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X 철권7 교복 링 사오유

금일은 여기까지 교복 링 사오유 까지 작성을 하고 내일 아머킹을 정리하겠습니다. 아마도 픽업 2차로는 카즈야와 헤이아치가 나올것 같아요. 교복 사오유는 무조건 과금을 통해서 얻을수가 잇습니다. 49000원으로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좀 특이점이 있는 리더스킬이 있기 때문에 밑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현재 나온 철권캐릭터 중 카자마진 다음으로 높은 93점의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링사오유는 초기레어도는 5성으로 자색 방어형 파이터이며 리더스킬이 HP가 65% 이상일때 공격력이 60% 증가를 합니다. 이말은 리더 설정시 시작부터 공격력을 60% 증가시킨상태로 싸울수가 있다는말입니다. 정말 좋죠. 97 셸미보다 더 높기 때문에 상위호환캐릭터입니다.

 

 

 

코어를 보면 PVP한정으로 교복 링 샤오유가 나왔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중국 권법을 보면 적에게 치명타 피격시 적의 액티브 스킬 쿨타임 2초를 증가시킵니다. 쿨타임은 15초 입니다. 방어형이기 때문에 대부분이 방어와 체력요소가 올라갑니다. 또한 적을 공격할때마다 스킬 피해량이 5초동안 10%증가하는 코어도 보유하고있으며 철권캐릭터이기 때문에 마찮가지로 레이지모드가 발동을 합니다.

방금전 작성했던 폴피닉스는 극공이라면 링샤오유는 밸런스가 조절된 파이터라고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속성에 구애받지않는 우수한 리더스킬로 사실 93점을 받은건 맞습니다.

또한 방어형이지만 리더스킬과 공격시 방어력비례해서 올라가는 공격력으로 이를 매꿀수가 있습니다.

또한 2스킬에 슈퍼아머도 보유하고있습니다. 이번 철권시리즈에서 링샤오유를 써보고 좋았다고 생각한건 기본 평타가 너무 좋습니다. 콤보치기에 매우좋아서 벽에서 공중관람을 시킬수있습니다.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철권7의 교복 링샤오유의 스킬 구성입니다.

제가 둘다 보유중이서 사용을 해보았는데 거의 기본모션이 비슷하지만 조금 차이가 있긴합니다. 미세하게

근데 평타 모션하고 스킬들이 콤보랑 연계하기가 좋아서 한번 때리기시작하면 40~50까지는 기본으로 가능한것 같습니다. 

 

1스킬은 소퇴배신격입니다. 방어력의 35%만큼 공격력이 증가를 하는 스킬로 순간적으로 적을 공중에 띄우고 연타를 입힙니다.

 

2스킬은 백양전무 콤보입니다. 스킬 마지막에 적을 다운을 시키고 슈퍼아머상태로 공격을 합니다. 이스킬을쓰고 소퇴배신격으로 이어나가는게 베스트입니다.

 

3스킬은 전벽가횡 가추장으로 7초간 팀원의 치명타 피해를 올려줍니다. 높은 데미지 기대값을 기대할수있습니다.

자신에게도 크리티컬 피해를 올려주기 때문입니다.

 

필살기는 레이지 드라이브로 적을 발로 가볍게 띄워주는 스킬입니다.

 

스트라이커 스킬은 전투중인 팀원에게 슈퍼아머도 부여하고 10%의 HP도 회복을 합니다. 서브로 넣어도 좋음. 물론 리더스킬을 받는게 PVP에서 좋겠죠.

 

 

초필살기 레이지아츠 링사오유는 간결하게 3~4타로 공격을 마무리합니다. 크게 이팩트가 멋있진않습니다.

 

총평을하면 장점은 리더스킬과 엄청난 콤보가 가능한점 방어형이지만 어느정도 화력이 나온다는점 스트라이커 서브로 써도 아군에게 큰이득인점 단점은 이번 철권시리즈에서 과금을해야 무조건 얻을수있다는점이 큰단점.

확실하게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철권시리즈에서 링사오유 시리즈는 확실한 개성이 있으며 타격감은 제대로 맛볼수있는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교복 링샤오유 분석글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