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블레이드 스킬트리

로스트아크 블레이드 스킬트리



어제 데모닉에 이어서 작성하는 로스트아크 블레이드 스킬트리 입니다.

빠른기동성을 보여줍니다. 데모닉의 악마화처럼 오브 게이지를 채울때 극딜을 뿜어낼수가 있습니다.

레이드몬스터를 넘어서 백어택을 하기는 좀 좋다고 생각을 했구요. 차지스킬이 조금 사용하기 어렵긴했는데,

수정을 통해서 최대한 편하게 맞추어 보았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좋았던 스킬은 마엘스톰 문라이트 페이탈 등이 있었으나 딜이 가장잘나오는 문라이트 소닉을 선택을 한 트리입니다. 블레이드 자체가 백어택 관련 시너지가 있기 때문에 뒷쪽을 최대한 노려주는게 좋습니다. 





서프라이즈 어택은 앞으로 돌진을 해서 한번공격하는 스킬입니다. 약점노출과 탁월한 기동성으로 백어택 효과를 6초간 20% 증가 시킵니다. 파티원도 같이 버프를 받을수 있기 때문에 올려주었습니다.


폴스타는 오브조절 / 급소타격 / 문스타를 올렸습니다. 오브를 3칸을 빨리 채우기위해 오브조절을 택했습니다. 약점포착이나 빠른준비 모두 사용을 해보았는데 차선책으론 약점 포착이 좋아 보였습니다. 문스타 트라이포드를 사용시 재사용시간이 늘어남으로 이것도 취향에따라서 선택



다크악셀은 회피기로 사용을 합니다. 마나 조절을 통해서 마나를 줄였고 강회전을 통해 이동거리 증가를 시키고 하이악셀로 몬스터를 뛰어넘을수 있게 셋팅을 했습니다. 정면에서 위험한상황에 사용해주시면 매우 좋습니다.






소울앱소버는 차지를 한상태로 사용을 하는 스킬입니다. 재빠른 손놀림 / 화염공격 / 반 가르기를 선택을 했습니다.

딜링기로 훌륭하나 다소 차지시간이 길어서 재빠른손놀림을 통해서 차지시간을 감소 했습니다. 서프라이즈 어택후 소울 앱소버로 백어택을 사용을 하면 정말 강한 딜링이 나옵니다. 데모닉과 같이 돌았을때 mvp를 자주 빼았겼는데 블레이드가 이 소울 앱소버를 얼마나 잘맞추냐에 따라서 mvp가 바뀐다고 생각할정도로 중요한 스킬입니다. 


좋은 딜링기이자 무력화도 가능한 어스슬래쉬 입니다. 로스트아크 블레이드가 좋은점은 무력화도 되고 딜러로써 활약을 한다는점입니다. 밀어내기 / 약점 포착을 사용을 합니다. 피해량증가를 택하는데 상황에 따라 무자비루 무력화를 중상으로 올려도 좋습니다.



지속적으로 레이드 트라이시 사용을 하는 우선적인 스킬인 문라이트 소닉입니다.

암흑공격 / 집중공격 / 쉐이드 소닉을 선택을했습니다.사용하기 편하고 딜도 준수하게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블레이드라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스킬포인트가 부족해서 7까지 찍었는데 트리플턴까지 트라이포드 올릴시에 사용이 더 쉬워지니 참고 바랍니다.

약점노출 / 강인함을 올림으로써 피격 이상에 면역이되고 데미지를 늘릴수 있습니다.



보이드 스트라이크 또한 오브조절 / 암흑공격 / 블랙 익프를로젼으로 올립니다. 오브게이지를 획득하기 쉬운스킬중 하나입니다. 데모닉의 하울링처럼 2트라이포드에서 암흑공격 및 뇌진탕을 취향에 맞게 사용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가 로스트아크 블레이드 스킬트리 300포 기준으로 작성을 했습니다. mvp를 사실 데모닉에게 많이 뺏기긴하는데 블레이드 숙련도가 높아질수록 압도할대도 많습니다. 빠르고 어느정도 무력화수치도 가지고 있어서 꽤 유용한 딜러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딜링포인트는 백어택말고도 오브를 채웠을때 얼마나 딜을 할수 있느냐가 큰차이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로스트아크는 스킬트리편은 이제 적지 않았던 직업을 찾아서 채우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