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 주점 마스코트 /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 분석

일곱개의 대죄 - 주점 마스코트 /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 분석



이번 일곱개의 대죄 패치로 두가지 캐릭터가 추가 되었습니다.

SR등급의 돼지의모자 주점 마스코트걸과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입니다.

일본도 동시에 같이 출시를 하였는데요 신캐들을 과연 어떻게 평가를 하고 있는지

주점 마스코트걸 부터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모아두었던 120 다이아가 날아갔습니다. 하 ..





돼지의 모자 주점 마스코트 엘리자베스 분석


엘리자베스


이번 일곱개의 대죄 신캐 SR인 엘리자베스는 PvP와섬멸전에서 높은 평점 8.0점을 받고 있습니다. PVP에서는 먼저 스킬 1에서 공격 봉인이 가능한점을 우수하게 봅니다. 또한 스킬 2와 필살기모두 높은 회복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원과 회복에 철저한 활약을 기대 합니다. 또한 섬멸전에서는 회당 데미지가 크게 들어오기 때문에 아군전체의 HP를 회복하는 역활로 사용을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 신캐릭터 돼지모자 주점 마스코트의 스킬 구성입니다.

스킬은 3성기준으로 작성된 표입니다. 1스킬인 슬라이딩 서빙을 통해서 단일적에게 360%의 피해를 주고 2턴 동안 공격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ㄷㄷ

2스킬 너스 콜을 통해서 아군의 생명력을 공격력 300%만큼 회복을 시킵니다. 필살기 게이지 2칸도 생성시킵니다. 마지막 필살기인 미라클 웨이브 입니다.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공격력 350%만큼 회복시키고 3턴동안 치유 시킵니다. 치유는 매턴 시작시 회복한 생명력의 60%를 회복시켜서 유지력에 도움을 줄것으로 보입니다.









일곱개의대죄 돼지의모자 주점 마스코트 엘리자베스의 개성입니다.

위기 탈출로 효과는 모든 아군은 데미지를 받으면 다음 턴 개시시 최대 HP10%를 회복합니다. 



친밀도 MAX로 올릴시 로얄 메이드를 받습니다. 효과는 방어력 + 84 인내율 + 1.5% 크리티컬 내성 + 1.5%가 올라갑니다.


총평을 하면 공격 두번을 사용할수없게 만들구 아군을 회복시키기 때문에 꽤 고효율로 운영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버프 및 디버프를 동시에 사용할수있는점이 좋다고 봅니다. 사용처도 PVP 및 섬멸전 두곳이니 있으면 좋다고 봅니다.


일곱개의 대죄 왕녀 엘리자베스 분석


엘리자베스


두번째 캐릭터는 SSR등급의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 입니다. 모든컨텐츠에서 9.0의 높은 평점을 받는 신캐 입니다. 특징을 보면 스킬 구성이 회복역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1스킬을 골카로 사용을 할시에 단체 적의 버프 효과 및 자세를 해지를 한다는점이 PVP나 섬멸전에서 높은 평점을 받는 이유 입니다. 또한 2번 스킬로 아군의 디버프도 제거를 하며 힐도 해주는점이 큰 강점입니다.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의 스킬입니다.

퍼니싱 라이트를 통해 단일 적국에게 버프 효과 자세를 해제하고 공격력의 400% 피해를 줍니다. 힐링 그레이스를 통해서 아군의 공격력 400%만큼 회복시키고 디버프를 해제 합니다. 필살기 라이프 오서리티를 통해서 아군의 생명력을 공격력 420%만큼 회복시키고 필살기 게이지 2칸을 생성합니다. 





지금까지 일곱개의 대죄에 기존캐릭터와 조금 차별점이 있다면 개성이 전투시작시 필살기 게이지를 2개 증가 시킨다는 점입니다. 또한 필살기 라이프 오서리티도 필살기 게이지를 2칸을 생성 시킵니다. 이점으로 아군에게 빠른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보스전등에서 꽤 높은 내구력을 통해서 안정적인 클리어를 보장시켜 줍니다.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와 유대가 가능한 캐릭터는 아저씨 킹입니다.

친밀도 MAX보상으로는 꿈꾸는 잠옷을 받으며 방어력 + 84 치명타 방어 + 6%를 받습니다. 친밀도를 높이는 요리는 야채 샐러드와 달걀 푸딩입니다.


총평을 하면, 이번 일곱개의 대죄 신캐릭은 딜러라기보다는 버퍼에 가깝다고 봅니다.

확실하게 회복역을 수행함으로써 어떤컨텐츠에서든 안정감을 충분히 심어줄수 있다고 생각을합니다. 다시 노가다를 해서 픽업소환을 통해서 꼭 뽑도록 해봐야겠습니다.

이것으로 엘리자베스 분석을 끝냅니다! UR까지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