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데모닉 스킬트리 300포기준

로스트아크 데모닉 스킬트리 300포기준



이번 제가 준비한글은 신직업인 암살자중 전직 데모닉의 스킬트리입니다.

내일은 블레이드에 대해서 작성을 해볼것임.

점핑을 통해서 50까지 쉽게 키울수 있었구요. 레이드를 티어5까지 뚫어보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스킬트리로 골랐습니다.

여러가지로 플레이하면서 느낀건데 잠식게이지를 가져가면 스킬들이 조금 약해지고, 잠식게이지를 포기하는식으로하면 기본상태에서 딜은 올라가나 악마화가 늦어지는 부분이 있었어요. 결과론적으로는 잠식게이지를 소모하고 싸울때가 레이드 클리어가 더 빨랐으니 참고 해주시면 되겠어요. 만약에 내가 악마화를 꼭하고 싶다하면 트라이포드부분에서 조금씩만 변경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레이드는 현재 50까지 딱키우고 1티만 돌아놔서 내일 2티정도 까지 뚫어보고 다시 설명을 해볼게요. 로스트아크 이번신직업 출시로 마음에드는건 하고싶었던 도적계열이다 보니 너무나 재밌더라고요. 먼가 근접에서 딜을넣고 치고빠지는점이. 다른직업과는 차별화가 되어있음. 스킬트리는 머 자기 손맛에 맞게 하는게 좋기 때문에 참고후 트라이포드 변경을 통해 내것으로 만듭시다. 악마관련된 스킬을 줄이고 잠식게이지를 모아서 암살자 답게 사냥을 하는게 가장 좋았기 때문에 이스킬트리를 선택을 했음.







슬래셔는 초근접에서 한번 타격을 하는 스킬입니다.

공속과 치명피해 피해량을 늘리는 트라이포드를 사용합니다. 3 / 3 / 1




이동기 및 대쉬기로 사용이 가능한 데모닉슬래쉬입니다.

트라이포드는 탁월한 기동성을 줘서 이동범위를 늘려줍니다. 생각보다 판정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크루얼 커터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참고하고 사용하니 매우좋았습니다. 그분은 날렵한 움직임 / 원거리공격 / 부메랑을 사용을해서 기동성과 2번 타격에 중점을 두었는데, 저는 마력조절 / 대지공격 / 잠식해방을 통해서 커터의 사거리를 줄이고 잠식 게이지를 사용을해서 피해량을 증가 시켰습니다. 고정적으로 잠식게이지가 20% 소모를 해서 악마화가 힘드니 트라이포드를 자유분배를 해줍시다. 악마화가 된게 재밌긴합니다.




데모닉 슬래쉬와함께 쓰러스트 임팩트는 어떤 스킬트리를 보던 항상 고정적으로 들어가는 스킬중 하나입니다.

재빠른 찌르기 / 깊게 찌르기 / 원혼폭발을 올립니다. 원혼폭발을통해서 잠식게이지 획득이 불가능함으로 악마화가 빨리하고싶다면 잠식하는 힘을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재빠른찌르기를 통해서 즉시 폭발로 변경을 해줘야 시전이 빠르기 때문에 레이드몹에게 맞지 않습니다. 이점을 참고해주세요.


전방으로 무기를 날려서 공격이 가능한 스피닝웨폰입니다.

날렵한 움직임 / 즉시처결 /잠식 해방을 사용을 합니다. 데미지를 최대한 늘리는 트라이포드이며, 사용시 이동속도 확보도 가능합니다. 단 잠식게이지를 20% 사용을 합니다.


샤펀컷은 이동기로도 사용한 유용한 스킬입니다. 주로 데모닉 슬래쉬 스페이스바 최후로 샤펀컷을 사용을 함 주로 돌진기로 쓰입니다. 강화된베기 / 수직베기 / 크리티컬 컷을 사용을 합니다. 적에게 주는 피해량을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도 증가시키는 유용한 스킬중 하나입니다.




라이징클로는 무력화 하의 효과를 가진 스킬입니다. 약점포착으로 딜을 늘려주었습니다. 스킬포인트가 남아서 주었는데 제노사이드에 투자해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빠른 데모닉 악마화를 빠르게 하는스킬트리에도 필수로 들어가는 하울링입니다.

빠른준비 / 잠식하는 힘 / 피해 증폭을 올려줍니다.

쿨타임을 줄여주고 잠식게이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하울링을 얼마나 타격해서 잠식게이지를 모으는게 핵심입니다.




이것으로 로스트아크 암살자 데모닉 스킬트리 300포기준을 작성을 끝냈습니다.

이외에도 패스트 악마 트리가 있는데 잘참고하셔서 재밌게 키우시길바랍니다. 필자의경우는 이렇게 찍고 했을때 레이드 트라이시간이 조금 단축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다시 신직업이 나온후 유저가 꽤 늘은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좋습니다.

내일 블레이드 스킬트리로 돌아올게요! 안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