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시즌2 시너지가이드 / 아이템조합표 / 모바일 출시일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롤토체스 시너지가이드와 / 아이템 조합표를 작성하겠습니다.

필자의경우는 작년에 롤토체스가 나온뒤 입문을해서 솔랭을 하다가 열받을때 자주 했습니다. 시즌2가 시작되고나서도 솔랭을 하다가 가끔씩 들어가서 즐기고 있습니다. 이전에 작성을 할때는 개념이 없는 상태로 작성을 했으나, 이제는 어느정도 플레이를 많이 하다보니까 설명을 할 수 있을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아그리고 올해는 모바일로도 나온다고해서 간편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롤토체스 시즌2 빌드업

 

시즌 1과 다르게 시즌2는 사람들이 매우 잘해진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초반빌드업은 이렇게 3인을 모아서 숲과 드루이드 효과를 받고 시작을 합니다.

고의 연패를 하면 라이프 관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빌드업대로 따라가서 라이프를 아끼는 방식으로 운영을 합니다. 그외로 다른 빌드업은 바다 파수꾼으로 구성하는것도 초반에 매우 좋음. 그게 아니라면 암살자로 버티자.

 

롤토체스 아이템조합표

 

사진을 클릭시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중반부에 원딜을 고르고 나면 개인적으로는 침묵검과 루난을 즐겨서 사용을 합니다. 광역으로 침묵을 거는데 큰도움을 주는셋팅이며, 시너지계열은 구원 워모그 수호천사등을 올려줍니다. 템은 기본적으로 자유도가 높아서 효과를 보고 판단을 하시는게 가장 좋을것 같네요.

 

 

롤토체스 시너지가이드

 

처음이라면 이해가 가지 않겠지만, 간단하게 말해서 해당 시너지의 컬렉션을 모으면 효과가 발동을 합니다. 초반 빌드업이 끝난후 시너지가이드에 맞춰서 덱을 꾸리는게 중요합니다. 5~7유닛들 메타에따라서 후반부에 최적화되고 승률이 좋은 덱으로 갈아타는게 맞으나, 이게 은근히 운도 중요하게 작용을 합니다. 내가 원하는게 안나올때가 있음. (롤토체스 지지에서 상위권들의 덱을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매치 히스토리를 통해서 분석하는 방법) 그후 시너지가이드를 보고 아 이렇게 빌드를 사용했구나를 이해하면 조금 더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롤토체스 시너지가이드 원소 시너지

 

 

롤토체스 시너지가이드 직업 시너지

 

개인적으로는 초반빌드를 숲과 드루이드 조합을 사용을하고, 추가적으로 나오는 덱에 따라서 구성을 합니다.

9.23에서는 제가 검사 + 신비술사의 조합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추가적으로 3빛 등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매판 이렇게 나오지 않아서 롤토체스 시너지 가이드를 보고 상황에 따라서 수정을 하는 능력을 기르시면 좋습니다.

 

 

롤토체스 모바일 출시일은?

 

 

롤토체스는 2020년 5월 31일 이전에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라이엇 수석 디자니어인 스테판은 트위치 크리스마스 생방송을 통해서 이렇게 말을 했음. 모든 플랫폼을 상호 지원하기 때문에 모바일버전과 PC유저가 서로 대결을 할 수 있음.

 

여기까지 롤토체스 시너지가이드 / 아이템조합표 / 출시일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