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분석

일곱개의 대죄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분석


최근 작성하고 있는 캐릭터는 무과금들 뚝배기를 깨는 친구들로 주로 작성을 하고 있습니다. 조금 일곱개의 대죄를하면서 일반 ssr이 너무 잘나와서 운이좋구나 생각을 했지만.. 지난주 나온 무서운 아이들로 인해 pvp가 정말 괴롭습니다. 그 괴롭게 하는 캐릭터 곧 출시할 또한명인 <분노의죄> 마신 멜리오다스를 분석하력 합니다. 어제 고서도 .. 하하..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프로필 입니다. 등급은 SSR 속성은 글력 종족은 마신입니다. 기본능력치로 UR lv 60기준으로 공격력 3001 방어력 1796 생명력 39860을 가집니다. 스킬 구성은 단일적을 공격하는 디버퍼 딜러 포지션입니다. 회복률이 120% 치명피해가 55% 관통률 40%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스킬구성입니다.



1스킬로 헬파이어(연옥의불길)입니다.

RANK1,2,3기준 단일적에게 180%,270%450%의 피해를 주며 3,4,5턴간 점화를 시키는 디버프 공격을 합니다.



2스킬로는 블레이즈 비스트(감옥 불꽃 폭발)

RANK 1,2,3 기준으로 단일 220%를 주고 1,2턴간 감염을 시킵니다.



마신 멜리오다스의 필살기는 헬 버스터(지옥의화염)을 사용을 합니다.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의 385%의 약점 피해를 줍니다.

MAX시 단일 적군에게 578%의 약점 피해를 줍니다.




합기로는 데빌 어설트로

단일적에게 440%의 약점피해를 주고 MAX시 660%를 줍니다.

합기 캐릭터로는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을 사용을 합니다.


개성으로는 분노를 사용을 하면 아군 영웅이 누울시에 자신의 치명확률을 50%를 증가 합니다.(1회 한정)


스페셜 인연은 <언데드> 죄수반 재생률 + 5.7% / <스내치> 싸움꾼 반 재생률 + 5.7%/ <무법자> 싸움꾼 반 재생률 + 5.7%/ <폭식의죄> 대마술사 멀린 치명율 + 6.4% 을 사용을 합니다.







친밀도 보상 코스튬으로는 흑운검 무기를 받으며 공격력 + 84 치명피해 +6%의 추가스탯을 받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분노의 죄> 귀신 멜리오다스의 프로필입니다.

나이 3000이상 생일 7/25 신장 152cm, 체중 50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추후 공개가 되봐야 겠지만 총평을 보면 우리 아군을 한명 데려갈시 개성으로 상대편 한명을 확실히 가져갈수 있다는점. PVE에서는 필수 섬멸전에서는 단일공격임으로 제외

PVP에서는 좋을거라는 예상이 많습니다. 아직 공개가 안된 부분이 많아서 정확히 분석은 조금 힘듭니다. 감염과 점화의 효과에 따라서 무과금 킬러가 될지 앞으로 지켜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