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크리스마스 성탄 아야네

이번시간은 프린세스커넥트 성탄 아야네 대한 분석글입니다.

아마도 다음주중으로 출시될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그리고 1월말쯤에는 제가 기다리는 정월 유이가 나올각으로 보임.

프리코네 게임자체가 일본이랑 거의 패치기간 차이가 있습니다. 현재 일본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전용장비가 나오고 난후에요. 하지만 바로 출시당시에는 고평가는 받지 못합니다.

한정이긴하지만 다음 크리스마스때도 뽑을수있기 때문에 정월유이가 더급하다면 조금 기다리는것도 좋아보입니다.

 

 

크리스마스 아야네의 평점 전장없이 7.5 있을때는 9.0의 점수를 받습니다.

역할은 전열 딜러입니다.

장점 - 높은데미지의 유니온 버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공격력상승 또한 눈앞의 적을 날려버립니다.

단점 - ub사용시 자신의 hp를 소모하는점. 마방이 매우 약하다는점입니다.

추후에 개선사항으로 행동력까지 부여받아서 좋다는 평가를 받는것임. 나온당일에는 개선사항이 아마도 반영이 안될겁니다.

 

 

 

성탄 아야네는 전열 물리딜러로 초기레어도 3성입니다.

여신의보석을 통해서 메모리피스를 구해야하기때문에 개화난이도가 높습니다.

기간한정 가챠이며 크리스마스때 얻을수있음.

프리코네 컨텐츠 중에서는 이제 길드전이나 보스전에 주로 사용을 합니다. 그외컨텐츠는 평점이 높지 않습니다.

 

성탄 아야네의 능력치 hp와 물방은 보통 물공이 매우높은 7위 마방은 하위권인 71위입니다.

그래서 마덱에 사용시 호로록 녹아버리는걸 볼수있음. 그냥 길드전한정으로 사용을 주로 하는게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아야네의 스킬 구성

 

유니온버스트 눈앞의 1개적에게 물리 특대 공격을 부여하고 자신의 hp를 소모합니다.

 

1스킬 자신의 물공을 크게 상승시킵니다.

전장이 추가될때 행동력까지 크게 향상시킴

 

2스킬 눈앞의 적에게 물리 중 타격을 주고 날려버립니다.

 

ex스킬 전투시작시 물리공격을 오리며 5성에서 부터는 대의 물공을 증가 시킵니다.

 

크리스마스 아야네의 장점 단일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는 ub를 보유하고있음. 곰망치로 특대데미지를 줍니다 하지만 자신의 hp를 떨구는게 단점으로 포함이됨. 장단점이 있음.. 물깍없이도 저정도의 데미지가 나왔다고 한다.

그리고 물공 기초가 높아서 평타 데미지도 강하다. 전장이 생길시 행동력도 버프가 생기기 때문에 평점이 9.0까지 상승한다.

 

 

 

hp소비가 문제인데 확률로 크리티컬이 터져서 1만이상의 데미지를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방이 매우약한점이 취약점으로 나옴. 자신의 ub를 쓰고 바로 사라지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덱구성은 주로 회복력이 가능한 캐릭터들과 또 앞에 든든하게 버텨줄수있는 딜러들과 구성을 시킨다.

추천 조합과 같이 섞어서 성탄 아야네를 사용을하자.

 

프리코네 성탄 아야네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았는데.. 음 이게임자체가 올해초랑 다음달을 포함해서 여러 필수캐릭터가 많이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쥬얼을 모아두는게 당연히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기까지 작성을 하겠으면, 판단은 자기가 하는걸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