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판 랑그릿사 모바일 전체 캐릭터 스킨 목록

일본판 랑그릿사 모바일 전체 캐릭터 스킨 목록


덕질의 끝판왕인 스킨을 모두 준비해보았습니다.

목차는 두가지 입니다. 전투 스킨 목록과 일러스트 및 획득

각각의 스킨마다 어떤캐릭터에 전직이 입을수 있는지 + 획득 조건을 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스킨 일러스트 자체는 엄청 예쁘나, 전투로 들어가면 확 땡기지는 않는다는점.

실제로 파티로 비경을 할때 보면 꽤 많이 입고 있다느점이 놀라웠음. 좀 잘만들긴 했음

그럼 하나씩 소개를 해보는 시간을 자도록 할게요. 현재 한국서버는 유 스핀 미 라운드의 쉐리 말괄량이 천사를 하고 있는데 한정이니 잘생각해보시고요. 그거외에는 또 다른 용사 엘윈 / 벚꽃의 무녀 리아나 / 서부세계 레온 / 여섯번째 세계의 야망 베른하르트 / 선율의요정 라나 / 불꽃의 독주자 레딘 / 전투경찰 크리스 정도만 구매가 가능함. 스킨권으로






스킨권은 상점 패키지에서 스킨 특가 1회 구매가능한 16000원 스킨권 128개 및 스킨 교환권 패키지 25000원 두종을 구매 가능합니다.


- 전투 스킨 목록 (한국섭에 추후에 추가될 예정)



랑그릿사 모바일 일러스트 스킨 상세



한국섭엔 아직 추가가 안된 알테뮬러 중저음과 거센 파토 한정판은 아니며 스킨 티켓 98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적용 클래스는 드래곤 마스터 / 드래곤 나이트 전직에서 제너럴 및 하이랜더 트리를 올렸다면 착용이 불가능하다.






한국서버 랑그릿사 모바일에 아직은 없는 안젤리나 추후에 출시 예정입니다.



또 다른용사 엘윈 스킨티켓 98장으로 지금도 구매가 가능하다. 적용 전직은 소드맨, 히어로다 간간히 보인다. 일러스트가 멋지진 않다고 생각을하나. 반대로 인게임에서는 꽤 멋있는 무사 컨셉을 가지고 있다.




패왕의 창 엘윈 스킨한국 랑그릿사 모바일 기준으로 2019년 6월 25일까지 과금 299500원을 채우면 받을 수있다. 전직은 마샬로 갈경우 착용이 가능하다. 또다른용사 스킨보다 더많이 보인다는점이 특징이다. 일러스트가 멋있다.









현재 이벤트로 진행하는 유 스핀 미 라운드에서 특등상 보상으로 받을 수있다.

조금 별로여서 스킵을 했다면 1년을 기다려야 한다고 한다. 후져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쉐리는 이거 미만 잡이라고 한다. 스킨 이름은 말괄량이 천사 쉐리다.

드래곤 마스터 및 드래곤 나이트가 착용이 가능하다.



추후 추가될 영웅 쉘웃긴르 SSR의 스킨이다. 참고만하자 이것도 기간으로 299500원을 채울시 받을 수있을것으로 보인다. 기본 캐릭터 쉘웃긴르의 일러가 이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이점을 보완해줄수 있다. 랑그릿사 스킨의 대부분 여캐는 안이쁜게 없다.



똑같이 아직 추가가 안된 젤다. 그래도 어디선가 많이 보았다고요?

우리의 매튜로 게임을 즐기다보면 간간히 나와서 2칸 원거리 공격을 했던 그도적이다. 이친구의 이름은 젤다 SSR로 나올 예정이다. 쉘웃긴르와 동시 출시 예정으로 예상이 됩니다.








기마를 타고 다니며 힐셔틀을 해주는 티아리스의 해변스킨 다른 스킨에 비해서 스킨 티켓이 2배 정도 더 필요하다 188장으로 교환할수 있다. 나이트를 타고 다니는 전직이 착용이 가능하다. 기본 티아리스 일러가 먼가 아쉬움이 있엇는데 그점을 매꿔줄수 있다. 야호



짝퉁레온 디하르트의 토르의 망치 일러스트 스킨 티켓 98개가 필요하다.

조금 안좋은 평가를 받는다 SSR치고 이유는 내구도의 문제로 보인다. 하지만 아레나 한정에서는 좋다고 본다. 토르와는 ? 전혀 다르지만 인게임내에서 큰 금망치를 들고 있는게 매우 인상적이다.



지금 한국섭 랑그릿사에서도 교환이 가능하다. 베른하르트의 여섯번째 세계의 마왕 스킨

기본일러는 약간 인자한 할아버지 인데.. 이제 악마로 변했다. 아직까지 착용자는 보지 못했다. 보병 계열 전직으로 올릴시에 착용이 가능하다. 계속보면 무섭다.



선율의 요정 라나 개인적으로는 랑그릿사 모바일 여캐중에서 라나가 외모 원탑이라고 생각을 한다. 스킨또한 완벽해보인다. 주저하고 있는가.. 라나를 가챠로 뽑고 바로 교환을 하자 일러는 정말 원탑이 확실하다. 아크메이지 다크 프린세스 전직시 착용이 가능하다!



