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 분석

일곱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 분석


단장멜리오다스


어제 일곱개의 대죄 등급표에 이어서 다시 단일 캐릭터 분석글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의 주인고은 일곱개의 대죄 주인공인 단장 멜리오다스를 분석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 능력치는 UR LV 60 기준으로 공격력 2910 방어력 1728 생명력 37843입니다.

최강점은 저는 기본 인챈트 헬 블레이즈를 이용한 스타일리쉬한 공격과 아웃 버스트 카운터로 후반까지 끈질기게 버틸수 있는점을 높은 포인트로 생각을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는 악마족입니다. 능력치는 위의 설명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PVP 주회 섬멸전에서 높은 평점을 받습니다. 실제로 좋기도 하지만 일본커뮤니티에서 리세마라종료를 누구로 하였나요에서 압도적인 일등의 득표를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전체 덱구성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합니다.









첫번째 단장 멜리오다스의 스킬은 인첸트 헬 블레이즈 입니다. 단체적에게 스타일리쉬한 공격을 하여 광역 피해를 줍니다.



두번째 스킬은 아웃 버스트 카운터 입니다.

반격기이구요. 자세를 취하고 상대가 다음턴에 공격을 했을때 감소한체력만큼 10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점이 저는 멜리오다스하는 맛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필살기는 일곱개의 대죄에서 가장 멋있는 신 베어내기 입니다. 단체의 모든 버프효과를 제거하고 공격력의 490% 데미지를 주고 1턴간 기절을 시킵니다. 스타일리쉬의 끝판왕이라고 생각을하고 실제로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PVP에서도 좋음



합기로는 메탈크래시 입니다. 성기사 다이앤과 호흡을하여 공격을 합니다. 똑같이 모든 버프를 제거하고 1턴간 기절을 시킵니다.



단장멜리오다스가 좋은점중하나는 개성입니다. 자신의 HP가 감소하는 비율에 따라서 크리티컬확률이 증가합니다. 피통이 낮으면 낮을수록 더욱 빛을 보는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카운터와 잘사용을 하면 질것같은 PVP에서도 많은 역전을 할수있게 도와줍니다.








일곱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의 종합평가를 보면 데미지 배율이 높은 공격을 가졌습니다. 랭크 1에서도 240%의 공격력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로는 반격능력입니다. 반격태세를 통해서 피니쉬를 할때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앞서 많이 강조했지만 스타일리쉬한점이 있죠. 그리고 버프를 제거하고 기절을 거는 필살기가 큰장점이라고 합니다.



유대 캐릭터로는 성기사 다이앤이고, 멜리오다스 친밀도 맥스 보상으로는 리즈의단검입니다. 공격력 84와 크리티컬 데미지를 함께 올려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