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힐러 마호에 대해서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힐러 마호에 대해서




마호



금일은 어떤 캐릭터를 소개하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정을 내린 마호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초반에 정보가 없던 시절에 유이 마호에 대해서 말이 좀 많았었구요. 그래도 나름 3성인 마호를 힐러로 쓰면 스테이지를 밀때 편하다. 라는 글을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실제로 저도 마코토 쥰으로 시작을 해서 마호가 3번째 3성으로 나와서 꽤 스테이지를 밀때 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프리코네 게임을 하면서 마호가 어떤 점에서 좋았는지 서술을 하고 특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마호


일단 마호는 평점 8.5를 받는 준수한 서포터 입니다. 후열에 스고요. 퀘스트에서 최적화표시가 되있고 아레나에서는 그냥 쓸만한정도로 평가를 합니다.







강점 및 장점을 보면 유니온 버스트로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을 올려주며 또한 물리방어력과 소량의 tp를 회복합니다.또한 적을 암흑상태로 만드는 점이 있죠. 단점은 머 당연한거겠지만 일반 평타를 때리는게 공격에 전부라는점 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마호의 기본정보를 봅시다. 후위 마공 서포터로 초기레어도는 3성

종족은 수인족 입니다. 메모리피스는 던전을 돌아서 구할수 있어서 매우 쉬운편에 속합니다. 주로 던전에서 1순위로 노조미를 만들고 2~3순위정도에는 들어갈것 같아요. 근데 이것도 좀 애매하네요. 쿠우카라던지 유카리 아카리등을 요즘 많이올리니까요. 근데 왠만하면 지금 4~5성은 모두 만들어두셨을거에요. 전용장비는 비거주라는템을 사용을 합니다.



프리코네 마호의 전체 능력치를 보면 마방이 높고 나머지는 평타는 칩니다. 서포터인만큼 공격에 특화는 되있지 않죠. 거의 때려도 달지는 않는다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나름 준수한 피통과 방어력으로 타마키에게 한방에 따이지 않는점은 좋아요.



프리코네 마호의 스킬 구성입니다.

유니온 버스트로 메르헨 가든을 사용을 합니다. 아군 전체의 마공과 물리방어력을 올려주고 tp를 소를 회복시켜 줍니다. 사실 크게 체감은 안되는 유니온 버스트중 하나입니다.

스킬로는 피회복을 해주는 힐스킬 마호마호 힐을 사용을 합니다. 가장적은 아군의 피통을 채워줍니다. 꽤 준수한 회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점으로 아레나에서 방덱에 주로 쓰입니다. 맨뒤에서 힐을 채워주는 얄미운 모습을 보여줌. 





3번 스킬은 마호마호 다크니스 입니다. 적을 암흑상태로 만들어줍니다. 암흑에 걸린적의 공격은 주로 미스가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ex스킬 메르헨 차지를 사용을 하는데요 전투시작시 물방 중을 올리고 시작을 합니다. 이점때문에 타마키 유니온버스트를 2회를 맞아야 쓰러집니다.



8랭크 까지의 마호의 장비를 나열을 하였습니다. 모든 서폿 힐러 계열은 똑같이 사용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 프린세스 커넥트 신캐인 미사토와 유이 마호 치카 등등


바로 마호를 3성으로 만들자마자 인연의 경우는 8랭크를 만들수 있습니다.

길드 하우스에서 열심히 케이크를 먹여서 8랭크를 미리 만들어 두는게 좋습니다. 서폿계열이기 때문에 마 방이 주로 올라가고 6랭크 부터 마공 그리고 마지막 8랭에서 tp자동 회복이 60이 같이 올라갑니다.



프리코네 마호의 강점과 사용할 수 있는 점을 보면, 마호는 hp가 줄어든 아군 캐리겉를 크게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에게 암흑상태를 걸기 대문에 안전하게 퀘스트를 밀 수가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높은 캐릭터로 제대로된 힐러의 역활을 수행을 합니다. 유니온버스트로 전체의 tp를 회복하는 점도 장점이나 스킬레벨을 올려도 회복량이 증가하지 않는점은 단점..



단점이라고 하면 나름 힐러지만 회복 스킬을 사용하는 빈도수가 너무 낮습니다.차리 회복면에서는 유이와 치카 미사토가 더좋을지도 모름 미사토가 가장 우수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전체적인 용도를 보면 역시 퀘스트에서의 안정성을 1순위로 뽑습니다. 





아까 언급했던 아레나 방어 편성에서도 활약하는점도 인상이 깊구요. 아직 나오지 않은 할로윈 미야코 대책으로도 우수하다고하네요.



프린세스 커넥트에서 마호와 상성이 잘맞는 캐릭터로는 마코토 노조미 요리가 뽑혔습니다.저는 어떤캐릭터라도 힐러와는 다 상성이 좋다고 생각을 함으로 설명은 하지 않을게요.

마호는 2번째 캐릭터 부터 암흑을 걸기 때문에 전열 및 중열에게 무서운 존재기도 합니다.

재능 개화는 그다지 추천을 하지 않네요. 저는 노조미 마스터후 2~3순위로 같이 올려주는게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왜냐.. 던코는 남아도니까요.



마지막으로 마호의 프로필을 보면 신장은 155cm 체중은 42kg 생일은 9/22

나이는 16세 혈액형은 o형 취미는 공상, 인형수집입니다. 요즘 여러 게임이 나와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지만 프린세스 커넥트의 최고의 장점이라고 하면 소탕권으로 스테미나도 빨리 녹일수있고.. 숙제도 간단하다는점이 좋아요. 요즘 폰게임들은 숙제가 왜이렇게 많은지 흠.. ㅋㅋ 내일쯤에도 다른 새로운 캐릭터를 한가지 더 소개를 해보려고해요. 중열 캐릭터로 하나 해보고 싶은데. 생각후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