라나의 해변 버전 스킨 티켓 188개가 필요하다. 전직은 세인트 마터로 올릴시 착용이 가능하나. 대부분이 아크메이지 및 다크 프린세스로 전직을 하기 때문에 인게임에서는 보기가 힘들 가능성이 높다.



라나의 마지막 스킨 월하 버전이다. 기간안에 299500원일것으로 예상을 한다.

적용 전직은 아크메이지 및 다크 프린세스다. 라나 전체가 모두 최고라고 생각을 하지만 스킨으로는 기본 상점에서 교환한 선율의 요정이 갑아닙니까?



랑그릿사 라나의 동생 리아나의 스킨입니다. 벚꽃의 무녀로 현재 스킨 티켓 98장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꽤 많은 유저들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일러 자체도 멋지다고 생각을함. 전직은 프리스트 프로핏에 적용이 됩니다.



공주연맹의 딜러를 책임질루나 추후에 이번에 쉐리처럼 특등상 보상으로 받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페가수스 로드및 마스터가 착용이 가능함.



해변 버전의 루나 다른 해변캐와 공통적으로 스킨 티켓 188장이 들어간다.

전직은 궁수 계열인 보우마스터가 착용이 가능하다. 활대신 총을 들고 있는게 매우 인상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랑그릿사 독보적인 딜링을 하는 레온의 서부세계 스킨 현재도 교환이 가능하다. 하이랜더 및 로얄 나이트가 착용을 한다. 총을 들었다고 해서 원거리 공격은 하지 않는다. 개머리판으로 때리는것으로 예상이 된다.



부랑자 레온 스킨 적용클래스는 그랜드 나이트 및 스트라이크 마스터가 착용이 가능하다. 이번 엘윈과 함께 299500을 질러야 얻을수 있다.는게 포인트 일러스트가 서부세계 레온보다 한층더 멋있다는게 포인트다.



불꽃의 독주자 레딘 스킨 현재도 교환이 가능 기타리스트의 컨셉을 가지고 있다.

요즘 픽업 소환으로 레딘을 많이 노린다. 이유는 간단하다. 정말 단단하고 할일을 잘한다.

적용 전직은 팔라딘 및 템플이다.나도 레딘가지고 싶다.



이멜다의 스킨이다. 한정판은 아니고 상시로 교환이 가능하다. 추후 랑그릿사 모바일 패치로 풀릴것으로 본다. 아크메이지 및 퀸전직시 착용이 가능하다. 기본일러스트가 더 이쁘다고 생각 할수도 있다. ㅋㅋㅋ



전투 경찰 크리스 현재도 교환이 가능하다. 발키리 전직시 착용이 가능하다.

대체적으로 이정도면 이쁘다고 생각을한다. 앞서 말했지만 여캐는 일러스트는 평타 이상을 치는 랑그릿사다.









해변 스킨의 나암이다. 해변시리즈는 모두 한정판이다. 적용 전직은 페가수스 계열이다.

일반 상시 가능보다 X2배의 가격이라고 생각을 하면 된다.




아직은 추가가 되지 않은 SR 화나 OR 파나 이다.

궁수계열 전직이 착용이 가능하다. 별로라고 보이지만 무려 한정판이다.



아레나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는 프레아 이건 입수조건이 3만포인트다. 이번에 보젤처럼 이벤트 기간동안 포인트를 3만을 모으면 보상으로 주는것 같다. 로얄가디언 전직으로 올릴때 착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번 여름에 꼭 얻어야 겠음.



위의 프레아가 너무 임팩트가 있어서 이건 잘모르겠다. 스파르타 스킨이다.

상시 교환이 가능하다. 똑같이 가디언계열 전직시 착용이 가능하다.



마딜을 담당하는 SR등급의 혜인의 스킨이다. 상시 교환이 가능하다.

남캐이기도 하지만.. 멋지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음. 기본 스킨 착용을 권장한다.



천공의 연인 쉐리 한정판이다. 쉐리는 총 2가지의 스킨이 있는데 지금 후자보다 전자가 더 괜찮다고 평가를 받는다. 착용가능한 전직은 드래곤 마스터 및 드래곤 나이트다.








한정판 라나의 웨딩 시리즈 해변 스킨과 마찬가지로 스킨 티켓이 188장들어간다.

아크메이지 및 다크 프린세스가 착용이 가능하다.이쁜 건 사실이나 상시 교환가능한게 가장 이쁘다고 주관적으로 생각한다.



상시 구매가능한 랑그릿사 기본 힐러 아멜다 추후 패치후 적용이 될것으로 보인다.



상시 교환이 가능한 그레니어 마샬전직시 착용이 가능하다. 재빵사 컨셉을 가지고 있다.

인게임에서 귀엽다고 생각하는것중 한가지. 그러나 모두 키우지 않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음.



성녀 강림 티아리스 이번 유스핀미 라운드 쉐리처럼 특등상 보상으로 추가될 예정 세인트 나이트 홀리나이트 착용이 가능하다.



후 드디어 마지막 랑그릿사 스킨 목록 정리가 끝이 났다. 마지막은 나암이다.

스나이퍼 레인저 전직이 사용이 가능하다. 상시 교환이나 꽤 퀄리티가 좋다.

위의 전투 스킨을 확인을하고 아래의 일러를 확인해서 원하는걸 교환을 하도록하자!

내일은 다시 SR 캐릭터 정리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