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세력 진영 초절강화 정리 공략입니다.



꼭 작성을 해야 될것 같아서 준비를 했습니다. 덱구성 방향에 대해서 랑그릿사 모바일 카페에 많은 질문을 보았습니다. 그걸 보고 제가 알고 있는점을 설명하고자 준비를 했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은 총 7개의 진영 세력이 있습니다. 각캐릭터의 정보창을 보면 어떤 세력 소속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35레벨에 2차전직을 하면 초절 강화라는걸 배울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캐릭터가 배우는건아니고 각진영별로 1명 내지 2~3명이 배웁니다. 이 초절 강화 버프를 통해서 캐릭터의 능력치가 올라가며, 추후 컨텐츠를 클리어할때 큰도움을 줍니다. 물론 5개를 다 통일하지 못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객원 딜러,탱커등을 섞어서 3:2 이런방식으로 섞어서 활용도 가능합니다. 각 진영별로 구성원은 누가 있고 초절 강화는 누가 사용해주는지 설명을 해볼게요. 공략을 잘읽어보시고 덱 구성하는데 큰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초절강화는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한정되어있습니다. 랑그릿사 SSR캐릭터가 사용시 공방 버프 및 +특수효과 SR사용시 일반 공방 효과만 받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제국의 빛이라는 세력 입니다. 역재 제국의 패도 의지의 집합 무용, 충성심, 모든것을 가졌다고 합니다. 제국의 빛 진영은 총 14명의 영웅들이 있으며 순서대로 알테뮬러, 엘윈, 베른하르트, 레온, 에마링크, 발가스, 소니아, 이멜다, 에그베르트, 란스, 레티시아, 레아드, 안나, 로우가가 있습니다. 다양하게 초절강화 스킬을 사용을 할 수있는 점이 장점인 덱입니다.


첫번째로 레온은 제국의 돌격이라는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아군의 공격 방어 능력치가 크게 상승하며 공격전 이동한 1칸마다 피해량이 +5(최대+15%)를 입힙니다. 4턴 지속입니다.


두번째로는 베른하르트의 제국의힘입니다. 아군의 공격, 방어 능력치를 크게 상승 시키며 상성에서 유리한 부대에게 전투 시 주는 피해량이 + 20% 상승합니다. 4턴 지속


세번째로는 SR란스입니다. 아군의 공격, 방어 능력치를 상승시킵니다. 여기까지가 끝.


레온을 주로 메인덱으로 할때 사용을 하기도 하지만 레온자체가 초절강화를 쓰면 1턴을 낭비하기때문에 생각을 해주시고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레온은 객원 딜러로 혼자쓰이거나 알테뮬러와 함께 사용을 함. 물론 베른하르트도 같이 있다면 사용하는게 좋겠죠?





랑그릿사 모바일 두번째 세력 및 진영은 전략의 대가 입니다. 랑그릿사 시리즈의 역대 전략가들이 모인 덱입니다. 구성원은 루나 알테뮬러 레온 에마링크 발가스 이멜다 에그베르트 란스 레티시아 디오스 스코트 입니다. 단지 SSR이 구성원이 적기 때문에 조금 적게 하지않을까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초절강화를 사용할수 있는건 알테뮬러 혼자이기 때문에 주로 레온과 함께 둘이서 전략의 대가로 버프를 넣어서 2인 군단놀이를 합니다. 스킬 사용시 이동 시 지나가는 지형을 모두 평지로 보는 점으로 레온의 기동성을 더욱더 높혀줍니다. 방어 상승 효과를 가진 지형에 위치할 경우 전투 중에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다음 세력은 어둠의 윤회 입니다. PVP에서 정말 좋은 디버퍼들이 많이 포진해 있습니다.

여기도 단한명만이 초절강화를 사용을 합니다. 덱구성으로는 알테뮬로 보젤 라나 베른하르트 소니아 에그베르트를 사용을 합니다.





초절강화가 가능한 캐릭터는 보젤입니다. 어둠의 윤무를 통해서 상대가 버프 3개를 가지고 있을경우에 자신 부대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5턴 지속을 시킵니다. 현재 보젤을 손쉽게 얻을 수 있거든요. 이벤트를 통해서 혹시 모르니 꼭 받아두도록 합시다.



