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라이트 쿠폰 게임 리뷰

이번 리뷰는 방지형 수집게임인 샤이닝라이트 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차트 순위 5위권에서 오래 머물고 있어서 한번 플레이를 해보았음.

기존에 방치형게임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 큰기대는 하지 않았었는데 5일정도 해보니 나름 할만하다고 생각을 했음.

먼저 쿠폰 등록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하고 후에는 게임 리뷰를 작성하겠음.

 

샤이닝라이트 쿠폰

 

샤이닝 라이트 메인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캐릭터 얼굴 클릭을 합니다.

시스템 설정을 누르고 선물 교환을 눌러주세요.

 

선물교환을 누른후 스크린샷위의 쿠폰코드를 입력을 합니다. d7450f0f4519248d

일반소환권 5개와 10만골드 다이아 1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샤이닝라이트 게임리뷰

 

샤이닝라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보았음. 처음에는 4성캐릭터 한개로 시작을 함. 여기서 추가적으로 소환권에서 뽑은 3성을 한개를 가지고 시작을 합니다. 전투는 현재 나의 스테이지에서 계속해서 자동사냥이 진행됩니다. 여기서 보스 도전을 통해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으며, 최대한 먼 스테이지까지 깨두는게 잠수를 해두는동안, 얻는 재화가 더 많아 집니다.

 

 

캐릭터 뽑기는 고급으로 할 시에 다이아 2000개가 소모가됨. 캐릭터는 3성부터 5성까지가 드롭이 된다.

뽑기에서 얻을 수있는건 5성이 최고인데 이 5성을 육성을하고 중복으로 모아서 캐릭터를 강화를 시킬수가 있다.

일간 퀘스트등을 완료하고 전투에서 얻은 자동 보상을 통해서 하루에 한번정도 10회 뽑이 가능하다.

 

 

 

 

출석으로 2,3일차에 오딘과 메두사 5성을 받을 수 있음. 사용해보니까 오딘은 탱커로써 메두사는 광역 딜러로써 사용은 할만하다. 조급하게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3~4일차쯤 되면 5성을 5개 구성이 가능하며 플레이를 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샤이닝라이트가 플레이스토어에서 오랫동안 게임인기 순위에 있는 이유도 분석을하면, 제생각에는 다른 대부분의 방치형 게임들은 캐릭터 한개를 정해서 쭉 육성을 하는 식이지만, 샤이닝라이트는 수집형 방치형이기 때문에 캐릭터를 다양하게 육성을할 수 있다는점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도감을 보면 속성별로 캐릭터를 볼 수 있는데 속성별로 캐릭터도 구비가 많이 되어있는점도 인기의이유가 아닐까 생각함.

 

추가적으로는 결투장, 탑시스템, 길드, 던전, 아이템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서 방치플레이말고도 할게 많은점도 어느정도 이유로 생각이 됩니다. 필자의경우는 4일동안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했지만, 딱히 과금은 필요하다고 느끼진않았음.

이러한점이 장점이라면 샤이닝라이트 단점은 과금시스템에 vip시스템이 포함이 되어있음. 몇몇 상점에서 구매할수있느건 vip로 제한이 되어있다는점은 조금 아쉽지만, 어느정도 시간을 내서 플레이한다면 크게 뒤쳐지지 않을정도로 게임이 가능하다는점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특히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핸드폰 게임을해도 쳐다 볼 시간이 없는데, 그냥 방치만으로 어느정도 재화가 모여서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수있습니다. 여기까지 샤이닝라이트 쿠폰 등록 방법과 게임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재밌는게임을 찾아서 리뷰를 한번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