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2001제로(오리지널)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제로가 재등장을 했습니다.

아쉽게 지난번에 출시 할 당시에는 뽑지 못해서 아쉬웠거든요.

기간은 12/11~12/27일까지입니다.

 

제로01은 청속성 공격형 파이터로 일본 킹오브 올스타에서 평점 97점을 받는 좋은 파이터중 하나입니다.

리더스킬로 청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40%와 hp12%를 올려줍니다. 무난무난한 리더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01제로가 좋은점은 코어 패시브효과로 3스킬인 ST크리저리드 적중시 5초동안 액티브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고 참풍연파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점입니다. 또한 기절 효과를 반사를하며, 킹오브 사기의 핵심인 무적과 슈퍼아머를 가지고 있습니다. 

 

01제로의 코어 효과입니다. 적속성에게 높은 데미지를 줄수 있으며 대부분 코어효과는 상태이상의 데미지를 5%씩 감소를 합니다. 사실 공격형 파이터들이 대부분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효과가 올라가는데 이부분은 아쉬운편입니다.

중간보스 코어패시브로 피격시 10초간 공격력이 증가를하고 기절효과를 반사하며 네스츠에 대한 충성심으로 스킬 피해량과 쿨타임 초기화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건부로 공격력과 피해량을 땡겨올수있음. 기본으로 공격력 630과 관통력도 얻을수있죠.

 

제로의 스킬구성

 

1. ST 글루건 - 제로의 장풍은 상대의 장풍을 상쇄를 시키는 장점이 있으며 스킬사용후 공격력의 10%가 증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참풍연파 황아 - 넓은 사거리를가지고 있으며, 공중으로 적을 띄우고 한바퀴돌면서 타격을 합니다. 효과는 스킬 타격시 100%확률로 상대의 가드를 비활성화 시키고, 기절을 부여합니다.

3. ST크리저리드 - 공중에서 크리저리드가 내려와 듀폰 레이지를 사용합니다. 슈퍼아머와 무적을 얻는 동시에 참풍연파황아의 쿨타임을 초기화하며 스킬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필살기는 옥쇄참진으로 - 3스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제로가 두바퀴돌며 발차기를 시전합니다.

 

 

초필살기는 백라멸정 손에 기를모아서 적을 타격합니다.

 

재등장한 킹오브 올스타의 제로01은 쓸만한가?

 

요즘 철권 파이터들이 나와서 PVP에서 레이지 모드 일때 말도안되는 데미지를 주곤합니다.

제로도 똑같은 네스츠 캐릭터로 사기에 필요한 무적과 슈퍼아머를 모두 내장하고 있습니다.

스킬 대부분이 공중으로 띄우기 때문에 한번 피격시 상대에게 높은 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등급표에서 제가 작성했듯. 10인안에 들어가는 좋은 캐릭터 입니다.

이번기회에 얻어두면 충분한 가치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PVP,PVE 모두 우수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