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발가스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발가스 성능 분석


발가스


현재 까지 랑그릿사 모바일에 출시한 SSR은 정리가 끝나서 이제 SR중 쓸만한 아이들로? 구성을해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글로벌 및 일본판에서는 몇개의 추가적인 SSR이 더 나왔는데 이건 한국섭 패치때마다 바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발가스는.. SR이지만 생긴외모답게 SSR정도의 성능을 뿜어냅니다. 디하르트보다도 더 좋은 평가를 받을정도입니다! 왜 좋은지 성능을 분석해보죠!








발가스의 일본 랑그릿사 모바일의 평점입니다. 10점 만점에 8.5를 받고 있습니다. 초기레어도는 SR 출전은 랑그릿사2에서 나왔습니다. 키는 199CM 몸무게는 92KG입니다.

진영은 제국의 빛 전략의 대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발가스의 2차 최종 전직은 두개 용사와 로열 가디언으로 나뉩니다.능력치를 보면 물리 방어력과 HP가 높은 탱커 입니다. 고유 스킬인 용장의 신력을 통해 부대 체력이 높을 수록 받는 물리 피해량이 15% 감소 합니다. 실제로 초반 스테이지에서 레온으로 때렸을때도 피가 잘안다는 모습을 보여준 발가스 매력이 있습니다. 또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무효화 하며 15% 회복을 합니다. 한스테이지에 한번 발동이 가능합니다. 이점이 초반에 실수를 할 수있는 시공의 균열에서 엄청난 이점을 주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용사와 로열 가디언이 있는데 용사는 딜러 로열가디언은 탱커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스킬 자체와 패시브등을 보면요.









랑그릿사 모바일 발가스의 강점을 보면 고유 스킬을 통해 스테이지 한번의 자기 소생을 하는 점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 또한 패시브로 적의 화력을 낮출수 있기에 최고의 탱커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점때문에 SR중에서는 가장 좋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컨텐츠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1차 전직은 글래디 에이터 가디언 제너럴로 나뉩니다. 조금의 특징이 있다면 스킬로 보았을때 글레디에이터는 공격위협을 통해서 턴을 종료할때마다 주의 2칸안의 모든 적부대의 공격 지력을 깍는 디버퍼로 사용이 가능하고, 가디언은 철벽수비란 패시브를 통해서 대신 공격을 맞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제너럴은 관통이라는 공격스킬을 가짐. 그렇기 때문에 고유 효과와 가장 어울리는 로열가디언을 많이 추천을 합니다. 









전직은 위에 설명을 해서 다른 정보를 설명해 드리면 로얄가디언 태크를 타면 창병 정예창병 아마존 바위골렘 대지 골렘 근위창병을 데리고 다니고 용사 태크를 타면 보명중심의 부대를 이끕니다. 물론 SSR을 뽑았을때 희열감도 있지만 모든 SR은 꽝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구요. 기본적으로 최초 40뽑까지 SSR이 안나오면 확정한개를 주고 초기화된다음에 70뽑에 또한번 SSR 마지막 100뽑에 SSR을통해서 중복없으면 쉐리까지 총 4개를 획득 할수도 있으니 너무 슬퍼하진 마세요! 랑글릿사 모바일 이제 30렙을 가니 정말로 게임이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병사도 훈련해야하고 호감도도 채워야하고 장비도 소환해야하고 그래도 이만한 폰겜이 지금은 없는것 같다구 생각을 합니다! 내일또 새로운 SR 정리로 돌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