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모바일 상점, 나만의 상점 오픈! 프레스티지 포인트 종료일

금일 롤 나만의 상점과 모바일 상점이 오픈했습니다.

롤 클라이언트 나만의 상점을 통해서 무작위로 6가지의 스킨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필자도 오늘 접속을해서 오픈을 해보았습니다. 

 

 

1. 나만의 상점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아펠리오스 스킨을 매우 가지고 싶었습니다.

최근에는 잘 구매 하진 않지만 틈틈히 나만의상점에서 가지고 싶었던 스킨이 나오면 종종 구매를 하고 있긴합니다.

이번 같은 경우도 결과를 보고 판단을 하려고 합니다.

 

원딜유저로써 원딜을 많이 하긴 하지만 트리스타나와 애쉬 두개가 나왔는데 개인적으로는 선호하는 디자인이 아니여서 이번엔 망한것 같습니다. ㅋㅋ 여러분들도 나만의상점을 이용해서 할인율을보고 판단해서 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나름 20%~70%까지 있기 때문이죠.

 

 

2. 롤 모바일 상점

 

스마트폰 인터넷 접속후 롤 모바일 상점을 검색을하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https://store.leagueoflegends.co.kr/

 

https://store.leagueoflegends.co.kr/

 

store.leagueoflegends.co.kr

롤 모바일 상점에 접속을하고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똑같이 클라이언트의 상점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진 챔피언이나 스킨 마법공학 세트 아이콘 와드 스킨 감정표현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똑같이 제작소와 rp충전등의 기능이 있음.

 

 

롤 모바일 상점의 장점은 한눈에 현재 세일하는 상품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함정이 있다면, 최근 세일하는 상품들이 제가 필요한 물품은 아니라서 이번에는 패스할 생각.

 

 

그리고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내년 2월 1일 오후 5시에 초기화가 되고,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사라집니다.

프레스티지 포인트 상점에는 다양하게 스킨도 있지만, 소환사 아이콘과 주머니 와드 등이 준비 되어있음.

부득이한 사정으로 100포인트를 채우지 못한다면 주머니를 통해서 대박을 노려봐야겠음.(기간한정스킨파편이 2개,975rp 스킨 파편이 1개 나온다고함.) 열어본적은 없음.

 

개인적으로는 마녀 미스 포츈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가지고 싶긴하네요.

여기까지 롤 나만의상점, 모바일상점, 프레스티지 포인트 종료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쉬운건 아펠리오스 나오면 바로 충전할 계획은 있었는데 안나왔으니 다음을 기다리던가 해야겠네요.

예전엔 참지 못하고 정가로 많이 구매를 했었지만..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