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좋은 탱커 프레아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좋은 창병 프레아 전직 분석




프레아


이번글은 방금전 이멜다에 이어서 바로 씁니다! 랑그릿사 좋은 SR중하나인 프레아 입니다. 창진으로 아군을 보호를 해줍니다. 마지막에 힐러와 둘이 남았을때 봇들은 힐러를 공격을 하는데 창진을 통해서 역전을 해주기도함 가끔. SSR등급의 캐릭터보다 얻기도 쉽고 능력치도 좋은 프레이의 전직 3가지와 어떤루트로 가야하는지 상세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랑그릿사 캐릭터들을 정리를 하면서 가장 먼저보는건 평점을 봅니다. 대략적으로 이평점이 사람들의 선호도 및 체감성능을 어느정도 알수 있습니다. SR들은 대부분 6~7.5점의 평점인데 프레아 및 발가스만 이 8.0의 벽을 넘고 있습니다. 그만큼 쓸만하다는 이야기겠죠. 초기레어도는 SR 진영은 빛의기원, 공주연맹입니다. 쓰리 사이즈는 85/56/89이며 키는 164cm 몸무계는 51kg입니다.



프레아의 최종전직은 단한가지 로열가디언입니다. 탱커에 맞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hp , 방어력이 가장높고 3순위로 공격력이 높습니다. 적당하다고 평가를 할수있겠어요. 고유 스킬로는 슬픈결단으로 치명타 피격확률을 10% 감소 시킵니다. 전투 진입전 자신의 생명이 100%이상일 경우에 적부대의 영웅 방어력 2배만큼 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완전 꿀이죠?







랑그릿사 프레아의 강점은 패시브를 통해서 화력이 좋은 탱커역활을 합니다. 고유스킬과 창진을 통해서 부가적인 데미지를 줄수 있는점이 좋습니다. 주로 쓰이는 랑그릿사 모바일의 컨텐츠는 여단 전투 아레나 두곳입니다. 추천클래스로는 로열가디언과 유니콘 나이트 두가지인데 사실 로얄가디언으로만 간다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주로 보호해야할 아군캐릭터 양옆위아래로 배치를 해주는게 포인트 입니다. 한가지더 팁을 드리면 공격당하기 쉬운위치에 있으면 단일로는 약하기 때문에 바로 뒤에 배치해주는게 좋습니다. 피격당하지 않기 하기위함.








추천 인챈트는 얼음과 강철입니다. 한가지 더하면 바위도 나쁘지 않을거라고 봅니다.

얼음은 방어와 마방을 올려주며 4세트일때 공격을 받을때 20%확률로 적을 얼려서 상대가 1턴행동을 못하게 하고

강철은 2셋기준 생명이 10%올라가며 4셋에서 받는 피해량을 10% 줄여 줍니다.

바위는 방어마방을 올려주고 4셋기준 생명이 50%미만일때 전투후 50%확률로 15%의 생명을 회복하니 나의 인챈트 주문서 확인을하고 사용을 해주시면 더욱 강하게 만들수있을것입니다.








프레아의 전직루트 입니다. 최초 서전트 부터 1차 세인트 가디언 유니콘 나이트 최종 2차는 로열 가디언 한가지 입니다. 상세하게 다음 스크린샷부터 분석을 해볼게요.



다른 캐릭터와 다르게 초반부터 활약을 할수있습니다. 전직전부터 왜냐하면 수호와 미늘이라는 패시브로 아군대신에 탱킹을하고 추가로 패시브 고정데미지를 주기 때문입니다. 전직을 하지 않아도 이 세가지 스킬로 완벽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대신맞아주기 때문



1차 전직인 세인트는 강인함이라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고 전투 시작전에 공격을 했을때 자신의 방어력을 5% 올립니다. 1턴 지속이 가능하고 중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주 가지 않는 전직루트 입니다.



가디언으로 가는 이유중 하나는 창진입니다. 인접한 아군 대신 물리 공격을 받아주고 전투후 반드시 공데미지를 줍니다. 이효과는 2차례 지속이 됩니다. 상대하는 입장에서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저같은경우는 그래서 프레아를 바로 직접 공격을 시도를 합니다.



유니콘 나이트는 광역실드를 사용을 해줄수 있습니다. 아군의 방어력을 올려주고 또한 방어 마방감소 치료 방해 면역을 부여해줍니다. 기동성이 늘어나지만 크게 메리트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가운데 가디언트리가 정답이에요.



마지막 랑그릿사 모바일 프레아의 전직인 로얄가디언은 빛의기원 세력의 초절강화 버프를 외워주는 희망의 힘을 배웁니다. 디하르트로 초절 강화를 외우면 다소 조건이 있지만 프레아는 없습니다. 다만 공격방어 올라가는 효과외에는 없다는 점입니다. 만약에 내가 어쩔수 없이 빛의기원을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프레아로 초절강화를 외워주는게 베스트로 보입니다. 또한 방패벽이라는 스킬로 근접 공격을 받아서 전투 진입을하면 25%확률로 받는 물리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총평을 하면 운용이 어려운 빛의기원 세력을 운영할수있게 초절강화를 외워준다는점 조합은 루나 디하르트 티아리스 프레아 + 리파니, 키리카제, 실버울프로 사용을 하면 좋음 티아리스나 루나 디하르트 같은 물몸캐 옆에 딱붙어서 사용을 하면 효과를 배로 볼수 있는점이 좋고, 또한 다른세력 공주연맹에 들어가서도 밥값이상은 할수 있다는점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은 자기 덱을 보고 어쩔수 없을때만 키우는게 좋은이유가 왜냐하면 단점으로 여러 컨텐츠에서 쓰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것으로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