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쓰는 랑그릿사 모바일 루나 공략

다시 쓰는 랑그릿사 모바일 루나 공략





안녕하세요! 기존의 SSR을 한번 정리를 했었는데요. 더욱 지식도 쌓이다보니 다시 한번 랑그릿사 카테고리의 캐릭터들을 개편하고자 새로 작성을 합니다. 전에는 간단한 소개였다면 이제는 세부적으로? 분석을 하고 공략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일단 현재 핸드폰 게임 기준으로 2등을 달릴정도로 오픈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줍니다. 그만큼 스토리도 재밌기도 하고? 어느정도 밸런싱이 좋다고 저는 해석을 합니다. 오늘 랑그릿사 모바일 패치로 새로운 픽업 소환 하늘의 지배자 지정 캐릭터인 루나에 대해서 먼저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루나를 소개를 하면 마지막엔 보우 마스터로 전직을 해서 기마 궁수로 사용을 합니다. 또한 공주 연합에서 유일하게 초절강화인 왕녀 강림을 사용할 수 있는점이 포인트 입니다. 세력은 3가지 공주 연맹, 빛의 기원, 전략의 대가에 사용을 합니다. 주로 공주 연맹에서 사용을 함.









랑그릿사 루나는 종합 평가 90점을 받습니다. 총 3가지 루트로 전직이 가능한데 유니콘 나이트로는 일단 안갑니다. 첫번째로는 페가수스 로드 -> 마스터 트리를 타서 왕녀 강림하고 질풍을 배운후 룬스톤을 사용을 해서 보우 나이트 -> 마스터로 올립니다. 휘기도는 SSR로 굉장히 안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오늘 픽업 소환을 통해서 얻긴 했는데 10회소환 10번을 꽉꽉채워서 마지막에 나왔 흠.. 고유스킬로는 바람의 가호로 마방 + 10%를 올려 줍니다. 또한 주위 2칸 내 아군이 받는 마법 피해량을 줄여줍니다.








커뮤니티에서는 루나의 공략을 3가지로 봅니다. 고유 스킬인 바람의 가호를 통해서 마방을 확보해줄수 있고 처음 부터 사용이 가능한 바랑의 포옹을 통해서 공격력을 올릴수 있는점을 잠점으로 봅니다. 두번째로는 페가수스 마스터일때 배울수 있는 왕녀 강림을 통해서 공주 연맹의 구성원들에게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패시브 풍압으로 적진에 돌격을해서 두변을 한번에 다같이 데미지를 줄수도 있음. 세번째는 보우 마스터 일경우에 기동성 공격 범위가 길기 때문에 좋음. 추후에 저는 쉐리 레온 딜러 루나는 원거리 딜러로 사용할 예정









랑그릿사 전직 우선순위는 페가수스 로드 마스터 -> 룬스톤을 사용을 해서 보우 나이트 -> 마스터 순으로 사용을 합니다. 초절강화 "왕녀강림과" 패시브 질풍을 배우고 변경을함. 


루나의 상태를 보면 보우 마스터시에는 당연히 전방 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HP와 방어력이 낮습니다. 페가수스 마스터일때는 전방 돌격 캐릭터이기 때문에 방어력 및 마방이 높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루나의 전직 트리입니다. 기본 페가수스 나이트에서

1차에서 보우나이트 / 유니콘 나이트 / 페가수스 로드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전략의 대가로 사용을 한다면 룬스톤을 아낄겸 보우마스터로 사용을 해도 상관은 없다고 생각을함. 앞서 많이 언급했듯이 페가수스 트리를 타서 룬스톤 변경을 추천을 합니다.


전직별 스킬 구성 입니다.



단일 적 공격 스킬인 분뢰 그리고 바람의 포옹이라는 2가지 구성이 됩니다. 1.5배 강한 화력을 낼수 있습니다.



비추천 트리인 유니콘 나이트는 광역 마방이라는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범위내 아군의 마방을 무려 + 30%를 올려 주고 강화 방해 이동력 감소 부여를 합니다. 2턴 지속



1차 맨처음에 전직을 하는 로드 입니다. 풍압이라는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적을 공격하고 주위 2칸이내의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이피해에 입으면 랜덤으로 약화 효과를 줍니다.



보우나이트는 나암과 같은 재이동의 패시브를 같습니다. 공격후 다시 이동을 합니다. 치고 빠지기가 가능해 집니다.



루나의 최종전직인 보우 마스터 입니다. 패시브인 방어 지휘는 주변 2칸이내의 부대의 방어력을 올려 줍니다. 또한 저격을 이라는 스킬을 통해서 50%확률로 스킬 사용 불가 효과를 부여 합니다.



왕녀 강림을 배우기 위해 올리는 페가수스 마스터는 2가지 엑티브인 초절강화 스킬을 배우고 패시브 질풍을 배웁니다. 








루나의 추천 병종으로는 샤프슈터와 홀리 페가수스를 사용을 합니다. 30%로로 표기가 되어있는데 실제로는 20% 입니다. 



추천 인챈트로는 수정 / 바위 / 얼음을 사용을 합니다.


바위는 - 2세트 방어 마방 + 5% 4세트 생명력 50% 미만일때 전 투 후 50% 확률로 15%의 생명을 회복합니다. 약간 쉐리를 모방할수있는점


수정은 - 2세트 방어 마방 + 5% 4세트 주는 치료 효과 + 20% 잘 쓰이지 않음.


마지막으로 얼음은 - 2세트 방어 마방 + 5% 4세트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시 전투 후 20% 확률로 상대 1턴을 행동 불가능 하게 만듭니다.



최종적으로 루나의 추천스킬은 왕녀 강림 / 바람의포옹 / 풍압을 사용을 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강력한 한방의 액티브 스킬이 없다는 점 입니다.이외에 추천은 패시브인 질풍을 추가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랑그릿사 모바일 루나 공략을 끝냅니다. 전보다더 상세하게 작성을 했는데요.. 알테뮬러부터 다시 마지막 티아리스까지 SSR모두를 정리할테니 자주 놀러오세요! 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