4번째 세력은 주로 ? 사람들이 많이 갈만한 빛의 군단입니다. 꽤 많은 유저들이 할것으로 보입니다. 구성원을 보면 이해가 갈겁니다. 리아나 쉐리 엘윈 레딘 혜인 니암 크리스 아론 커스 스코트 제시카 레스터 그레니어 아멜다 메튜이기 때문입니다. 쉐리는 이번에 무료로 뿌렸고 엘윈 레딘 리아나는 현재 픽업 진행중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만만한 덱중 하나에요.


초절강화는 두개의 캐릭터가 사용을 합니다.


먼저 레딘의 정의의 심판은 공격을 받을시 주는 피해량이20프로 증가합니다 4턴 지속


두번째는 엘윈 불멸의 휘광 생명력이 80% 이상일 경우에 전투 중에 피해량이 15%증가 합니다. 4턴 지속


꽤 많은 랑그릿사 모바일 유저들이 선호하는 덱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공주 연맹입니다. 모두 여캐로 구성되어있는점이 특징입니다. 쉐리를 사용할수 있는 덱중 하나지만 초절 강화는 루나 혼자 사용이 가능해서.. 열심히 존버를 통해서 다음 픽업소환때 꼭 뽑으셨으면 합니다..


구성원은 티아리스 루나 리아나 쉐리 라나 프레아 소피아 소니아 나암 크리스 안나 입니다. 거의 루나와 쉐리 라나가 딜을 다뿜어 줘야 하는 점도 특징임. SSR구성시


루나의 스킬 왕녀 강림을 통해서 공주 연맹의 모든 능력치가 늘어나고 직접 적을 공격을 할시에 추가로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적의 남은 생명의 15%씩 내릴수있습니다. 4턴지속


왕녀강림자체 초절 강화과 매우 좋기 때무에 눈여겨 보는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레온 알테뮬러와 섞어서 사용하고 싶네요.



빛의 기원은 랑그릿사 3번째 진실을 만든 영웅들입니다. 조금 인기가 떨어지는 세력중 하나입니다. 구성원은 티아리스 디하르트 루나 실버울프 키리카제 프레아 소피아 디오스 피엘 루인 제시카입니다.


후진 세력으로 보이지만 무려 두개의 캐릭터가 초절강화를 사용을 합니다.


첫번째는 디하르트의 희망의 빛입니다. 자기 부대가 버프를 5개를 가지고 있을경우에 피해량을 15% 더 입힙니다. 다소 까다로운 조건임.


다음은 프레야 희망의 힘 일반 공방 능력치 상승을 해줍니다.



마지막 세력인 시대의 주역입니다. 역대 시리즈 주인공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구성원은 티아리스 디하르트 리아나 엘윈 레딘 크리스 아멜다 메튜로 구성을 합니다. 꽤 밸런스가 좋아보이죠? 엘윈 레딘 리아나 티아리스 디하르트를 모두 가지고 있다면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대의 주역 초절강화는 N등급의 메튜가 합니다. 물론 등급업을 통해서 랭크를 바꿀수는 있음. 빛의 전승이라는 스킬로 공방 능력치 뿐만아니라 주위 2칸의 아군이 있을경우에 피해량이 15%증가합니다. 4턴 지속





조금더 팁을 드리면 객원 딜러는 레온 탱커는 알테뮬러를 씁니다. 자체 초절버프를 사용하기 때문이죠 정답은 없으나 레온1에 다른세력 4를 사용을 하거나 알테뮬러 레온2 : 다른 세력 3을 사용하는 공략을 주로 씁니다. 저같은 경우도 전략의대가 + 빛의 군단 및 공주 연맹을 사용을 하려고 준비중이긴합니다. 가챠가 문제지.. 하 지갑 열때가 다가오는것 같은데. 흠


이렇게 랑그릿사 세력 진영 초절강화 정리 공략을 끝냈구요! 정독을 하셔서 내덱을 보고 구성원을 한번 보면서 뭐가 가장 베스트일까 생각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