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최강 순위표 공략

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최강 순위표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편은 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공략을 준비했습니다. 아직 오픈 1주차로 따끈따끈한만큼 정보도 없고 덱구성이 어렵다면 이글을 보고 어떻게 캐릭터를 조합을 할지 생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꽤 사람들이 랑그릿사 모바일에 유입이 많이 되어서 6서버까지 오픈이 되었네요. 사실 서버는 크게 고민할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아래서버일수록 아레나는 당연히 할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목차는 이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일본서버에서 만든 순위표를 기준으로 하고, 전체 물리 마법 탱킹 지원역활을 잘해줄수있는 베스트 영웅들로 스크린샷과 설명으로 만들었으니 정독하고 도움되셨으면 하네요.






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전체 순위표 TOP3



물리 공격역에는 레온 , 쉐리, 엘윈이 3등을 차지 했습니다. 제가 이전에 레온은 꼭 뽑아야한다! 이렇게 글을 작성했던것 같은데요. 아레나에서도 좋습니다. 기동성과 강한 공격력은 정말 일품입니다. 특징이 있다면 지금 레온 쉐리 엘윈은 랑그릿사 모바일 오픈기준으로 픽업 소환에서 모두 획득이 가능하고, 쉐리또한 무료로 얻을수 있다는점 입니다.


마법 공격역에는 제이 라나 쉘웃긴르(일본번역기준 한국에 미출시)가 차지 했습니다. 디버프를 활용을 하여 적의 활약을 제약한다는점이 장점이고 먼거리에서 강력한 극딜을 뿜어 낼수 있는점이 장점입니다. 


탱커역활에는 알테뮬러, 레딩, 발가스가 차지했습니다. 탱킹과 동시에 아군을 보호해주는 역활을 해줄수 있습니다. 꽤 단단한친구들로 구성이 되어있음 물론 전직에따라서 활용도는 조금씩 다름


마지막 지원역활은 리아나, 티아리스, 아멜다가 차지 했습니다. 필자의경우는 리아나 및 티아리스 픽업을 기다리는 중이구요. 알메다를 현재 힐러로 쓰고 있음. 이따가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물리 공격 순위표




1등을 차지한 레온은 고유 패시브 전설의 기사를 삿용을 합니다. 한칸 이동시에 공격 1% 방어 5%를 올립니다. 그리고 공격후 다시 유유히 이동을 할 수 있는점이 극강점으로 꼽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세에서 무조건적으로 뽑고 가는게 좋습니다. 심지어 스토리에서도 혼자 쓸고 다니니까요.


2등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쉐리가 차지 했습니다. 클래스는 드래곤 마스터로 했을경우 입니다. 주변 2칸안에 아군이 없을때 방어력이 10% 증가하고 말광량이라는 패시브를 통해서 10%확률로 다시한번 행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현재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7일차까지 60포인트를 모을시 받아갈수있으니 꼭!!! 챙기시길바랍니다.


3등을 엘윈이 차지했습니다. 전직은 히어로 기준입니다. 기동성은 다소 떨어지지만 고유스킬 용사의의지를 통해서 적진한가운대에서 높은 딜을 뿜어내고 자가 힐을 하는점이 장점입니다.


4등은 루나입니다. 전직은 보우마스터 기준입니다. 공주연맹으로갈때 필수라고 볼수가있음 또한 고유스킬인 바람의 가호를 통해서 아군 마딜러들이 더 극딜을 뿜게 해줄수있습니다. 바리스타 기병으로 병사를 무장한다면 정말 최강입니다.


5등은 젤다 아직 한섭에 출시를 안해서 패스하도록 하겠음.


6등은 베른하르트 입니다. 전투 진입시 상대의 방어력을 낮추고 자신으 딜을 올립니다. 


