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서머너 스킬트리 296포 기준 설명포함

로스트아크 서머너 스킬트리 296포 기준 설명포함



이번글은 로스트아크 서머너 스킬트리 편을 준비를 했습니다. 레이드용이긴합니다. 하지만 주의해야할점은 모든 레이드의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공용적으로 전체적으로는 다 사용할수 없으나 대중적으로는 사용을 한만하다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각인은 원한2와 돌격대장2를 사용을 합니다. 마나가 조금 부족할수는 있습니다.(이부분을 보완하기위해 물의정령을통해서 마나 자연회복 속도를 증가시킴) 극딜트리로 준비를 했어요.





저같은경우는 마력의 결정체를 주로 쓰기때문에 슈르디를 4를 주었구요. 다른 서머너분들을 보면 슈르디를 마스터하고 마력의 결정체를 사용을 안하기도하니 자기 손맛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서머너의 스킬로 마력의 결정체 입니다.

트라이포드는 원거리발사 / 번개결정 / 광역폭발을 사용을 합니다.

물몸인 서머너의 사거리를 확보를 하면서 치명타 적중률을 늘리고 공격력에 힘을 쏟았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이드용이기 때문에 광역폭발을 사용 연쇄폭발도 사용을 해보았는데 딜적인 차이는 있었어요. 연쇄로하면 맞추기는 쉽습니다. 광역으로 나가기때문에



순간폭발은 기운조절 / 약점포착 / 대폭발로 했습니다.

이것도 따로 설명을 드리면 고대의 기운을 획득함과 동시로 딜에 집중을 해준다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대폭발로 마지막에 가져가서 보스몹이 이동을하면 맞추기 힘들긴합니다. 폭발의 덫으로 사용을 하면 맞추긴 쉽지만 그만큼 딜로스가 생긴다는점.



마력의질주는 이건 보스몹에따라서 트라이포드가 많이 갈려요.

1단계는 속성에 맞게 가져가고 2단계 약점포착 3단계 파괴전차로 가져갑니다.

파괴전차를 통해서 5마리 말로 각기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엘씨드는 소환몹으로 마력증폭을 주었습니다.

제 트리자체가 마나소모량이 많긴하지만 딜에 집중을 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엘씨드 소환시 마나 소모량이 50% 증가를 하고 자신의 공력이 4초간 30% 증가하는 버프를 받습니다. 정신강화를 찍어도 무방합니다.



끈적이는 이끼늪은 지속딜을 줄수있는 스킬입니다. 공격준비 / 맹독 이끼늪 / 부식성 이끼늪을 올립니다. 방깍 및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매커니즘으로 올려주었습니다.



물의정령은 마나회복 / 약점포착 / 정령의지혜를 올려줍니다.

마나회복을 통해서 이트리의 마나부족현상을 어느정도 해결이 가능하며, 약점포착 정령의 지혜로 피해량을 늘렸습니다.



슈르디는 충돌무시를 올렸습니다. 마력의결정체를 포기하고 슈르디를 마스터하기도하니 참고 바랍니다.








로스트아크 서머너가 회피기도 부족하지만 고창으로 인해서 그래도 무력화시킬수 있는 부분은 매꿀수 있습니다. 고대의흐름 / 대지의창 / 고대의힘으로 올려줍니다.

만약에 무력화딜러가 있으면 2단게에서 폭열의창을 쓰기도 합니다.

트라이포드 고대의흐름으로 사거리를 조금 감소키지만 딜을 늘리고 대지의창으로 무력화수치를 상으로 증가시키며 고대의힘으로 창을 2개더 떨어지게 만들었습니다.






추후 로스트아크 패치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은 분명히 있을거라고 생각을하구요. 이번 데런 암살자직업이 추가가되도 나름 원거리에서 활약하는 딜러군이기 때문에 꾸준히 인기는 있을것같아요. 항상 서머너로 레이드를 하면서 주의할점은 사거리유지를 잘하면서 회피기를 잘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공이나 알카 창술등은 회피기가 기본적으로 2개이상은있어서 난사를해도 된다만 블래스터나 서머너는 이런부분이 너무 부족하기 때문에 항상주의를 해야합니다.


레이드에 따라 많이 다른데 파우루 및 윙드 스피릿도 사용을 하니.. 고민해보시고 올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서머너 스킬트리편을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