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공주연맹 안젤리나 전직 평가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공주연맹 안젤리나 전직 평가


안젤리나


랑그릿사 내일 패치로 추가될 또다른 SSR 안젤리나입니다. 셀파닐과 같이 랑그릿사 4에 출전을 하였고, 공주연맹의 루나 쉐리와 함께 딜러진을 담당할것으로 보입니다. 초절강화 셀파닐 및 루나 + 쉐리 + 티아리스 or 리아나 + 안젤리나 조합이 가장 이상적으로 보입니다. 그럼 하나씩 평가를 해보고 어떤 전직을 하는지 추천도를 작성해볼게요.








아쉽게도 신캐에 SSR등급이지만 평점은 8.0으로 매우 가혹하게 받았습니다. 제가 소개했던 몇몇 SR캐릭터보다도 낮은 수치이니 아마 내일.. 창공의자매에서는 안젤리나가 디하르트처럼 파인애플 신세를 당할것으로 예상을 합니다.진영은 두개의 진영 공주 연맹 / 유성강타에서 사용을 합니다. 여기서 랑그릿사에 유성강타가 어딨어 하실수있을것 같아서 준비를 했습니다. 추후 신세력으로 출시가 되고요. 







유성강타 세력 - 쉐리 젤다 안젤리나 쥬구라 디하루토 나암 실버울프 레스터로 사용이 가능함.



기본적으로는 딜러 포지션이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어떤 전직이던 기본 공격이 가장 높고 2순위가 HP이기 때문입니다. 드래곤 마스터시 방어력이 다소 많이 떨어지지만 서펜 마스터로 갈때는 방어력 또한 준수하다고 생각을함. 고유스킬로는 전쟁 여신으로 지형효과가 방어력 매스에 있을때 받는 데미지를 20% 감소 시키며 반대로 방어력을 올려주는 지형에 없으면 공격력을 +20% 증가 시켜줍니다.





랑그릿사에서 안젤리나의 활용점은 마지막 전직 서펜 마스터 수병으로 전직을 할시 교체라는 스킬로 아군과 자신의 위치를 변경을 하는점을 강점으로 보고있습니다. (위치 변경후 공격도가능) 컨텐츠로는 일간에서 나오는 썬더 드래곤 및 훈련장 두곳입니다.


추천클래스로는 1 서펜 마스터 2 드래곤 마스터를 합니다.

서펜마스터는 수병으로 물에서 이동이 빠른점을 장점으로 봅니다. 또한 고유스킬 전장여신을 활용하기 쉽다는점.







드래곤마스터는 날병의 기동성으로 교유스킬 전장여신의 효과를 잘활용할수 있다는 이유로 2순위입니다.



안젤리나의 추천인챈트는 두가지 바람과, 얼음 입니다.


바람의 경우는 4세트 효과로 데미지 10% 증가를 시키며 행동 종료시 30% 확률로 이동력 +2 1턴 지속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인챈트 효과로 고유스킬 전장여신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킬수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얼음인데요. 공격을받았을시 20% 확률로 적의 행동을 봉쇄 시킵니다.



전직은 기본 페가수스 나이트에서 1차 서 펜 나이트 / 드래곤 나이트 / 소드맨

최종 전직 2차인 서 펜 마스터/ 드래곤 마스터로 가능합니다. 아까 셀파닐과 다르게 페가수스 나이트에서 -> 서 펜 나이트 - > 서 펜 마스터로 전직을 합니다. 이미 일본 랑그릿사에서는 출시가 되었는데 룬스톤 사용을 추천을 하지 않음... 또한 드래곤 마스터로 가지 않는 이유를 보면 날병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나 같은 클래스의 쉐리와 비교하면 성능이 떨어지기때문에 물에서 활용하는 서 펜 마스터를 더 강추를 합니다.



안젤리나의 기본으로는 페가수스 나이트로 시작을 합니다. 이동거리 5 사거리 1의 근접딜러 입니다. 천둥이라는 액티브 스킬로 적단체에게 1.5배의 데미지를 부여 합니다 또한 이스킬로 적을 쓰러 뜨릴시 쿨타임이 -3줄어듭니다.







다음 스킬은 패시브인 고월인데 전투 진입시 데미지를 -20% 덜 받고 병사가 없을때 행동 종료시 재행동을 할수 있게 합니다.



1차 전직인 서 펜 나이트는 아마 인게임에서 보셨을것 같은데요 파도타기를 배웁니다. 통과 가능 지형을 모두 수중으로 취급하며 이스킬 사용후 다시 2칸더 이동이 가능하고 공격도 가능합니다. 직업 마스터 보수시 HP+80과 방어력 + 5를 받습니다.



다른 1차 전직 드래곤 나이트는 공격 지휘라는 패시브를 배울 수 있으며 주변 2칸 이내의 모든 아군의 공격력과 지력 +10%를 증가 시킵니다. 이쪽 루트를 타도되지만 아까 본 이유로 쉐리보다 성능이 안좋다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비추천



마지막 루트인 소드맨입니다. 마스터 보수로 HP +80 민첩 +5를 받을수있습니다. 방어를 올려주는 패시브를 배웁니다.



안젤리나의 최종 전직인 서펜 마스터 입니다.

마스터 보수로 공격력 + 15 방어력 + 16 마방 +10을 받습니다.

교체라는 스킬을 배웁니다. 아군1개와 위치를 바꾸고 다시 2칸 이동이 가능하고 공격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은 패시브 공격 위협입니다. 행동 종료시 2칸 이내의 모든 적의 공격력과 지력 -15%를 내립니다. 1턴간



또다른 전직 드래곤 마스터 입니다. 기동성은 워낙 날병이 좋다고 더 자랑하고싶은데 생략하겠습니다. 마스터시 공격력 + 25 마방 + 10 HP + 90을 추가로 받습니다.

1코스트 충돌을 배우는데요 1.2배의 데미지를 주고 2칸을 밀어 냅니다. 또한 이동력을 감소 시킴

다음도 엑티브인 드래곤 브레스 입니다. 범위 2칸내의 적에게 0.36의 범위 데미지를 줍니다. 임의의 약화를 주며 바람을 발동시킵니다.(바람은 HP가 50%이상일때 데미지 -15%)효과 2턴간 지속


추가적으로 추천 병종으로는 천사와 인어대장을 사용을 합니다.

천사야 워낙 내구도가 좋다고 생각하면 되고 인어대장은 물속에 있을때 공격과 방어력이 + 10% 올려줍니다. 파도타기와 어울리기 때문에 추천을합니다.


총평을 하면 공주 연맹에서 쓸수는 있으나 구지 사용을 해야하나 이정도로 생각이 듭니다.

루나나 쉐리정도로 사용을 하는데요 다른 마법 딜러와 약간 낄자리가 없다고 보고요. 만약에 파인애플처럼 .. 나왔다면 애정을 가지고 키우시길 바랍니다. 랑그릿사 애매한 친구중 한명이라고 봅니다. 내일 패치를 기다려 봅시다. 안젤리나의 전직 및 평가 분석을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