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 스내치반 정리

일곱개의 대죄 - 스내치반 정리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1티어에 꼽히는 스내치반에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확인해야할건 초상화 입니다. 똑같은 류의 챔프가 두가지 있기 때문입니다.

저위의 사진은 스내치 싸움꾼 반이고 다른 얼굴로 또 탐욕의 죄 모험가 반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일본에서는 일곱개의 대죄를 원작으로 많이 보고 이게임을 시작하여서 지표로보면 대부분 주인공 단장 멜리오다스로 시작을 많이했고 복수의 응답으로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 스내치 강탈 싸움꾼 반의 능력치 입니다. 인간 종족입니다.

흡혈 , 디버퍼의 역활을 합니다. 적의 공격 방어력을 흡수해서 순간 화력을 증가 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유용한 필살기 게이지 감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단일공격을 합니다. 








1번 스킬로는 피어렛스 샷입니다. 위는 번역이 잘못되어 정정해드립니다.

단체가아닌 단일적에게 공격력의 180프로 피해를 주고 피해량의 20%를 흡수합니다.



두번째는 강탈 "스태치"입니다. 단일 적군에게 180%의 피해를 주고 1턴 동안 공격력과 방여력을 20% 강탈을 시킵니다. 이점이 좋습니다. 상대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살기로는 신체사냥 : 피지컬 헌트가 1번입니다. 단일 적군에게 630%의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3칸 감소 시킵니다. 특정상황에서 유용합니다.



두번째 필살기로는 합기 "드레인스피어" 단일적군에게 공격력 720%의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5칸 감소 시킵니다. 위의 피지컬 헌트와 주로 적의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정말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에서 시련을 클리어하면 캐릭터의 투급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16,000이될시 개성 언데드가 발동이 되며 매턴 시작시 감소된 생명력을 20%씩 회복이 가능합니다. 이점으로 인해 디버퍼의 역활도 충실하게 소요를 합니다. 또한 단일 공격도 나름 강한편에 속합니다.







또한 일곱개의 대죄 커뮤니티에서는 디버프와 동시에 실시 할수 있는점이 우수하게 평가를 하며 흡혈을 사용하는 점으로 높게 봅니다. 매턴 HP 20% 회복과 함께 강탈로 방어력을 올리기 대문에 전투 막판까지 생존을 하기 쉽다고 꼽습니다. 필자는 리세를 성기사 고서로 하였는데 1티어들은 좀다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SSR은 어짜피 3개 장착해서 게임을 하기 때문에 꼭 대죄를 하면서 SSR에 목을 메지 않아도 할만은 하다고 생각을 하네요. 다음번엔 일곱개의 대죄 주인공 단장 멜리오다스로 준비해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