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 정리

일곱개의 대죄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 정리


색욕의죄


이번 영웅은 일곱개의 대죄에서 섬멸전의 초특급 버퍼이자 디버퍼인 색욕의죄 성기사 고서에 대해서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모험가 반에 이어서 남은기간동안 플래티넘 코인 5개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방어와 광역 공격 스킬을 차단 하며 독보 적인 스킬 랭크 업 버프를 통해서 확실하게 아군을 서포터 해줄수 있습니다.



평가를 보면 PVP 10점 섬멸전 10으로 굉장히 언밸런싱함을 알수가 있습니다.

스킬을 어떻게 돌리냐에 따라서 다른데요. 1스킬 2,3 랭크는 상대의 스킬을 사용을 못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2스킬로 1랭크때는 단일 2랭크 때는 모든 아군의 스킬을 랩업 시키며

마지막 3랭크에서는 3턴간 기본 능력 20%를 늘려 줍니다. 왜 좋다고 하냐면 2스킬이 섬멸전에서 나외에도 같은 아군에게 모두 적용을 시킬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곱개의 대죄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는 SSR등급으로 속성은 근력 종족은 마신 입니다.

UR 레벨 60기준으로 공격력 2962 방어력 1894 생명력 36900을 가집니다. 부가능력치에서는 회복률이 140%로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



1번 스킬 애로샷(기억의 화살)


1랭크때는 모든적에게 공격력 120%를 부여를 합니다. 고서 자체가 서포팅 캐릭터라서 높은 딜링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2,3랭크 부터 진가가 발휘하는데요. 적에게 피해를 주고 스킬을 사용을 하지 못하게 하는점이 정말 말도 안됩니다.딜까지 강하면 .. 말도 안되잖아.




2스킬은 인베이전 에로(침식의 화살)


일곱개의 대죄 캐릭터중 유일 무이한 스킬랭크업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1랭크에는 단일이지만 2랭크부터는 모든 아군에게 적용이 되니 신경써서 가용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어떤점이 좋냐면. 보유카드와 이번턴에 등록했던 카드가 모두 적용이 됩니다. 시너지를 더욱더 강하게 낼수 있는점. 기억해두세요.가능하다면 2랭크로 선타를 치고 시작하는걸 추천합니다. 이점이 너무 좋기 때문에



색욕의죄 성기사 고서의 필살기는 리라이트 라이트(상처난 기억) 입니다.

1레벨 기준으로 모든 적군에게 350%의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칸을 3칸을 감소 합니다. PVP에서는 상대를 무력화 시키기에 정말 좋습니다.


필살기(합기) 홀리 발리스타


1레벨기준 모든적에게 400%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 5칸을 감소 시킵니다.



개성으로는 피해를 받지 않으면 모든 아군의 공격력이 10% 증가를 합니다. (5회 제한, 피해를 받으면 초기화가 됩니다)



일본 일곱개의 대죄에서는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를 PVP 필수라고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2번 스킬 레벨업은 유일 무이하며 아군을 더욱더 강하게 만들어주는점도 포인트 입니다.


스페셜 인연으로는 <숲의 수호자> 요정왕 킹 / <나태의죄> 요정왕킹 / <폭식의죄> 대마술사 멀린 / <어스름의포효> 단장슬레이더 /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더와 사용을 합니다.

요정왕 킹과 인연시 관통룔 6.4% 증가 멀린은 치확 + 6.4% 슬레이더는 공격력을 266올려줍니다.



색욕의죄 성기사 고서의 각성 효과 표입니다. 총 6각성까지의 능력치와 각성 소재등을 확인하시면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친밀도 MAX시 마스코트걸이라는 아이템을 받을 수있습니다. 방어력 +84 인내율 +1.5% 크리티컬 내성 + 1.5%를 올릴 수있습니다. 총평을 하면 그냥.. 사기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말도 안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다른 일곱개의 대죄 캐릭터로 찾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