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케스파컵 대진표

올해도 어김없이 케스파컵이 진행이 된다.

장소는 울산이다. 롤드컵이후 그리핀사건으로 인해 케스파는 위기의 나날들을 보내고있다.

이적시장은 마무리가 되고있는데, 점점 윤곽이 잡히고 있다. 강해보이는팀은 젠지와 담원 두곳이다.

드래곤X와 SKT는 좀더 두고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을한다. 그리핀은 전력이 약화되었다고 생각을함.

스프링시즌에 들어가기전 이적시장에 대한 결과물이 나오는 대회이기도하다. 케스파컵은

 

 

2020케스파컵의 대진표다. 사이트에서 너무 작게 올려서 최대한 확대를 해서 올렸다.

1부 LCK와 2부리그까지 모두 출동을 한다.(LCK의 10팀과 2부리그 챌린저스 8개팀 대통령배 상위 2개의 팀이 포함이됨.)

대진표상 LCK 4등 팀은 자동으로  8강 2라운드의 시드를 얻게 된다.

SKT, 그리핀, 담원, 샌드박스 4팀이다.

케스파컵의 의미는 2020 롤챔스 스프링으로 들어가기전에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마무리를 잘했느냐를 보여주는 자리기도하다. 개인적으로 젠지와 담원이 강하다고 드래곤X또한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결승까지 올라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결승까지 그리핀과 드래곤X는 만날수가 없는 대진표라는 점도 인상적이다.

어떻게 조대진을 구성했는지는 알 수 없다.

 

 

2020케스파컵 첫경기는 12월 23일 아프리카 VS 락헤드로 시작을 한다.

중계는 성승헌, 김의중, 이현우, 고인규 해설이 참여를 하고 인터뷰는 김수현 아나운서와 김규환 아나운서가 참여를 한다고한다. 중계는 KBS 모바일앱과 네이버TV, 후야TV에서 케스파컵을 시청할 수 있다. 롤 패치버전은 따로 나와있지 않다.

9.24로 진행하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카시나 라이즈의 독주가 나오진 않을것 같음.

 

작년 우승팀은 그리핀으로 기억을 한다. 이번엔 과연 어떤팀이 우승을 할지 기대가 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