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빛의군단 SR법사 헤인 전직 및 강점

랑그릿사 모바일 빛의군단 SR법사 헤인 전직 및 강점


헤인


이번글은 빛의군단에서 쓸만한 법사 헤인에대해서 글을 작성을 합니다. 대부분 세력에서 아마 레딘,엘윈을 뽑으신분들은 빛군단을 선택하셨을겁니다. 주로 구성을 엘윈, 레딘, 쉐리, 리아나 + @를 고민하셨을텐데 여기서는 저는 헤인이 꽤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마지막 전직 위저드에서 은근히 기병과 보병을 잘녹이기도하고, 1차에 배우는 텔레포트로 급습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그러면 이번시간에는 랑그릿사 빛의군단 SR등급의 헤인에 대해서 작성을 해볼게요!











랑그릿사 헤인은 SR등급으로써 평점은 7.5점을 받습니다. 이유는 빛의군단 세력만 초절강화 버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으로 해석이 됩니다. 키는 174cm / 60kg 남법사 입니다.




마법사의 포지션인 만큼 능력치 중 지력이 가장 높습니다. 원거리 공격을 하기때문에 방어력이 낮습니다. 또한 고유스킬로는 지식 전승인데요. 행동을 종료할 때마다 자신의 지력을 +2% 상승시킵니다. 4턴간 지속을 하며, 최대 4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레나에서 헤인의 포지션이 애매하다고하면 선으로 잡아주는게 좋습니다.



랑그릿사 헤인의 강점은 병종 특공 기술 (기병, 보병) 범위 스킬을 많이 가지고 있는점이 장점입니다. 또한 아군를 텔레포트를 통해서 보스를 처치하는 사건등을 쉽게 클리어를 할수 있습니다. 활약하는 컨텐츠는 사건, 아레나, 고블린 보물, 여단 전투 등입니다.


추천클래스 1순위로는 위저드를 추천을 합니다. 썬더스톰, 메테오등의 광역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또한 이전 전직인 아크메이지에서 텔레포트를 배울수있는점을 장점으로 봅니다.







2순위는 마터 인데요. 망각이라는 단일대상 전투불능 스킬을 가지고 있고, 레지스트라는 1개 부대에 대해서 마방 +30%의 효과와 강화방해, 이동력 감소등의 디버프 면역을 줍니다. 하지만 이러한 스킬구성으로는 1순위 위저드에 비해서 많이 부족해 보이는게 사실입니다.



헤인의 인챈트는 마술과 시계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2셋효과는 공격력 , 지력 + 5%가 올라갑니다.


마술은 4셋시 스킬데미지 + 10 범위 스킬 발동에 추가 데미지를 + 5% 줍니다.

시계는 4셋에서 스킬데미지를 주었을때, 30%확률로 스킬의 쿨다운을 줄여 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인챈트는 마술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광역 마딜러들은




랑그릿사 모바일 SR 헤인의 전직 트리입니다. 기본 소서로로 시작을해서

1차 세인트, 아크메이지, 주교로 전직이 가능하고 2차 마터, 위저드로 최종 전직이 가능합니다. 주로 가운대의 위저드 태크를 탑니다. 그렇다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기본 소서러 때는 파이어볼, 썬더 등의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이때는 광역 범위는 아니고 사거리 2칸의 단일 공격을 합니다. 파이어볼은 보병 썬더는 기병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특이점이 따로 없는 것 같네요.




세인트는 마터로 가기위한 트리입니다. 마스터시 마방 + 8 지능 + 7을 추가로 받습니다. 턴 언데드라는 스킬을 받습니다. 단일대상 범위 2의 스킬로 1.5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마족에게 더 큰 데미지를 줍니다. 전투 후 대상에 부여된 버프 2개를 제거 해버립니다.









헤인이 주로가는 태크인 위저드 전인 1차 아크 소서러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액티브 스킬인 텔레포트입니다. 아군 1부대를 범위안의 선택한 곳으로 이동을 할 수있습니다. 자신의 부대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적군은 이동시킬 수 없습니다. 이점을 이용을해서 랑그릿사 사건 중 주로 보스를 잡는 스테이지나 상자 위에 올라가기등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시간단축을 할수있음.



마지막 헤인의 전직 1차는 단일 대상을 강하게 만들어주는 강화라는 스킬을 배우는 주교입니다. 절대 올리면 안됩니다. 각잡고 올린다면 마스터 스탯 hp+48과 마방 +8을 보고만 마스터하고 다시 돌아올것.




2차 전직중 2순위는 마터 입니다. 레지스트와 망각이라는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먼저 레지스트는 코스트 1의 단일 지원 액티브 스킬입니다. 부대의 마방을 30% 올려주며 스 '기절' '강화방해' '이동력감소' 등을 면역해줍니다. 2턴지속

망각은 범위 안의 적을 공격을해 0.3배의 광역피해를 주고 모든 패시브 무효 스킬을 부여 합니다. 2턴간 지속 됩니다. 스킬구성이 알찬 디버프와 버프로 구성되어있지만 다음 볼 위저드가 더 좋다고 볼겁니다. 대부분이



마지막 전직은 위저드입니다. 모두 2코스트의 스킬을 배웁니다. 텔포도 2코스트이기 때문에 적절하게 구성을 해주는게 포인트 입니다. 썬더스톰은 범위공격이며 기병에게 더욱더 데미지를 많이주고 방어력 20% 감소의 디버프를 겁니다. 메테오도 범위공격이며 보병에게 더욱더 강한 데미지를 주고 다음턴에 데미지를 입힌 적이 행동 종료시에 hp를 20% 감소시킵니다. 







여기까지가 준비한 랑그릿사 빛의군단 법사 헤인에대해서 전직 및 강점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았구요. 다른 세력이라면 구지 키울필요는 없다고 생각을합니다. 빛의군단이신분들만 고려해서 키우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텔포는 다른캐릭으로도 대체가 가능하니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