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 정리

일곱개의 대죄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 정리




이번글은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에 대해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냉동 기술 필살기 공격 봉쇄가 가능한점이 극강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등급표에 새로 공격자 최강 4등에 위치를 했습니다. 스킬을 통해서 단독 데미지를 주며 랭크업시 회복을 봉쇄 하고, 킹과 엘지자베스의 회복 스킬을 무효화 할 수 있는점을 우수하게 보고 있습니다.

스킬2를 통해 상대의 1턴 행동 불능 동결을 부여 할수도 있습니다. 순수한 디버프 때문에 인내되거나 하는 걱정도 없고 확실하게 상대 1을 봉쇄할때 최고 입니다. 또한 필살기를 통해서 540%데미지 뿐만아니라 상대를 2명이나 봉쇄 하고 반격도 방지 할수 있는점이 큰 장점이죠.








일곱개의 대죄자체의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의 평점표 입니다.

여러컨텐츠에서 모두 높은 평점을 받고 특히 섬멸전에서 10.0점을 받는점이 매우 우수합니다.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의 능력치를 정리를 하면 등급은 SSR 속성은 근력 종족은 인간입니다. UR lv 60 기준으로 공격력 2863 방어력 1737 생명력 37300을 가집니다. 상세적으로 보면 회복률이 120으로 가장 높고 크리티컬 데미지 40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제 스킬 구성을 보겠습니다.



1스킬은 포이즌 웨이브 Rank 1시 단일 적에게 220%의 피해를 부여 합니다.

Rank2부터는 디버프 스킬로 220%의 데미지를 주고 1턴동안 회복 스킬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Rank3시에 360% 피해를 주고 2턴간 회복 스킬 불가능으로 만들어버립니다. 힐러류를 카운터 칠수 있습니다.








2스킬은 프로즌 팩터 입니다. 모두 디버프로 구성이 되있습니다.

Rank 1은 1턴간 단일 적을 빙결 시킵니다. Rank2에서는 1턴 동안 단일 적군을 빙결 시키고 피해량 8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Rank 3은 2턴간 적군을 빙결시키고 빙결된 적은 피해량의 20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필살기는 익스터미네이트 레이라는 스킬입니다. 단일 적군에게 54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공격 스킬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Max시 단일 적군에게 무려 810%의 데미지를 주고 2턴간 공격을 못하게 합니다.



개성의 이름은 마력 폭주 입니다. 영웅의 필살기 게이지 1칸당 관통률이 10% 증가를 하며 가득 차면 50%가 추가증가합니다.



스페셜 인연으로는 <분노의죄> 마신 멜리오다스 공격력 + 266 / <색욕의죄> 성기사고서 관통률 6.4% 증가 / <수배자> 마을청년 고서 관통률 6.4% 증가 / <리오네스의 영웅> 성기사 고서 관통률 + 6.4% 증가합니다.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의 친밀도 max 보상은 명성 아르단(ater.)를 받습니다.

공격력 84+ 치명피해 6%를 올릴 수있습니다.







친밀도는 주로 스위트 건포도 / 샌드 크롤러 향초(허브)구이를 사용을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콜렉터> 대마술사 멀린의 각성시 효과와 각성 소재를 정리한표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필은 초기레어도 ssr 종족은 인간에 여성 특성은 근력 나이는 ? 생일 12/3일 신장 177cm 체중 57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총평을 하면 스킬 구성부터 딜러로써는 꽤 강한 딜을 뿜어낼것으로 보입니다. 섬멸전에서는 정말 좋게 쓸만하다라고 평가를 하고 싶네요.

다음글로는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