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탐욕의죄> 모험가 반 평가

일곱개의 대죄 <탐욕의죄> 모험가 반 평가


모험가반


6월 14일 새로운 캐릭터 추가로 종합순위표가 많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한달주기로 업데이트를 하려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 평가할 캐릭터는 탐욕의 죄 모험가 반입니다. 당당하게 종합평가 1등 PVP제왕으로 군림을 하였습니다. 등급은 SSR 속성은 체력 종족은 인간인 <탐욕의죄> 모험가 반을 평가 해보겠습니다.








당당하게 종합평가 1등을 한이유는 pvp 공격 내구성 지원 모두 빠지지 않고 좋다는점.

필살기를 통해서 전황을 뒤집을 수 있다. 유일 무이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상태가 우수하다. 버프 디버프 스킬을 가지고 자세도 풀수 있습니다. 종합평가에서 9.0 / 9.5 / 8.0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멸전에선 다소 낮음









일곱개의 대죄 탐욕의죄 모험가 반의 능력치를 정리한 표입니다. 최대 공격력 3429 최대 방어력 1710 최대 hp 45570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본 능력치 ur lv 60 기준으로는 공격력 3019 방어력 1510 생명력 40270 입니다. 다음은 스킬 구성을 보겠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탐욕의죄 모험가 반의 스킬 1번은 드레인입니다. Rank1시 모든 적군에게 150%의 광역 데미지를 줍니다 rank2로 넘어가면서 부터는 피해량의 30%를 흡혈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2번스킬은 강탈입니다. 디버프 타입으로 2턴동안에 rank1시 방어력 20%를 강탈합니다.

2랭크시에 30 3랭크에서는 무려 50%의 방어력을 깍아버리는 무서운 디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탐욕의죄 모험가 반의 필살기는 폭스 헌트 입니다.  약간 1번 스킬 드레인과 2번 강탈을 합쳐둔 구성입니다. 단체의적에게 350%의 피해를 주며 2턴간 공격력과 방어력 50%를 빼았아 갑니다. 약간 언밸런스를 만들어버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음 max로 강화할시 525%의 피해를 줍니다. 



합기로는 훼이크 스트라이크입니다. 400%의 데미지를 주고 공격력과 방어력 50%를 줍니다. 신세대 성기사 제리코 / 모험가 성기사 제리코 / 신속의 기사 수호자 제리코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딜러 최강인 수호자 제리코와 함께 운용을 하면 pvp에서 엄청날것으로 보입니다.



일곱개의 대죄 탐욕의죄 모험가 반의 개성은 언데드 입니다.

피해를 받지 않으면 다음판 시작시 모든 적 의 생명관련 능력이 10% 감소합니다. 5회제한, 공격을 받으면 리셋 됩니다. 



유대 가능 캐릭터는 총 5가지 입니다. 인형지킴이 아저씨킹 / 일곱개의 대죄 아저씨킹 / 모험가 성기사 제리코 / 신속의 기사 / 수호자 제리코 신세대 / 성기사 제리코 입니다.

킹과 스페셜인연시 생명력이 올라가고 제리코와 인연시에는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친밀도 보상으로는 요술 풍선 삼절곤을 받습니다. 공격력 + 84 치명 확률 2% 치명 데미지 2%가 올라갑니다.









호감도는 해산물 스프 야채를 곁들인 양동이와 치즈로 올릴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평가를 보면 무조건 필요하다. 범위 캐릭터중에 최고다. 결투장 pvp 원탑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녹속성 원탑에 카운터 속성도 씹어먹는다고 합니다. UR만렙 찍을시 정말 좋다고 합니다. 다른 반 넷 보다 확실하게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따가 오후에 제리코도 정리하러 돌아올게요 일곱개의 대죄 모험가 반 평가를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