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이멜다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이멜다 전직 분석



이번글은 다양하게 힐러 + 마법사 + 근접 딜러 3가지로 사용이 가능한 이멜다에 대해서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SR등급 치고는 꽤 다재다능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전직을 1차에 주교, 아크메이지, 소드맨 이렇게 고를수있기 때문이죠. 랑그릿사에 처음 입문을 해서 SSR이 만약에 두개라고 가정할시 쉐리 레온 이정도? 남은 SR로 구성한다면 전 이멜다를 꼭 쓸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1차 전직인 힐러로 구성시에도 패시브로 힐을 해줄수 있고, 2차 퀸으로 갈시에도 여러 마법공격과 매스힐을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랑그릿사 이멜다의 등급 및 프로필을 보면 평점은 8.0을 받습니다. SR중에서는 발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7.0~7.5점수를 보여주는데 일단 그 수준을 넘었으니 합격선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출전은 랑그릿사2편에 나왔습니다. 세력은 제국의빛, 전략의대가 두군대서 운용이 가능합니다. 둘다 꽤 나름 쓸만한 진영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이부분도 괜찮다라고 보면되겠습니다.








이멜다의 전직은 한국에서 안나온 주교 다음 오라클을 2순위로 보고, 1순위로는 퀸을 꼽습니다. 둘다 지력이 가장 높고 다음으로는 마방이 높습니다. 고유스킬로는 철완의 여장군으로 자신의 부대가 주는 피해량을 10% 늘립니다. 행동 종료시 주위 1칸내의 아군에게 철완을 부여 합니다. 철완은 직접 공격진입시 자신의 주는 피해량은 +10%늘어나지만 전투 후 생명 10%가 손실 됩니다.








이멜다의 최대강점은 랑그릿사의 다양한 컨텐츠에서 활용이 된다는점입니다. 여단 전투, 아이스 드래곤, 아레나, 고블린 보물에서 사용이 됩니다. 저는 이 4개 컨텐츠중 고블린 보물 찾기에서 주로 사용을 합니다. 아이스라는 광역 범위스킬로 뭉쳐있는 고블린을 상대하기위해서 전직도 다하고 SR장비 30강정도하고 사용을 합니다. 골드가 초반엔 크게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을 했는데 가면갈수록 많이 필요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광역 법사들을 다키워주는게 좋습니다. 추천전직은 1퀸입니다. 디버프를 부여하는 범위스킬 썬더스톰과 매스힐을 보유해서 디버퍼 및 힐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순위 오라클의 정보를 보면 피재생 및 디버프 해제를 합니다. SSR힐러가 없다면 전직을 주교트리, 있다면 퀸트리로 가주는게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자체가 룬스톤으로 한번씩은 전직을 뚫어줄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맞게 사용을 하면 될것 같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이멜다의 전직 트리입니다. 기본 메이지로 시작을해서

1차 사제, 아크메이지,소드맨으로 전직이 가능하며 최종은 오라클 퀸으로 전직합니다. 소드맨은 상위 전직이 없기 때문에 올리지는 않습니다. 각각의 전직에 맞게 스킬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SR로 처음 뽑고 메이지로 시작을 할때는 단일 마법 피해를 주는 빙결과 다수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광역강화 두가지를 사용을 합니다. 이때까지는 크게 장점이 없는게 맞다고 봅니다.



주교로 1차 전직을 하면 이제 패시브인 치유의손길을 배워서 행동종료시 자신 주위 2칸 이내의 모든 아군 hp를 영웅의 지력의 2배 만큼 회복을 합니다. 약간 다른 랑그릿사 힐러들과 비슷한 메타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힐량은 크지 않으나 어느정도 부대 유지력에 도움이 됩니다. 빙결로 딜도하고 광역강화도 해주며 소량의 힐을 해주기 때문에



다른 이멜다의 전직 아크메이지가 되면 이제부터좀 스토리 및 고블린에서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광역 공격인 아이스를 배웁니다. 범위 3칸의 이 공격은 광역딜을 줄뿐만아니라 이동력을 -1을 해줍니다. 특히 창병에게 데미지가 많이들어갑니다.



소드맨은 간파라는 패시브 스킬로 치명타율을 +10%늘려 줍니다. 피해를 줄때 50%확률로 적의 병종 패시브 스킬을 무효화 합니다. 2턴간 지속하며 크리티컬이 발동하면 발동률이 100%로 올라갑니다. 소드맨보다는 다른 전직트리가 더매력적이기 때문에 일단 안가는걸로 정합시다.



2순위 전직 추천을 했던 오라클입니다. 한국 랑그릿사 모바일의 경우에는 아직 추가가 안됨 재생 및 디버프해제의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퀸은 매스힐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 무엇이 가장 도움이 될까하고 고민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이멜다의 전직 퀸은 매스힐로 범위 3칸의 아군의 사용자 지력의 3배의 능력치 만큼 회복을 시켜 줍니다. 소피아와 같은스킬을 사용을함 또한 썬더스톰으로 범위안의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적의 방어력을 -20% 감소 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꽤 괜찮은 마딜러이자 디버퍼로 사용이 가능한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힐러로도 사용이 가능해 범용성이 상당히 좋다고 보면 됩니다.



인챈트는 이 두가지를 주로 사용을 합니다. 시계와 마술

공통적으로 2세트일때 공격력, 지력이 + 5% 증가합니다.


시계의경우 4셋에서 스킬데미지를 주었을때 30%확률로 스킬 쿨다운을 -5 줄여주고,

마술은 4셋에섯 스킬데미지를 +10올려주며 범위스킬발동에 추가 데미지+5%를 줍니다. 

라나 보젤도 위와같은 인챈트 셋팅을 하면 좋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이것으로 랑그릿사 모바일 SR등급의 이멜다 전직에 대해서 알아 보았구요. 추가적으로 바로 SR캐릭터를 하나 더 준비해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