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롤 케스파컵 4강 대진표와 일정 중계

2019년 12월 31일을 끝으로 롤 케스파컵 4강 대진표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경기는 내일 모레 1월 3일부터 4일까지 4강전을 치루고 1월 5일 결승전만 남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롤 대회 중계를 항상 챙겨보고, 선수들에 관심이 많은편인데 4강에 올라온팀이 예상외였기 때문에 많이 놀라기도 하였습니다.

 

2020케스파컵 4강 대진표 1월 3일 경기 오후 5시

 

1월3일 오후 5시에 T1와 샌드박스의 경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8강에서 젠지가 올라오고 샌드박스가 올라올거라고 예상을 하였지만, T1의경우는 생각보다 많이 단단했습니다.

 

어느정도 T1 로스터를 보면 상체쪽이 약해진감이 있다고 생각을 했음. 이유는 클리드가 나가면서 전체적인 전력 하락이 있을거라고 모두 생각했지만, 칸나와 커즈가 제 역할을 다하면서 젠지를 이길수 있었죠. 페이커와 테디는 평소처럼 잘해주었음.

 

샌드박스의 경우는 그리핀을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4강에 올라왔는데요.

그때는 서밋 온플릭 도브 레오 고릴라의 조합으로 경기를 했습니다. 아직 조금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은 하지만, 샌드박스의 단점이 조금 중요한 경기에서 항상 패배를 하는 모습이 있었는데 상대가 T1이라는 점을 감안할때 어려운상대를 만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관전포인트는 상체 싸움이라고 생각을하며, T1에서 로치라던지 구마유시등이 출전을 할지가 기대가 되고, 샌드박스의 봇듀오가 테디 에포트 듀오를 상대로 반반을 가거나 라인전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가 포인트라고 생각을 합니다.

 

승자예상은 T1이 2:0으로 올라갈거라고 봄.

 

 

2020케스파컵 4강 대진표 1월 4일 경기 오후 3시

 

다음날 토요일에는 아프리카 프릭스대 드래곤X의 경기가 있습니다. 아프리카 프릭스의 경우는 8강에서 한화생명을 꺽고 올라왔고 드래곤X는 담원을 이기고 올라 왔습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미드와 봇듀오가 변경이 되었죠. 미스틱의경우는 걱정한것보다 훨씬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부리그 lpl?의 무자비한 딜링을 보여주었으며, 플라이 역시 라인전에서 뒤쳐지지 않는 모습등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인은 원래 잘했기 때문에 생략 정글에서는 스필릿과 드레드가 번갈아가면서 나왔는데 스프릿이 나올때 안정적이고 좋은 운영을 보여주어서 선발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합니다.

 

드래곤X는 8강1라운드는 불안한 모습을 모여주었지만 케스파컵 8강 2라운드 담원을 상대할때 모든 라인의 파워를 보여주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상체 도란 표식이 불안하다는 평이 많았는데 너구리를 때려잡고 캐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표식도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했습니다. 그리고 신인 케리아는 정말 잘함.

 

관전포인트는 모든 라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미드쪽은 확실하게 드래곤X가 우세하다고 예상을 하는데 봇의 경우는 처음 상대를 하기 때문에 서로를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데프트 자체가 LPL원딜 담당 일진이기 때문에 이길거라고 생각을 하지만, 아직 경기에서 보여준게 없기 때문에, 지켜봐야겠다고 생각을함. 상체 탑정글 싸움에서는 아프리카가 더 우세하다고 생각을 하나 담원전에서 보여준 도란 표식의 캐미를 생각했을때 이또한 경기를 보고 판단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승자예상은 드래곤X가 2:1로 승리를 하고 결승 진출을 할 것 같음.

 

 

2020 케스파컵 경기 중계

 

2020 케스파컵 중계는 네이버,아프리카TV, KBS SPORTS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2020 케스파컵 결승은 1월 5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시작을 합니다.

2020LCK 스프링에 가기전 마지막 점검단계인데 어떤팀이 우승할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케스파컵을 쭉시청하면서 느꼈던건, 첼린저스 코리아팀도 강해보였고, 모든팀이 리빌딩이 잘된것 같아서 시청하는 재미가 더욱 생긴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