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X 철권7 미시마 카즈야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x 철권 픽업 2는 헤이아치와 카즈야 입니다.

두캐릭모두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황속성 밸런스 파이터로 철권 파이터의 공격력을 55%증가 시키는 리더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철권팀을 구성하는 리더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카즈야는 평점 94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레어도는 5성 황속성 밸런스 파이터 입니다.

리더스킬은 철권 파이터 한정으로 공격력이 55%증가를 합니다.

 

 

카즈야의 코어를 보면 hp35%이하일때 4초간 데미지를 무효화 시키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hp 30%이상일때 액티브 스킬 명중시 대상에게 5초간 1초마다 공격력의 30%감전 효과를 주고 크리티컬 데미지가 30%감소합니다. 또 레이지모드일때는 공격력이 40$ 증가 합니다. 대부분의 스탯은 hp를 제외하고 공격력을 강화를 시키는 타입임

 

 

이번 철권 카즈야의 장점을 아무래도 데미지 면역을 코어에도 보유하고 스킬로도 가지고 있는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풍신권자체의 스킬을 적중하면 쿨타임을 초기화도 시킬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킬 회전율이 좋다고 하는것임.

콤보자체도 사용하기 쉽게 설정된게 대부분의 스킬을 적을 넉백하면서 공중으로 띄운다는점도 있겠네요.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미시마 카즈야 스킬 구성입니다.

 

1스킬은 풍신권으로 짧게 적을 위로 올려치는 스킬로 적중시 100%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 시킵니다.

 

2스킬은 나락선풍은 하단공격후 다시 상대를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타격시 적을 2초간 기절시킵니다.

 

3스킬은 나선환마각으로 데미지면역 효과가 특징입니다. 하단판정으로 발차기 두번이 들어가는걸로 보였습니다.

 

피니시는 레이지 드라이브 공중으로 적을 띄워서 아래로 내려치는 스킬입니다.

 

 

초필살기는 레이즈아츠 카즈야입니다.

잠시 악마로 변하면서 공중으로 띄워서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 철권의 카즈야는 일본 컴니티 내에서는 평가가 정말로 좋습니다.

스킬 초기화로 인한 콤보 연계와 단발성 기술들의 높은 계수등을 칭찬을 합니다. 또한 타임어택등에서 좋다등의 반응이 있습니다. 하지만 슈퍼 아머가 없는점을 꼽아서 94점의 평점을 부여 했습니다. 1차의 카자마진보다는 낮고 링 샤오유와 비슷한정도의 수준으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바로 헤이아치도 작성해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최상위권은 아니지만 꽤 상위권 내에서 비빌수 있는 파이터에 속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