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블래스터 스킬트리

이번 로스트아크 직업 스킬트리편은 블래스터로 정했습니다.

원래는 데헌 블래 호크 순으로 작성하려 했으나, 현재 데헌이 많이 안좋아서 변경이 될 것 같아서 조금 텀을 두고 작성을 하겠습니다.

블래스터는 로아 오픈당시 가장 인기가 없었던 직업으로 전체 점유율 3%로 가장 인구도가 적은 직업입니다.

원거리 격수로 메카틱 런처와 특수 중화기를 사용합니다. 기동성이 떨어지지만 중갑을 착용해 높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음. 또 원거리 치고 블래는 최상급의 무력화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거리에서 안정적인 딜링과 포탑의 방깍과 에너지필드등으로 팀파이트에 기여가 가능함. 하지만 선후딜이 많이 길기 때문에, 상당히 난이도를 요합니다.

 

아이덴티티 포격모드 : 블래스터 스킬 사용시 마나 소모량에 비례하여 화력게이지가 증가하고, 일정량이 증가하면 스킬 데미지와 포격모드를 발동할 수 있는 조건이 생깁니다. 초대형 중화기를 소환해서 고정한상태로 딜링을 할수있음. 높은 딜이 나오지만, 움직이지 못하는건 단점.

 

 


로스트아크 블래스터 스킬트리 300포인트 기준

 

패치로 스킬 물약을 더 얻을수있어 312까지 가능하지만 300으로 고정해두고 필수적인 스킬과 트라이포드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포탑소환 일반 기관총으로 무장한 포탑을 소환합니다. 10초간 캐릭터를 도와 주변 적을 공격하며 매공격마다 427의피해를 줍니다. 스킬포인트 5를 투자하며, 트라이포드로는 갑옥파괴를 올립니다. 적중시 모든 방어력을 6초간 20% 감소시키는 시너지가 있습니다.

 

다연장로켓포 무작위방향으로 5발의 미사일을 순차적으로 발사를하고 피해를 줍니다.

무력화 중상이 붙어 있고 경직면역이 됩니다.

화염로켓 / 재빠른포격 / 접근불가를 올려줍니다. 피해량과 탄환수를 늘림.

 

공중폭격 공중으로 여러발의 포탄을 발사해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빠른발사 / 전기폭격 / 핵폭탄의 트라이포드를 올려서, 발사속도와 피해량을 증가 시켜주었습니다.

 

한방향으로 화염방사기를 발사합니다. 최대 4초간 유지가 가능합니다.

화력조절 / 원거리화염 / 푸른 불꽃을 올려줍니다. 피해량과 사거리 게이지획득량을 챙겨줍니다.

 

네이팜탄을 폭발시켜 피해를 주고 화염지대를 생성합니다. 5초간 유지가 되며 초당 124의 피해를 줍니다.

넓은 폭발 / 급소 포격 / 연쇄 폭발을 올려줍니다. 폭발범위와 치명타 적중률 추가피해를 입히는 트라포드를 선택합니다.

 

빠른 포격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힙니다. 쿨타임이 8초로 다소 짧은 편에 속합니다.

화력조절 / 예리한일격 /춤추는 폭발을 통해서 게이지와 피해량을 증가 시켰습니다.

 

플라즈마 스톰은 4레벨까지 올리고 격노를 선택합니다.

스킬 시전후 3초간 공격력이 20%증가하는 자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사일 폭격

 

유도장치를 설치하고 5초뒤에 공중에서 미사일이 떨어지는 스킬입니다.

유도기능 강화로 4초로 날아오는 시간을 줄여주고 약점포착 원자포탄을 통해 피해량과 지속피해가 가능한 장판을 만들었습니다.

 


 

로스트아크 블래스터의 스킬트리 300포기준으로 작성을 했습니다. 에너지필드를 따로 넣지 않았는데 수정을 한다면 스킬 한개를 빼고 에너지필드를 추가시켜서 사용하는 방향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블래스터는 이동기가 스페이스바한개고 선후딜이 길어서 굉장히 어려운 캐릭터 입니다. 물론 처음부터 로스트아크 시작시 블래스터를 했다면 적응이 많이 되었을텐데 타직업을 하고 넘어왔을때 적응하기가 쉽지 않음. 인기는 다소 없으나 요즘 거너류중에서는 데헌보다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작성하겠습니다. 다음시간은 로스트아크 호크아이편으로 돌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