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할로윈 수호자 길라 분석

일곱개의대죄 할로윈 수호자 길라 분석



이번 소개할 캐릭터는 할로윈 수호자 길라이다. 녹색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 출석 8일차에 주는걸로 기억을한다.

이벤트로 받을수 있는것 치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풀각을 해줬는데 나쁘지않다. 나는 딜러로 활용을 한다.

보스던전을 통해서 이벤트 재료를 모두 투자하는것도 고려해볼만하다.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 평가하는것과 내생각을 정리해서 같이 작성해보겠다.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는 8.5점의 평점을 부여했다. 주회에서 높은 점수 S를 받았고 pvp에서는 B점으로 다소 낮게 측정이되었으며, 섬멸전은 모두 x로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ㅋㅋ;



할로윈 수호자 길라는 속성은 체력 종족은 인간 레어도는 SSR 구하는방법은 출석체크 8일차다. 아마 맞을것이다.



살펴볼건 스킬구성이다.

3랭크 기준으로 살펴볼것이고, 특징에대해서 설명해줄것이다.


1스킬은 필라인 스텝 단일적에게 공격력의 500%의 돌진데미지를 준다. 돌진데미지란 방어력을 무시한다. 생각보다 딜이 쏠쏠하다.


2스킬은 호박등 잭오랜턴으로 디버프형 공격이다. 단 1랭크시에는 방어 관련 능력을 감소시키지 못한다. 또한 랭크가 올라도 공격력 % 계수가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데미지가 크게 들어가진 않는다.


필살기는 체인 익스플로전이다. 코스튬착용을하면 펌프킨 익스플로전이 된다. 모든 적군에게 350%의 쐐기 피해를 준다. 이역시 마스터를 해주면 더 강한 데미지가 나온다. 치명 피해 2배 증가를 하기 때문에 아이템을 통해서 치명확률을 높여주는게 좋다고 본다.


합기는 1레벨기준으로 400%의 쐐기피해를 준다.


개성은 캣우먼으로 캐릭터가 사용하는 횟수만큼 데미지가 4%씩 감소를 한다.(10회 제한을 한다.)





능력치를 보면 크리확률이 기본 20이다. 필살기를 위해서 크리확률을 올려주는게 좋다.



추천장착은 약간 국민셋으로 구성을 추천하더라. 일본에서는 맹공4에 철벽2나 생명4에 철벽2를 추천했는데 이건 좀 아닌것같다. 그나마 맹공4에 철별2는 그럴싸하다. 치명확률을 높이려면 집중4셋을 올려줘야한다. 집중4셋 회심2셋도 고려해볼만하다.



마지막은 할로윈 수호자 길라의 스페셜 인연 목록이다.


이번 일곱개의대죄 할로윈 이벤트에서 무료로 얻을수있는점이 가장 장점이다. 또 총 3개의캐릭터 엘레인, 길라, 단장중 순위를 비교하자면 난 단장보다는 좋다고 생각을한다. PvP에서 B의 아쉬운 점수를 받았지만 실사용시 그렇게 나쁘다곤 생각을 못했다. 꽤 쓸만하다. 여기까지 길라 분석은 끝 마지막은 단장에 대해서 정리해보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