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신규 캐릭터 셀파닐 전직 정보 확인

랑그릿사 모바일 신규 캐릭터 셀파닐 전직 정보 확인




6월 26일 수요일 랑그릿사 패치 이후 나올 셀파닐과 안젤리나를 금일 모두 작성을 할 예정입니다. 첫번째 순서로는 셀파닐인데요. 공주 연맹을 운영을 할 생각이다. 하면 꼭 뽑아주는게 좋습니다. 루나를 이번에 못뽑았을 경우라면 무조건 말이죠. 이유는 마지막 전직인 공주에서 공주연맹의 초절스킬을 배울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지션은 마법사 입니다. 내일 한글판으로 나오기전에는 일본 랑그릿사 모바일 커뮤니티의 정보를 참고로 하기 때문에 다소 번역의 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셀파닐



기본적으로 셀파닐도 SSR등급이기 때문에 픽업소환으로 나올시에 2프로 정도의 확률을 가지고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평점은 9.0으로 꽤 높은 점수를 받고 있고요. 진영은 공주연맹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쓰리사이즈는 79 / 50 / 80이고 키는 164cm / 42kg 입니다. 녹색머리가 꽤 인상적입니다.



※ 이번 랑그릿사 패치에서 전직명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셀파닐은 두개의 최종적이 가능하고 마법사와 공주 입니다. 두개캐릭터 모두 지력 및 마방이 높습니다. 원거리 캐릭터이기 때문에 방어력은 낮음. 고유 스킬로는 마법의 권속이고

부대의 HP가 높을수록 지능이 최대 20%까지 올라갑니다. 또한 그기술의 쿨타임을 줄여줍니다. 이를 보았을때 드는생각은 셀파닐의 부대 피통관리를 잘할경우에 극딜을 뿜어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랑그릿사 셀파닐의 평기 및 사용처는 아레나 및 여단 전투 고블린 보물에서 사용을 합니다. 자신의 스킬쿨타임을 줄여주고 또한 광역 범위로 딜을 할수 있는점 때문으로 해석이됩니다. 추천 전직트리로는 1순위는 공주 2순위는 마법사를 추천합니다. 우선시하는 이유는 강력한 범위 스킬이나 초절강화스킬을 사용하는점 때문이고 마법사는 1차 전직의 아크소서러때 배우는 고갈을 코스트2 범위 기술로 사용할수 있는점을 장점으로 봅니다. 실제로 세파닐의 전직 트리를 살펴 보았을때 우선순위 트리로는 소서러 -> 순례자 -> 공주 -> 아크소서러 (룬스톤사용) -> 마법사 (룬스톤 사용)을 추천을 합니다.







병종 추천으로는 마법사나 마녀를 사용을 합니다. 장단점이 존재를 하는데 마녀는 피를 100%유지해야 15%의 공마방을 얻고 마법사는 공격시 공방 +10%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건 자신이 사용을 해보고 결정을 합시다.



추천인챈트로는 마술시계입니다. 법사 계열은 항상 이두개로 나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법사 캐릭터는 마술이 조금더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유는 셀파닐 자체가 고유스킬로 쿨타임을 줄일수 있기때문에 더욱더 딜을 뽑아낼수 있게 도와주는 마법 인챈트가 더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랑그릿사 셀파닐의 전직 트리입니다. 위에서도 한번 설명을 드렸지만 주로 우측 트리에서 초절강화를 배우고 좌측으로 룬스톤을 사용을해서 마법사를 최종전직을 목표로 합니다.

먼저 소서러 부터 상세로 보겠습니다.








셀파닐을 최초에 뽑았을때는 소서로로 시작을 합니다. 이동은 3 사정거리는 2의 일반 궁병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스터시 마방 + 4, 지력 +9가 올라갑니다.

사용스킬로는 액티브 정화(크리스 스킬을 생각하시면됨) 두번째는 패시브 마법아머파괴를 배웁니다. 전투전에 50%의 확률로 적의 마방을 25%로 내립니다. 1턴간



1차 아크 소서러는 마스터시 hp +48 지력 +12가 올라갑니다.

고갈이라는 범위스킬을 배웁니다. 범위는 3칸 사정거리도 3칸입니다. 복수의 적에게 0.3배 범위 공격을 하고 50% 확률로 스킬 사용 불가 디버프를 겁니다. 이효과는 2턴간 사용이 됩니다.



순레자의 경우 마스터시 마방 +8 지능 + 7을 얻습니다. 파사라는 액티브 스킬을 배우며 코스트2가 듬. 범위는 3칸 사정거리도 3칸 크리티컬 확률 +15% 범위 내 복수 적에게 0.3%의 피해를 주고 피해가 입은 적 강화 효과를 1개 제거합니다. 특히 마족에게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셀파닐 1차 전직은 사제 입니다. 주로 가진 않을것 같습니다. 최종전직이 없기 때문에 나는 룬스톤과 골드가 남아돌아서 마스터 보수를 받고 싶을때 올리면 좋을것 같습니다. hp+48 마방 +8이 보수입니다. 패시브인 방어 응원을 배우며 행동 종료시 인접한 아군의 방어력을 15%를 줍니다. 또한 방어력 및 마방 치유 불가 디버프를 면역해줍니다.



최종 전직인 마법사는 증원이라는 좋은 패시브를 배웁니다. 알테뮬러가 사용하는것과 똑같습니다. 턴종료시 부대의 hp 20%를 회복하고 또 2칸범위의 공격 버프 패시브를 배웁니다. 행동 종료시 주변 2칸 이내의 아군 2명의 데미지를 15% 올려줍니다. 또한 디버프인 공격 지능 다운 액티브스킬 불가 등을 해제 합니다. 약간 버퍼로 사용도 가능하고 자신자체의 힐능력의 패시브를 배우기 때문에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셀파닐의 다른 2차 전직인 공주는 공주연맹의 초절강화 버프를 외워 줍니다. 스킬 사용시 스킬의 데미지를 +12% 올려주고 4턴간 지속이 됩니다 이버프와 함께 쉐리를 운용을 하면 정말 좋을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전체 범위스킬 천벌을 배우며 크리티컬 확률 +50% 공격 범위 내의 적에게 0.35배의 범위 피해를 주고 이스킬은 마족에게 특히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5코스트로 고갈, 마법방어파괴, 초절강화를 사용을 합니다. 공주연맹 운영시에 결정을 할건 루나 및 셀파닐 둘중 한명의 초절강화를 외울 영웅을 골라주고 추천 스킬 편성대로 할건지 아니면 셀파닐에게 다늘 2코스트 스킬을 줄지 고민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내일 랑그릿사 모바일 패치가 굉장히 기대가 되고요. 약간 룬스톤 잡아먹는 귀신인건 틀림이 없네요. 룬스톤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그럼 바로 안젤리나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