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 분석

일곱개의대죄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 분석



이번글은 마지막 할로윈 캐릭터 단장 멜리오다스 입니다. 엘레인, 길라 다음으로 3번째의 순위를 주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엘레인 저격을 했는데 단장이 먼저 나와서 좌절을 했었습니다. 이벤트 초기에.. 먼가 좀 애매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pvp에서 약간 성가신 정도로 활약이 가능하다고 생각을 했음. 적팀에 힐러가 없을경우에.. 2스킬은 전체 쐐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치명을 올려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 보는 단장의 평점은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는 아쉽게 평점 8.0으로 c등급을 받았고 오토주회를 제외하고는 모두 b등급 아래의 평가를 받습니다. 섬멸전또한 모두 x로 부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필살기에는 기절효과가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지만 그외에는 애매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특성은 적색 종족은 악마 초기레어도는 SSR이며 할로윈 엘레인과함께 가챠를 통해서 얻을수 있습니다. 대부분이 단장을 뽑아서 분노를 한상태.. 생각보다 엘레인은 안나오더라?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의 스킬구성입니다. 3성기준으로 


1스킬은 데스 배트 단일적에게 350% 피해를 주고 3턴간 중독시킵니다. 매턴종료시 준 피해량의 50%의 추가피해가 들어갑니다.


2스킬은 블러드 비트로 모든적에게 250%의 쐐기피해를 줍니다. 쐐기란 치명의 피해가 2배로 들어갑니다.


필살기는 신베어내기 / 코스튬장착시 달빛베어내기로 단일 적군의 버프효과와 자세를 해제시키고 490%의피해를 주고 1턴간 기절을 시킵니다.


합기는 메탈크래시로 위의효과와 같고 560%의 피해를 줍니다.


개성은 매턴 종료시 크리티컬 확률이 10%증가합니다. 이점때문에 치명피해를 줄수있는 아이템 세트로 구성하는게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능력치면에서는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78캐릭중 나름 상위권은 맞으나, 기본 스텟중 공격력이 조금 더 높았다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하위 상태를 보더라도 크리티컬 20% 크리티컬 데미지 60%인걸로보아서 단장을 오래 살려둘수록 치명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은근 높은 데미지를 기대할수 있을것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딜러계열은 맹공4에 철벽2가 기본이나, 크리티컬에 특화된 집중과 회심을 통해서 높은 데미지값을 기대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이것으로 일곱개의대죄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에 대해서 분석을 했는데요. 솔찍히 조금 아쉬웠습니다. 좋은건 필살기 정도인데 기절에 높은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그외의 스킬이 많이 아쉽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벤트파밍용으로 쓰는게 가장 현명하다고 생각 꼭 단장을 저격할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는 다음에도 신캐나올시 리뷰를 해볼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