전에 나왓던 시리즈가 너무 강해서 조금은 조합구성상 애매하다고 봅니다. 워낙 앞이 너무 말도 안됬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