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3.5 전투기계 코그모 아이템 공략

롤토체스 3.5 코그모 아이템 공략

 

 

이번 롤토체스 3.5 시간 공략을 할챔피언은 코그모다.

2코스트로 계열은 전투기계 직업은 총잡이인 챔프다. 나같은경우는 잘안쓰다가 이번 전투기계 패치이후에 적극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다.

 

액티브 스킬은 포격으로 3초 동안 코그모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무제한이 되고 공속이 80% 증가한상태에서 대상 최대 체력의 일정 %만큼 피해를 입힌다.

 

 

코그모는 게임내에서 전투 기계와 맞춰서 사용을 하는데, 초반빌드업이 많이 중요하다. 생각보다 앞라인이 빈약한 편이기 때문에, 일라오이+그레이브즈를 초반에 2성을 만들고 시작을 한다. (일라를 3성을 보고 계속 구매를 하는편임)나같은경우 초반에 녹턴 그레이브즈 코그모 + 싸움꾼으로 빌드업을 시작을 하는편이다. 카시오페가 추가되는 4전투 기계부터 좀 쓸만해진다.

 

추천아이템은 레드, 루난, 거학, 스태틱, 무한의대검이다.

루난과 스태틱의경우 전투기계 효과를 터트리기 좋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사용을 한다.

레드의경우는 초반 4~6렙구간에서 상당한 효과를 주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빨리 만들어서 주는 편이다.

거학 역시도 앞라인 녹이기 좋으니 참고를 하자.

 

전투기계를 사용할때 핵심이 되는아이템은 심장인데 뒤짚개와 쓸지가 하나가 들어간다. 기본적으로 6개의 챔프로 이루어져있는데 우르곳의 경우는 5코스트기 때문에 운이 없을시 5전투로 운영을 해야하는데 4전투와 6전투의 갭이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이구간에서 연패를 할 가능성이 있다. 나같은경우는 게임시작시에 뒤짚개 스타트를 했을때 전투기계를 선택을 한다.

 

 

빠르게 6시너지를 맞췄을 경우에 연승이 가능하고 1등도 노려볼수가 있다. 초반에는 코그모자체를 안쓰는 추세여서 6렙구간에서 3성을 맞추는 빌드도 사용을 해보았으나, 피관리가 안될경우 렙업을해서 6시너지를 맞춰주는게 가장 좋다. 6시너지가 맞춰지는 타이밍부터 모두 순삭이 가능해지는데, 요즘의 경우는 꽤 인기가 좋아서 3성을 못찍고 가는 경우가 많다.

 

최종적으로는 전투기계덱은 이렇게 완성이 되는데, 문제는 게임 빌드업과정에서 카시나, 빅토르가 좀 애매하게 안나올때가 있는데, 전투기계 심장 시너지 템으로 우르곳이 나오기전에 6을 빨리 만들어주는게 핵심이다.

4일경우 180피해량이고 6부터 480, 8은 880으로 계열 데미지를 내는게 핵심인 덱이다. 어떤덱이든 게임내에서 빈집을 터는게 가장 중요하니 상대가 무엇을가는지 잘보면서 체제 전환을 빠르게 해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