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버서커 스킬트리

이번 소개할 로스트아크 직업의 스킬트리는 버서커 입니다.

양손대검을 들고 사냥을 하는 전형적인 근접형 전사 입니다. 대검을 사용하기 때문에 넓은 판정을 받고 높은 방어력으로 꽤 밸런스가 좋은 클래스 입니다. 폭주모드를 통해서 순식간에 큰 딜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공격을 하면 일정량의 분노게이지를 얻고 이 게이지를 가득채우면 폭주모드에 돌입을 합니다. 단점은 대검이다보니 선딜이 길고 공격속도가 조금 느린편이지만, 폭주모드때는 그래도 민첩한 캐릭터가 됨. 그래도 전사형 워로드와 디트중에서는 가장 빠르다고 생각함.

파티 시너지로 적중된 몬스터가 자신 및 파티원에게 6초간 받는 피해가 30% 증가되는 옵션을 가지고 있다. 스킬 사용중 캔슬이 불가능한게 많기 때문에 숙련도가 꽤 필요한 직업중 하나로 평가를 받음.

 

 

버서커 스킬트리 300포기준(296)

 

가장 공용적으로 사용되는 버서커의 스킬트리로 준비했습니다.

(레이드에서 사용이 가능함)

 

점프를하고 다시 적을 띄워서 2타를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무력화 중이 붙었습니다.

트라이포드는 예리한일격 / 약점포착 / 레드 라이트닝을 올려줍니다.

레드 라이트닝으로 변경함으로써 버서커의 짤딜 스킬로 주로 사용됩니다.

 

 

버서커의 주력 데미지 스킬인 피니쉬 스트라이크 입니다.

강인함 / 내부출혈 / 확인사살 트라이포드를 선택합니다. 가장 극딜을 선택함으로써 높은 딜링을 보장합니다.

 

숄더차지 적에게 멀어졌을때 접근을 해서 공격할수 있는 스킬입니다.

탁월한 기동성을 올려 돌진거리를 증가 시킵니다.

 

 

템페스트 슬레쉬 - 빠른준비 / 약점포착 / 휘몰아치기를 선택을 합니다.

또하나의 버서커의 메인 딜링기로 빠른 준비를 통해서 쿨타임을 줄이고, 피격이상 면역의 적에게 피해를 40%증가 합니다. 3트라이포드의 경우는 휘몰아치기와 폭풍베기중 자신이 원하는것으로 올리도록합시다. 딜은 폭풍베기가 더 강하게 나옵니다.

 

 

홀딩기로 검을 찍어서 적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1트라이포드의 경우 도약을 올렸는데 수련의성과를 통해서 공격범위를 증가 시키기도 합니다.

융해와 대지 뒤집기를 선택을해 피해량을 더욱 증가 시킵니다.

 

차지를 해서 사용하는 스트라이크 웨이브 무력화 중상이 붙어 있고, 분노 수급에도 좋은 스킬중 하나이다.

파동 / 폭파 / 대지뒤집기를 선택을 합니다. 차지 단계마다 주는 피해 증가를 시키고, 폭파를 통해 추가데미지 대지뒤집기로 또한번 최대 피해를 증가 시킵니다.

 

 

강력한 딜링이 가능한 레드 더스트 이니다. 적에게 높은 피해를 주지만 6초간 내가 받는 피해가 30% 증가를 합니다.

빠른준비 / 급소타격 / 피해증폭을 올려줍니다. 쿨타임을 줄이고 피해증폭을 통해서 공격 적중시 대상이 받는 피해 증가 효과를 자신 및 파티원으로 변경을 해줍니다.

 

남는 포인트는 자유분배를 하도록하자.

 

일단 로스트아크 버서커 자체는 제가 볼때는 크게 불만없이 키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워로드가 불만이 많을것 같고 버서커는 꽤 양호한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추후 패치 진행방향을 봐야겠지만 지금은 꽤 무난하다 라는 평가를 하고 싶네요. 마저 디트까지 작성을하고 홀리나이트는 출시하고 몇일 키워본다음에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버서커 스킬트리편을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