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고블린 땅굴 탐지 막대와 초급수련장 그림자 파밍

달빛조각사 고블린 땅굴 탐지 막대와 초급수련장 그림자 파밍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구독자 여러분들 바스코 입니다. 부캐 궁수가 초급수련장에 입장할수 있는 65렙이 되었습니다.본캐는 이제 100을 향해 가고있습니다. 금일 작성할 주제는 고블린 땅굴 탐지 막대와 초급수련장 입니다. 65렙까지 전의 루트를 동일하게 따라가서 마굴에서 나온후 바실리스크에서 열심히 65레벨까지 자동사냥을 했으며, 현재 개미굴에서 무한 자사를 돌리고있습니다. 사실 이때 만약에 자동설정에서 잡템줍기와 일반 및 고급 아이템을 줍지 않는다면, 골드를 파밍하기에는 조금 어렵습니다. 달빛조각사를 하루종일 붙잡을수없어서 어쩔수없이 모두 끄고 자사를 돌렸으며 현재 79만골드 정도 모았습니다. 처음출시할때 자주 핸드폰을 보며 템창을 비워주곤 했는데 할일도 해야하고해서 ;;




 


그래도 본캐 궁수보다는 괜찮았던점은 바실에서 1티어 가죽 갑옷정도 먹었다는점?입니다. 스킬은 마나 절약을위해서 지속스킬 활을 중급까지 올렸고 나머지를 올리고 있습니다. 고유스킬은 추후 올릴예정 가만히 둬도 조금씩 오르긴함.

그외에는 별다른 소득은 없었습니다. 1영웅에 만족하고 있는 상태 흠..



오늘 설명할 달빛조각사 아이템은 고블린 땅굴 탐지 막대 입니다. 사용을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사용법을 모르는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설명을드릴게요.


먼저 이아이템은 주간과제를 통해서 얻을수 있습니다. 본캐는 20개가 있기 때문에 ? 그외 획득쳐가 따로 있다고 생각은 드네요. 탐지막대를 통해서 골드와 열쇠 또 장신구를 만들때 필요한 보석 조각등을 파밍할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달빛조각사의 조금 넓은 평지 지형에서 사용을 누르면 굴이나오고 고블린 땅굴로 입장을 할수 있습니다.(개미굴입구와 똑같이 생김)





입장시 한개의 던전에서 고블린을 잡고 또 상자를 열어서 골드와 열쇠 아주 낮은 확률로 악세를 만들수 있는 보석종류의 재료들이 드랍이 됩니다. 골드는 솔찍히 엄청 많이 벌리진않고, 열쇠 대박이 나길 기대하시면 좋습니다. 레벨마다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본캐로 할때보다 확실하게 파밍한 열쇠갯수가 적었습니다. 그래서 좀더 레벨업을 하고 돌릴생각입니다.



던전처럼 나가기 버튼으로 나갈수도 없습니다. 녹색으로 보이시나요 저게 출구입니다. 파밍루트를 짤때 내가간방향이 출구라면 그냥 맨끝으로 다시달려가서 상자나 고블린을 잡아주고 마지막에 포탈을 타고나가면 시간단축이 가능합니다. 원래 계획은 은열쇠를 많이모아서 한번에 영웅1티어 활을 노릴계획이었으나, 이건 물거품이 되었네요. 좀 애매한게 달빛조각사에서 천나비를 풀은이후 게스트계정 및 카톡 부계정을 통해서 어뷰저들이 생겼었는데 1티어 장비의 거래가 안되서 만약 구매를하면 바로 영웅2티어로 넘어가야하는데 최소가가 그래도 200때이기 때문에, 초반설계가 좀 어렵네요.



그래서 또한가지 생각했던건 던전 초급 수련장입니다. 65레벨부터 입장할수 있으며 낮은확률로 그림자 무기를 얻을수 있습니다. 중급은 아테나 전설무기, 그림자가 공격력이 낮아서 저평가를 했는데 추가옵션을 돌려서 공격력 %를 부가할수있기 때문에 갑자기 인기도가 급상승했습니다.(안타레스는 퍼센트 증가가 없다고함.) 특히 궁수는 매물이좀 적은편, 타직업은 꽤 쌓여있던데 여기서 자무기를먹으면 좋고 성기사만아니면 그래도 팔수있을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을해서 다녀왔습니다. 65레벨에 바로 맞춰서들어가면 몹이 때리는게 너무 아프답니다. 아마도 적정으로 사냥하려면 70중반은 되지 않아야할까 생각합니다. 장애물들 때문에 조금 힘듬. 60용병으로 몸빵을 해주면 잡을만합니다. 손컨이 필요함.



아쉽게도 저는 그림자 사제 지팡이를 획득했습니다. 아쉬운결과가 나와서 아쉽습니다. 아직 던전을 갈수있는 입장권은 많기 때문에 다음을 노리기로 합니다. 요즘 피흡과 엠흡등으로 물약을 사용할필요가 없다는 정보가 퍼지면서 그림자 장갑도 인기도가 늘었기 때문에 입장권분배를 잘하도록합시다. 좀 안될안 될놈될인데 확률적이라 먹을사람은 먹고 .. 그런 달빛조각사..(220만모아서 2티어 무기를 8강정도하고 키우려고합니다. 부캐는)


그리고 엠흡의경우에는 그림자 장갑이아니더라도 옵션석으로 장갑부위에 부여가 가능합니다. 본캐의경우는 2%를 부여했는데 사냥할때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버그사건도 지나가고 대규모 정지 웨이브도 한차례 지나갔습니다.서버에는 이제 110렙정도가 1등을 달리고 있네요. 저는 부캐는 공기계로 주로 돌리는데 다른게임도하다보니 렙업을 착실하게 빠르겐 못한것같습니다. 한가지 빼먹은걸 쓰자면 방어구는 요즘 판금이 대세입니다. 물방이 워낙높아서 판금법사 판금궁수 판금조각사를 선호합니다. 힘을 올립니다. 스탯이 출시되고나서 보니까 크게 중요하진않은것같음. 월등할것같았던 궁수도 100렙 근처로 가니까 단점이 보이기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인구수적인 측면에서 궁수 > 조각사 >전사 > 법사 > 성기사정도일것같은데, 판금법사들을 결투장에서 만나면 물리딜은 안들어가고 마뎀은 크게들어와서 정말 힘듭니다. 마찬가리조 전사 조각사들도 그래서 요즘 가죽을 무조건 입어야하나라는 ? 의문감이 생겼습니다. 추후 마스터리 개선을 하긴할것같지만, 애매하네요. 다음시간도 새로운 주제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겜합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