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X 철권7 폴피닉스

금일 3번째 작성하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X 철권 7의 캐릭터 폴피닉스 입니다.

조금 얻기 까다로운 감이 있긴합니다. 이유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 얻을 수가 있는데 룰렛에서 정말로 나올지 의문이 들긴 했습니다. 하하; 카자마 진에 이어서 꽤 쓸만하다는 평을 받습니다. 이유는 리더스킬을 가지고 있고, 레이지모드가 발동하면 엄청난 화력이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철권 파이터들 중에서 3번째 해당하는 92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복샤오유보다 1점이 낮음.

초기레어도 5성에 녹속성 공격파이터로 리더스킬은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을 60% HP10% 다운입니다. 극공에 맞춰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격형 편성에 최적화되어있으며 리더로 사용시 공격력이 무려 60%나 올라가기때문에 말도 안되는 데미지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불사조 코어로 기절 빙결 석화 상태에서 피격시 5초간 1초마다 3%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조건부가 붙긴했네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철권7 폴피닉스의 코어 효과입니다. 방어따위는 없고 모두 공격에 맞춰진 코어를 볼수가 있습니다. 공격력, 치명타 피해율, 타격형 공격력 관통력 콤보등이 올라갑니다. 마지막 코어인 폭주족 아저씨를 이용해서 기와깨기 낙엽 콤보 적중시 5초간 이두스킬의 피해량이 100%증가하며 적중시 대상을 3초간 기절시킵니다. 불사조는 체력회복외에 레이지 모드가 붙으며 체력이 50%이하이면 공격력이 40%가 또 추가됩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철권7의 폴피닉스 스킬 구성입니다. 먼가 짜잘짜잘하게 싸우기보다는 화끈한 한방을 보여줍니다 원작을 많이 잘 따라왔다고 생각을 합니다. 컨셉이 잘맞음

 

스킬 붕권은 시전시 슈퍼아머가 잠시 생깁니다. 한번 펀치를 하는데 적이 쭉 날라갑니다. 636%의 계수를 가지고 있음.

피격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와깨기 낙엽 콤보는 3타를 때리는데 마지막에는 상대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벽에 붙어서 평타와함께 콤보를 이어가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3스킬은 선앵붕격으로 적의 가드를 무시합니다. 가드 무시는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필살기는 피니쉬 콤보입니다. 3타를 때리며 1117%의 계수 피해를 줍니다.

 

 

 

스페셜 스킬은 레이지 아츠 폴입니다.

적에게 1541%의 데미지를 줍니다.딱 두번 때립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간결한 공격이 가능하고 콤보도 가능합니다. 단 조건이 적을 띄우기도하지만 너무 밀쳐버리기 때문에 항상 벽각을보면서 싸우는게 좋습니다. 또한 공격력이 상승하는 포인트가 굉장히 많습니다. 레이지모드도 있고 리더스킬도 있고 공격형 리더로 파티를 꾸리는게 좋다고 생각을 하구요. 기와깨기와 낙엽콤보를 연계해서 치명타 확률을 상승시킨상태로 싸운다면 엄청난 데미지를 보여줄수있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짜잘짜잘한 콤보를 넣으면서 공격하는걸 좋아하는데, 폴로 한다면 꽤 간단한 콤보 몇개 정도 연계를 할각이 보는것같습니다. 전반적으로 폭딜이 가능한 캐릭터로 PVP에서 물로 보았다가 레이지모드상태인 적에게 한번의 콤보로도 녹을수도 있을것 같네요.

룰렛으로 얻을수있는게 가장 맘이 아프지만, 열심히해서 얻어봐야겠네요.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폴피닉스에 대한 정보였고 마지막으로 교복 링샤오유를 작성하고 2차 픽업전에 나머지 헤이아치와 킹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