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렘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렘 분석

프리코네 패치로 이번에 한정으로 얻을수 있는 렘에 대해서 분석을 합니다.

성능적으로는 확실히 부족한 감이 있기 때문에 콜렉터가 아니라면 패스를 하는게 맞다고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저는 콜렉터기 때문에 획득을 해둔상태입니다. 자신의 게임성향상 판단을 해서 생각을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렘은 종합평점 8.0을 받고있는 4티어 급 캐릭터 입니다.

공격 지원형 캐릭터로 공격자 서포터 복합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장점은?

 

행동불능인 모든적에게 데미지 부여가 가능하고, CC를 통해 적을 동결시키고 회복도 가능합니다.

 

단점은?

 

방어력이 매우 약한편이고, 너무 스킬이 복합적으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조금 애매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프리코네 전체 콘텐츠에서 특출난 부분은 없고 그나마 아레나와 퀘스트정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렘은 게임에서 중열 포지션을 담당을 합니다. 거의 후열이라고 봐도 무방함.

메모리피스는 한정판으로 나온캐릭터이기 때문에 여신의조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렘의 능력치를 보면 물리공격력은 전체 캐릭터중 꽤 상위권인 편입니다. 10위권에 해당하지만

HP를 제외하고 물리방어력이나 마법 방어력이 나와서 중열에 포커싱이 되는 광역기를 가진 적을 상대로는 매우 좋지 않습니다. 한방에 사라질가능성이 높습니다.

 

유니온버스트 알 휴마 - 범위 내 행동불능인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주고, 범위내 그 외의 모든 적에게 절반의 데미지를 부여

 

1스킬 엘 휴마 - 적 하나에게 물리데미지를 부여하고 3초간 동결시킵니다.

 

2스킬 아쿠아 힐링- HP가 낮은 아군의 HP를 회복합니다.

 

패시브 도깨비 들렸어요 - 전투 시작시 물리 공격력 (중) 증가

 

프리코네 게임 최초로 동결 효과가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점은 혁신적이다. 또 한 아군의 HP도 회복을 시켜주는점도 유용하다고 할 수 있음. 

 

 

하지만 내구력이 낮고 유니온버스트의 범위가 크지 않은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UB의 추가효과를 발동하기 어려운감이 있다. 

결론적으로 렘을 분석을하면 다재다능하나. 어떤 컨텐츠든 사용하기 애매한감이 있다.

메인화면 프로필로 사용하기 좋다는 평가가 많으니 그정도로 마무리르하고 따로 개화는 하지 않는걸로.. 합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