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크리스마스 성탄 쿠루미

내일 프리코네 패치 이후 크리스마스 배포캐는 쿠루미 입니다.

망각의 캐롤 던전을 클리어시 메모리 피스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노조미 메모리피스도 얻을 수 있다는점. 배포캐지만, 효율은 크게 좋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앞선 일본의 경우에 크리스마스 캐릭터들이 모두 상향을 조금씩 받긴 했는데 그래도 쿠루미는 좀 키우기 애매한듯..

 

프리코네 크리스마스 쿠루미의 평점입니다. 기본 6.5점의 하타치의 평점을 받고 전장이 있을때 8.0으로 올라갑니다. 역할은 지원형 서포터입니다. 강점은 UB를 통해서 아군전체의 마방을 올리고 자신에게 마법흡수 장벽을 생성합니다. 또한 전체적인 물방을 올리고 회복필드를 만들어서 HP를 회복을 시킬수있음. 단점은 버프 스킬은 공격을 받으면 중단을 합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전체 콘텐츠에서는 C,D를 받고 전장이 생길때 아레나에서는 S등급을 받습니다.

 

 

성탄 쿠루미의 포지션은 전열 / 물리공격 캐릭터 입니다.

초기레어도는 1성이며 이번 망각의캐롤 이벤트로 메모리피스를 얻을 수 있고 남은건 여신의돌로 메모리피스를 구매해서 재능 개화를 해야합니다.

 

성탄 쿠루미의 능력치를 보면 생각보다는 엄청 좋습니다. HP가 전체 캐릭터중 2위 물방 1위 마방 8위로 꽤나 내구성이 좋은편에 속합니다. 포지션은 크리스티나 바로 뒤에 위치를 하는점은 조금 아쉬움.

 

프리코네 성탄 쿠루미의 스킬 구성

 

UB - 아군 전체의 마법 방어력을 향상시키고 자신에게 마법 흡수 장벽을 생성합니다.

 

1스킬 벨치어링은 공격을 받거나 일정 시간이 경과할때까지 벨을 울려서 범위내의 아군의 물리방어력을 특대 업시킵니다. 전용장비가 생기면 5회 공격을 받거나 일정시간 경과 할때까지 벨을 울립니다. 또한 TP를 소 회복시킴.

 

2스킬은 힐링벨 자신 주위에 아군 모두 회복이 가능한 필드를 생성합니다. 아키노와 같은 스킬

 

EX스킬은 전투 시작시 자신의 마법 방어력을 올립니다.

 

크리스마스 쿠루미의 장점은 아군전체의 마방을 올리는 UB를 보유하고 마법 흡수 장벽을 생성 할 수 있다는점

또한 조건부 물리 방어 버프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레나에서 방덱을 구성시에 매우 좋다. 범위힐도 시간 버티기 덱에 도움을 줌.

 

 

단점은 벨을 울리는동안 TP가 모이지 않는다 전용장비가 생기고 나서 나중에 TP가 소급 수량이 가능해진다.

또한 회복 장판은 범위가 엄청 좁다는점이다.

 

프리코네 크리스마스 성탄 쿠루미의 경우는 애매하다. 방덱에는 꽤 쓸만하기 때문에 고려를 해보자.

하지만 어느정도 이벤트를 빡빡하게 참여를 하여도 여신의돌을 어느정도 사용해야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