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크리스 전직 및 정보 확인

랑그릿사 모바일 크리스 전직 및 정보 확인



랑그릿사크리스


이번글은 랑그릿사 모바일 SR캐릭터 크리스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꽤 가성비가 좋은 영웅중 한명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마딜러로 적을 공격을 할 수도 있고 또 아군에게 힐을 해주는 힐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전글에는 정리를 하지 않았지만 다시 추가를 하려고 하는건 바로 세력입니다. 35레벨이 세력을 선택후 초절버프를 받기 때문에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크리스는 시대의주역 / 빛의군단 / 공주연맹에 속함





랑그릿사 모바일 크리스의 등급 및 프로필 입니다. 정보를 보면 평점은 8.0입니다.

레어도는 SR 출전은 랑그릿사1편에 출전했습니다. 세력은 시대의 주역 / 빛의 군단 / 공주 연맹 입니다. 쉐리 및 티아리스 여캐가 많다면 공주 연맹을 택하시는게 좋음 주요캐릭터중 한명입니다. 쓰리 사이즈는 86 / 56 /84 입니다. 키는 162 몸무게는 46입니다.








크리스의 고유 스킬 및 능력치표 입니다. 아직 한섭에는 업데이트가 되지는 않았으나 추후에 1차 전직인 주교 아래에 공주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1순위로는 발키리 2순위로는 공주로 전직을 합니다. 발키리 전직시 지력이 높고 Hp가 2순위로 높습니다. 구원이라는 스킬 사거리 2의 마법공격이 가능하고 제재라는 스킬로 자신주변의 2칸의 적을 모두 공격을 하고 강화효과를 2가지 제거를 합니다. 버퍼 및 디버퍼 역활을 합니다. 크리스의 고유스킬은 선물인데 주는 피해량을 10%올려주며 행동종료시 주위 1칸안의 1개의 캐릭터에게 악화효과 1개 제거 시키고 강화효과를 1개를 줍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크리스의 강점은 스킬로 공격을 하면서 아군의 약화효과 제거 버프도 주고 힐을 해주는 만능이라는점입니다. 주로 쓰이는 컨텐츠는 아이스 드래곤, 여단전투, 협력전에서 사용을 합니다. 추천전직으로는 1발키리를 뽑습니다.이유는 회복하면서 공격을 할 수 있는 스킬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발키리에서 기본 스킬도 완결하다고 합니다. 2순위로는 공주 인데 지원 계열 스킬이 많기 때문에 버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방 지원등으로 활용도 가능. 추천인챈트는 시계 입니다. 이유는 주로 2코스트의 스킬이기 때문에 스킬 데미지를 주었을때 스킬 쿨다운을 내리기 위해서 입니다. 시계의 효과가 발동할수록 크리스를 더욱더 활용을 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전에 랑그릿사 캐릭터들을 정리할때 인챈트를 안써놔서 한번에 모아서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크리스의 전직 정보 입니다.

한국 랑그릿사 크리스 기본은 워프리스티스라고 합니다.

1차로 프리스트 - 세인트 - 주교

2차는 발키리 - 공주 선택이 가능합니다.

각각 특징이 있다면 프리스틑 공격 보다는 주로 아군을 방어해주는 광역실드를 통해서 내구성 유지를 합니다.

세인트와 발키리는 - 직접 공격을 통해서 패시브인 신앙으로 아군의 내구성을 회복합니다. 약간 준 마딜러의 느끼임라고 하는게 좋을것 같음.

주교 공주는 - 디버프 해제 및 범위강화를 통해서 아군의 전투력을 더욱 상승시켜준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총평을 하면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SR중에서 꽤 쓸만한 캐릭터라고 생각을 하고요. 내가 운영하는 부대가 너무 잘녹는다 싶으면 크리스를 통해 함께 시너지를 내서 사용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어느덧34에서 곧 35가 되는데 SSR이 세력마다 하나씩 나와서 참 고민입니다. 객원 딜러 레온은 잇어서 다행이긴한데 참 고민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