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 스킬트리 정리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 스킬트리 정리




이번에 준비한 캐릭터의 스킬트리는 메르세데스 입니다. 링크스킬 엘프의축복을 배우기위해서 요즘은 키울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현재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을 하지만 새로 추가된 궁수계열의 패스파인더 등이 너무 좋아서 엄청 많이 밀리는 느낌을 줍니다. 또한 데미지를 올려줄수있는 스킬들덕에 공격력도 높고 크리티컬 확률 높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폰게임 포켓메이플스토리를 통해서 메르세데스를 접했고 이슈타르의링에 꽂혀서 메이플을 설치를 하고 키웠던 기억이 있네요. 단점이라면 몸이 너무 약해서. 많이 비석을 세우게 되는 점입니다. 무튼 링크때문에 무조건 키워야 한다는점.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의 1차 스킬트리 입니다. 모두 마스터가 가능해서 순서에 관계없이 올려도 됩니다. 대부분의 직업과 같이 공격스킬을 1을 올려주고 선이동기 후로 패시브를 올려줍니다. 질문으로 스피드 듀얼샷을 마스터하고 해도되나요 물어보실수있는데 그렇게되면 MP소모량이 많이늘고 이동기를 조금 늦게 찍게되기 때문에 답답하실거에요..


스피드 듀얼샷 1 ▶ 아크로바틱점프M ▶ 포텐셜파워M ▶ 샤프에이밍M ▶ 스피드듀얼샷M









1차에서 스피드 듀얼샷한개로 사냥을 하다보니까 꽤 지루했을텐데 2차부터는 꽤 사냥을할때 평지에서 만큼은 할만합니다. 여기서부터 스킬포인트가 부족해서 1개의 스킬을 포기를 해야하고 파이널샷과 크로스피어싱중 한가지를 포기를 합니다. 이건 선택의 문제이고 저같은 경우는 파이널샷을 포기했습니다. 2차 또한 기본적인 공격스킬을 하나씩 찍고 패시브관련을 선마스터를 하는식으로 스킬트리를 구성했습니다. 순서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파이널 어택 듀얼보우건을 찍기위해서는 마스터리를 3이상 올려야함.)







크로스피어싱1 ▶ 차지드라이브 1 ▶ 파이널샷1 ▶ 듀얼보우건마스터리M ▶ 듀얼보우건부스터M ▶ 스피릿 인퓨전M ▶ 피지컬트레이닝M ▶ 파이널어택 : 듀얼보우건M ▶ 크로스피어싱M ▶ 차지드라이브 M ▶ 파이널샷4



3차가된 메르세데스는 이제 리프 토네이도라는 스킬을 통해서 빠르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한 여러 버프들을 배우게 됩니다. 여기 또한 1,2차와 똑같이 사냥스킬을 1씩 올려주고 나머지 버프들을 하나씩 챙겨줍니다. 그리고 2차 처럼 스킬한가지를 포기를 해야하는데 연계기이기 때문에 고민을 해봐야합니다. 대부분 커뮤니티에서 거스트 다이브를 덜올리는걸 보고 저도 따라서 올렸습니다.


스트라이크듀얼샷1 ▶ 리프토네이도1 ▶ 유니콘 스파이크 1▶ 거스트다이브1 ▶ 이그니스 로어M ▶ 하이킥 데몰리션M ▶ 엘리멘탈나이트M ▶ 워터실드M ▶ 스트라이크 듀얼샷M ▶ 유니콘스파이크M ▶ 리프토네이도M ▶ 거스트 다이브19


저같은 경우에는 포켓메이플스토리 유저이기때문에 이슈타르의링 한개를 보고 키우긴했습니다. 꾹 스킬을 눌러주면 활이 난사를 하는데 정말 직선 사냥터에서 꿀입니다. 중간중간 쿨타임마다 다른 공격스킬을 섞어서 사용을 합니다. 사실 순서는 공격기 1을 올리고 나머지를 마스터를 하는식인데 일단은 제가 올린대로 소개를 해드릴게요.


이슈타르의링1 ▶ 레전드스피어 1 ▶ 롱링 문썰트1 ▶ 라이트닝엣지1 ▶ 스피릿 이스케이프M ▶ 디펜스 브레이크M ▶ 앤시언트 스피릿M(체력증가 스킬) ▶ 듀얼보우건엑스퍼트M ▶ 어드밴스드 스트라이크 듀얼샷M ▶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M ▶ 메이플용사M ▶ 이슈타르의링M ▶ 레전드리스피어M ▶ 라이트닝 엣지M ▶ 롤링문썰트M  ▶ 용사의의지를 M 시킵니다.









마지막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 하이퍼 스킬트리입니다.

하이퍼의 경우는 이슈타르의링 - 리인포스 ▶ 이슈타르의링 이그노어가드 ▶ 이슈타르의링 : 보스킬러 ▶ 레전드리 스피어 - 리인포스 ▶ 레전드리 스피어 - 링크드 리인포스를 통해서 공격스킬들을 추가로 올려줍니다. 워터쉴드로 생존력을 올리기보다 모두 공격기로 구성을해서 더욱 높은 딜을 선호를 하는 편입니다. 나머지 액티브스킬은 자연스럽게 다올릴수있어서 스킵을 합니다.


하루에 한개씩 메이플스토리 스킬트리를 작성을 하려고 작성을 하고 있구요. 그중에서 링크스킬때문에 꼭 키웠으면 하는 메르세데스를 이번에 정리를 마무리 했습니다. 한때는 본캐로 애정캐였는데.. 요즘은 다른캐에 손이 많이 것 같네요. 내일도 다른 스킬트리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