7등은 SR급인 디하르트 입니다. 기병으로 레온과 같은 이유로 좋다고 합니다. 아레나에선 5vs5기때문에 한명을 바로 없애는게 정말 크긴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마법 공격 순위표



마법순위 1위는 제이 입니다. 모든 랑그릿사의 나쁜놈중 하나 입니다. 자신의 마법방어의 1.5배를 주문력으로 가져갑니다. 적부대에게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약화를 걸어버립니다.어둠의 윤무 , 어스 퀘이크등의 강력한 스킬을 보유 광역피해도 가능 하다는점에서 마법 1티어가 확실합니다.


2순위는 라나 입니다. 리아나의 언니이기도함. 고유스킬 마력 강화를 통해 전투 진입시 마공과 범위를 한칸을 더가져갑니다. 주로 마방을 깍는 디버프를 가집니다.


3위는 한국섭 아직 출시전이기 때문에 스킵을 하겠습니다.


4순위는 이멜다 제국으로 키운다면 한자리를 줘도 좋음 퀸전직시 광역힐인 매스힐과 범위적을 한번에 공격하는 썬더볼트를 사용할수있음. 


5순위는 크리스는 약간 버퍼라고 생각해서 스킵. 


6순위는 에그베르트 퓨어 마법딜러라고 생각을 해도됨. 외형적인 부분에서 인기가 없음. 다크마스터 전직을 한다. 망각 범위 마법스킬과 어둠의 낫 단일 스킬로 상대를 공격함.


7순위는 혜인 고유스킬을 통해 턴종료시 지능을 올릴수있음 퓨어 마법사이다. 빛의군단으로 할시 한자리 주어도 된다고 생각함. 썬더스톰 메테오등을 사용을 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탱커 순위표




1순위 알테뮬러 최고다 마샬로 꼭 전직을 하자. 아군이 공격당할때 대신 맞아준다. 무쌍의 패왕을 통해서 더욱더 견고함을 보여준다. 상대하는 입장에서도 까다롭다. 마샬외에 다른 드래곤 마스터등의 딜러로도 사용가능.


2순위는 레딘 자가힐도 있음 탱커지만 고유스킬 왕의의지로 적을 두번 공격도 가능하다.


3순위는 발가스 어제 정리를 하였다. SR이지만 한번 자가 소생하는점이 더욱더 가치를 높여준다. 외형적으로는 강해보이나 일반 탱커이다.ㅋㅋ


4등은 플레아 발가스와 마찬가지로 로얄가디언으로 전직을 한다. 스토리에서 밀렸을때도 힐러와 둘이 살아남는걸 자주볼수있다.


5위 쥬구라는 아직 미출시로 패스를 하겠다. ssr인데 탱킹능력이 발가스 플레아 밑이니 어느정도 이해가 가지요?







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지원 순위표



랑그릿사 모바일 지원역 순위표 입니다.

1등은 리아나가 차지했습니다. 의아한게 왜 티아리스보다 리아나가 높게 평가를 받았냐 이런생각이 드실수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대기시 광역휠을 보유하고있고 아군행동을 1회를 더해줄수있는점이 기동성이 낮은 단점을 보완해주기 때문입니다.


2등은 티아리스 입니다. 스토리에서는 확실히 기마힐러로써 따라 다니면서 힐을 해주는게 좋으나 리아나의 1스킬에 비해서 조금 낮은 평가를 받습니다. 여러 힐스킬을 통해서 장기전을 유리하게 진행을 하게 도와줍니다.


3순위는 아멜다입니다.프로텍션 및 레지스트를 통해서 아군의 회복을 담당합니다.


4순위는 소피아입니다. 추후에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광역힐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아멜다와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보고있습니다. 스킬 쿨타임 초기화 및 재생 고유스킬로 아군에게 버프를 줍니다.


마지막은 한국섭 랑그릿사에 없어서 제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아레나 최강 순위표 공략을 모두 보셨습니다! 대략적으로 순위권높은 SSR 딜러 탱커 지원을 잘섞어주면 정말 무서울것 같네요. 마법은 제이나 라나 둘다 저는 괜츈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