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데빌헌터 스킬트리

이번 로스트아크 스킬트리편은 데빌헌터 입니다. 로스트아크 작년에 초반에 나올때 던파의 레인저와 비슷한 직업이라고 많이 소문이 나있었습니다. 3가지 총기를 사용해서 빠르게 움직이고 스타일러쉬한 전투를 펼치는 근원거리 클래스입니다. 더블핸드건 샷건 라이플등을 스왑해서 사냥을하며, 총기별로 스킬이 있기 때문에 가장많은 스킬을 보유하기도 하였음.

 

로스트아크 데빌헌터 아이덴티티 - 퀵 스탠스

 

위에 설명처럼 데빌헌터는 3가지의 무기를 가지고 사냥을함. 핸드건은 8개 샷건 4개 라이플 4개의 스킬 슬롯을 가지고 있음. 화력은 원래 샷건에 가장 많이 집중되어있음. 퀵슨탠스 효과로 핸드건은 넓은 범위 화려한 공격이 가능하고, 샷건은 가까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 부여가 가능하고 라이플은 멀리서 견제를 할 수 있음.

 

 

로스트아크 데빌헌터는?

 

스킬은 많이보유하고있으나 어짜피 주어진 스킬트리는 동일하게 주어져있음. 

데미지는 샷건이 가장 강하기 때문에 다른 총기는 샷건 평타의 DPS를 넘지 못하는 스킬이 대다수

로스트아크 전체 클래스중 체력과 방어력이 가장 낮음. 주로 샷건으로 근접전을 해야하는데, 생각보다 호로록 녹아서 어려움을 많이 토로함. 난이도는 전체 클래스중 가장 어렵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헌터계열에서 가장 점유율이 많긴하다.

모두 멋을 추구하니까. 요즘 커뮤니티를 보면 다 눕기를 시전중이고 패치를 기다리고 있다..

 

로스트아크 데빌헌터 스킬트리 300포기준

 

대부분요즘 314에 맞춘 트리를 사용하나, 초중수를위한 300으로 정리하겠음.

다른 로스트아크 직업들은 거의 비슷한 스킬을 사용하나 데헌은 꽤 자유도가 높다는점도 알려드리고 싶음.

4포인트 3개 나머지는 10포인트로 구성했으며 샷건의 경우 트라이포드를 모두 딜링중심으로 올렸음.

 

앞으로 이동해 어퍼킥으로 피해주를 주고 핸드건 난사를 하는 스킬 재사용시간은 12초

탁월한 기동성을 올려서 어퍼킥 이동거리 1M를 증가 시킴

 

샷건을 2회 발사해 데미지를 주는 종말의전조 4포인트를 주고

근접 사격을 올려 근접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을 올려주었음.

 

장거리 공격이 가능한 스파이럴 플레임

재빠른조준을 선택해 조준시간을 감소 시킨다. 2.4초간 불장판이 생기며 0.8초마다 데미지를 준다.

 

데스파이어 핸드건을 난사해서 주변 적을 공격하고 뒤로 점프한후 폭탄을 던지는 스킬

재빠른 손놀림 / 냉기폭탄 / 침투 섬멸을 선택했습니다.

 

 

 

샷건의지배자 초근접해서 공격시 2배의 피해를 줄 수 있다. 데빌헌터의 강력한 스킬중 하나.

근접사격 / 약점포착 / 군림하는자를 통해서 피해량 증가에 초점을 맞춘 트라이포드를 올려줍니다.

 

플라즈마 탄환을 발사해서 지속적으로 피해를 줍니다.

재빠른 사격 / 연속사용 / 초전하지대를 선택했습니다. 연속사용 및 급소타격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3회 사격으로 피해를 주는 샷건 연사 근접시 데미지 2배의 효과도 있다.

근접사격 / 강화된 사격 / 특수탄환으로 데미지 효과를 증폭시켰다.

 

민첩한사격 미끄러지듯 이동을하며 적을 타격합니다.

재빠른 움직임 / 탁월한 이동성 / 날렵한 사격을 통해서 스타일리쉬하고 안정적인 딜링을 하는 트라이포드를 선택

 

넓은 범위로 핸드건을 난사해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고속사격 / 급소타격 적소탕을 통해서 빠른 스킬 시전과 데미지에 초점을 주었습니다.

 

 

여기까지 로스트아크 데빌헌터 300포기준으로 스킬트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데헌 유저사이에 상향이 시급하다고 많이 말을 합니다. 호크아이를 보았을때 어느정도 상향이 필요한건 맞음.

그리고 데빌헌터는 스킬이 정형화가 되어있지 않다는점도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