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파이터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이번 스킬트리시간은 손맛이 좋은? 인파이터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직업특성은 적들에게 파고드는 능력이 우수한 전형적인 근접 클래스로 주무기인 헤비건틀렛을 사용합니다.

묵직한 펀치 한방한방으로 적을 공격하며, 공격력과 방어력이 전반적으로 밸런스가 균형이 잘 잡혀져 있습니다. 무력화딜러로써 이전에 티어2에서 활용을 많이 했고, 요즘은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중간적으로 생각이 됩니다. 레이드 상위권에서 파티를 구할때 사실 템렙과 강화만 잘되어있으면, 왠만하면 패스를 하는 시대다 보니 작년에 로스트아크에서 제대로 키워봤던 분들이라면 인파로 복귀해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인파이터의 아이덴티티

 

기력 / 충격 에너지

 

인파이터의 고유 특성은 기력과 충격에너지가 상호 보완되는 형태로 기력스킬을 사용할경우에 기력에너지가 감소하고 충격에너지가 증가를합니다. 반대로 충격에너지스킬을 사용하면 기력에너지가 증가하를 하기때문에 기력과 충격의 스킬을 적절히 교체하면서 사용하면서 사용을 해야합니다.

 


 

로스트아크 인파이터 스킬트리 300포 기준

 

인파이터의 랭커들을 분석해서 현재 빈도 있게 사용하고 있는 스킬을 정리했습니다.

신규대륙의 페이튼에서 스킬 포인트 물약을 4개더 얻을 수 있습니다.

 

전진의일격 4레벨 탁월한 기동성

인파이터의 이동기로 사용을하며 돌진거리가 3m추가되는 탁월한 기동성을 올렸습니다.

 

용의강림또한 인파이터의 이동기로 사용을하고 탁월한 기동성을 올려줍니다.

 

응축된 충격에너지를 방출해서 피해를주고 날려버리는 스킬입니다.

빠른준비 / 단일타격 / 충격폭발로 트라이포드를 설정하고 보유한 충격 에너지에 따라 주는 보너스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공명의사슬을 채용할경우에 같이 사용하던 스킬로 초신성 폭발로 한곳으로 모아서 몰이에 적합한 스킬이었다.

쿨타임이 30초로 매우 긴편이라서 빠른준비를 통해 대기시간을 감소 시켰고, 꿰뚫는일격 무회전타격을 통해서 데미지를 증가 시켰다. 이전에는 격투가의긍지 트라이포드로 폭발범위도 함께 증가를 시키기도 했다.

 

 

충격스킬중 짤짤이 공격이 가능할정도로 쿨이 매우 짧은 일망타진 스킬

트라이포드는 신속한준비 / 광인 / 보강된타격으로 대기시간초기화 및 딜상승값을 기대한다.

단일타격으로 변경해서 딜을 더 올려주어도된다. 

 

인파이터 기력스킬인 맹호격 대기시간이 적다. 공격 적중을하면 자신과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를 증가 시켜주는 피해증폭을 선택해준다. 시너지적인 측면을 노리고 집중을통해서 충격에너지획득량을 늘리고 거친분쇄를 통해서 데미지 증가를 올린다. 광란한 폭격을 사용해도 무방하다. 2타를 공격하는 스킬

 

콤보로 사용하는 철포난격

넘치는힘 / 빠른준비 / 진격강화를 올려준다.

데미지와 재사용시간 감소를 노리는 효과가있다.

 

인파이터의 이동기이자 연환 파신권과 같이 쓰는 스킬이었다. 번개주먹을 고정으로 냉정한타격 / 용의분노를 통해서 데미지를 늘렸다. 간간히 보면 2트라이에서 공중 폭격을 사용을하는사람도 있다.

 


 

여기까지 로스트아크 인파이터 스킬트리 300포 기준으로 작성을 해보았습니다. 이전에 평가를 볼때 무력화딜러로써 워로드와 함께 많이 채용되었던 영광도 있었고, 큐브에서 매몰차게 버려지기도 했다. 스킬트리를 보면 이전과 크게 달라진게 조금 보이긴할것이다. 참고를하고 내 손에 맞게 수정을 해서 사용을 하자. 대다수의 인파이터 랭커들은 위의 스킬트리를 채용을 했다. 여기까지 작성을 하겠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