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파인애플 디하르트 전직과 정보정리

랑그릿사 모바일 파인애플 디하르트 전직과 정보정리



디하르트



이번 캐릭터 평가는 모두의 파인애플 디하르트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0티어로 분류가 되는 티아리스와 함께 수호기사 전기 픽업 한정 소환의 확률업 캐릭터로 나와서 모두에게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필자 또한 티아리스를 뽑기위해 과금을 한 20때렸는데요.. 파인애플3 다행히 티아리스 1이 나왔는데.. 고민을 했습니다. 5성인 디하르트를 어떻게 하면 운영을 잘할수있을까.. 하는 이전에는 그냥 똥캐라서 대충 정리한감이 있는데 다시 새롭게 작성을 하니 참고를 하고 키울지 말지 생각을 해봅시다.  ㅋㅋㅋㅋ











랑그릿사 디하르트의 최종전직은 총 2가지로 로얄 나이트와 하이마스터 입니다. 또한 1차에 소드맨 이렇게 3가지로 최종 전직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평가는 하이마스터가 S 로얄나이트 A 소드맨은 C를 받습니다. 초기레어도는 SSR이며 초기에는 기병임으로 이동 5 범위1을 가지고 하이마스터 전직 루트를타면 이동 3 범위2를 가집니다. 세력은 시대의주역 / 빛의기원 2가지 루트를 타기 때문에 정말 애매합니다. 초반에 SSR이 디하르트 한명이라면 빛의기원의 전체 초절강화를 책임져주는 디하르트를 키워주는게 맞긴합니다. 또한 시대의주역 매튜의 버프를 받으며 딜러로 사용을 할수도있음. 근데 두세력다 메리트가 크게 떨어져서 빛의군단이라던지 제국덱에 비해섯 먼가 구성이 많이 약한감을 느낄수있음.



그래도 디하르트 자체의 강한점을 보면 크리티컬 발생확률을 올려주는 고유 스킬로 인해서 적을 잡고나서 피해량을 감소 시키기 때문에 어느정도 상대의 공격을 버틸수도 있습니다. 근데 실제로 사용을 하면 호로록 녹아버림 데미지는 확실히 강하긴함. 또한 빛의 기원 초절버프를 담당하고 있기때문에 구지 빛의기원으로 간다면 필수로 꼽힙니다. 다른덱에 비해서 후져 보이지만 기마궁병 루나 기마힐러 티아리스 딜러 디하르트 창병 프레아 디버퍼 리파니와 조합을 하면 꽤 화력을 뽐낼수도 있음. 또한 하이마스터에서 배우는 절섬으로 호위 무시하고 단일 적부대를 공격할수 있는점과 상대가 가진 효과 두개를 빼앗아오기도 합니다. 나름 이렇게 보면 쓸만하죠?








전직루트는 초기 나이트에서 돌격자 하이마스터 태크를 탑니다.(초절강화를 배우기위해서) 그리고 다시 룬스톤을 사용을 해서 하이랜더 로열나이트 전직 태크로 올려서 기병으로 사용을 합니다. 레온처럼 전투전 이동한 칸마다 피해량 5%를 올릴수도 있고 일기당천이라는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마지막 로열나이트에 전직을 해서 강력돌파를 배우고 다시 하이마스터로 사용을 많이 합니다. 룬스톤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면 다른 전직으로 넘어가면 그 스킬 그대로 들고 갑니다. 참고해주세요.








랑그릿사 디하르트의 전직 트리 입니다. 초기 나이트로 3가지 루트 도적인 돌격자 기병인 하이랜더, 보병을 사용하는 소드맨으로 3가지 전직이 가능하고 2차에 하이마스터, 로열 나이트 트리를 탈수있습니다. 위에 언급한것처럼 초반엔 하이 마스터 태크를 타고 로열타이트의 강력돌파를 배우고 다시 하이마스터로 최종 사용을 합니다. 소드맨은 전직하지 않고 마스터시 추가 스탯을 받을때 함.



디하르트는 처음엔 나이트로 시작을 합니다. 이동범위는 5 사정은 1입니다.

클래스 마스터시 hp 36 과 공격력 9가 올라갑니다. 질풍돌격이라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단일 적 부대를 공격을 해서 1.5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전투가 끝나고 자신의 부대의 방어와 마방을 +30% 올려줍니다. 또한 패시브인 재이동을 사용을 합니다. 직접공격해서 전투 진입시 주는 데미지를 10%올려줍니다. 공격 후 재이동이 가능합니다. 디하르트가 ssr치고 안좋다는 평가는 맞긴하지만 아레나에서 확실한 한방을 보여주긴 합니다. 유사레온



1차 전직인 돌격자는 기습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전투중 크리티컬이 발생했을때 영웅공격력의 2배 고정데미지를 1회 더 부가 합니다. 클래스 마스터시 공격력 + 12 민첩 + 5를 받습니다.



다른 디하르트의 하이랜더는 강습이라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자신에게 발동을 하며 공격력 + 20%을 올립니다. 이스킬 사용후 다시 3칸 이동이 가능하고 공격을 할 수있습니다. 딜을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마스터 스텟을 올리고 싶다면 소드맨으로 전직을 합니다. 크게 매리트는 없다고 봅니다.

hp+ 8 민첩 +8 을 받고 간파라는 패시브를 사용을 합니다. 장점이 있다면 크리티컬이 발생을 하면 무조건 발동률 100%가 된다는점입니다.



랑그릿사 35레벨에는 2차 전직이 가능합니다. 빛의기원 초절버프인 희망의빛을 배웁니다. 자신에게 강화버프 5개 이상가지고 있을때 전투중에 주는 피해량이 + 15%로 증가합니다. 자체 버프 5개를 가지기도 조금 힘든감도 있긴한데 조건부라서 애매합니다.

그리고 절섬을 통해서 호위를 무시하고 단일적에게 공격력의 1.3배의 피해를 줍니다.








디하르트의 또다른 최종 전직인 로열나이트 입니다. 강력돌파 패시브 유사레온으로 운영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강력한 엑티브 스킬 일기당천을 배울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디하르트의 추천 병종은 닌자 입니다.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주고 크리티컬이 발생할경우에 적의 최대 hp 7%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디하루트의 스킬 기습과 함께하면 시너지를 발생할수 있습니다.



디하르트의 추천 인챈트는 태양과 유성을 사용을 합니다.

둘다 2셋효과로 크리티컬을 부여합니다.


태양 4셋은 치명타율 + 25%를 유성은 hp가 60% 이상일때 적을 공격할때 마다 데미지를 +20%를 추가로 줍니다.


총평을하면 객원딜러로도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단일로 희망의빛을 사용하고 버프 5개를 받고 말이죠. 하지만 조건부가 확실하게 있는만큼 그만큼 턴낭비가 될수도 있다는점입니다. 또한 주로 좋은 SSR이 있는 세력에 없다는점이 메리트가 상당히 없습니다. 어쩔수없이 파인애플에게 선택이 되었다면, 과금을 좀더해서 다른덱을 구성하거나 그냥 호탕하게 욕한번하고 웃어줍시다.ㅋㅋㅋㅋㅋ 저는 그랬습니다. 스킬구성을 보면 디하르트자체가 후진건 아닙니다. 다만 조합하기 애매하다는점때문에 낮고 과소평가 당하는 감이 크다고 봅니다. 그래도 이번 티아리스를 뽑을때 파인애플이 안나오길 기도하며 여신의 구슬을 아래로 내립시다. 하지만 저도 그랬지만 파인애플이 안녕하면서 나왔습니다. 하.. 오늘중으로 다시 티아리스도 한번 정보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