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SR 실버울프 전직 트리 확인

랑그릿사 모바일 SR 실버울프 전직 트리 확인



이번글로써 랑그릿사 모든 SSR부터 SR까지 모든 캐릭터 소개는 끝납니다.

앞으로는 조금 허접하게 글을 썻던 보젤, 레온, 엘윈,레딘 및 몇개의 캐릭터만 작성을하고 신캐로 추가될때 작성을 할예정 다음주 중으로 모두 마무리는 되니 속은 편하네요.

그리고 새로 생기는 스킨정도 작성할예정입니다. 이번글의 주인공은 실버울프입니다.

아직까지 아무도 사용하는걸 못보았는데 그이유를 정확하게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랑그릿사 실버울프 또한 평점은 7.0을받음 이건 그냥 보통이라고 생각을 하고있음 개인적으로는 레어도는 SR로 계속 돌리다보면 잘나오는 흔한캐릭터입니다. 출전은 랑그릿사3탄에 나왔습니다. 진영은 한국에서 빛의기원에서만 현재 사용이 가능하고 조만간 유성강타 신세력이 나오면 2개진영에서 플레이를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두개 세력에서 코어픽으로는 뽑히지 않기 때문에 7.0을 받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키는 178 / 몸무게는 63으로 마른편에 속함. 외형적으로는 경갑을 착용한 닌자로 보이는데 맞다!








랑그릿사 세력 빛의기원을 보면 딜러들 능력치가 공격력에 매우 쏠려있는 현상이 보인다.

또 크리티컬이 일어날시에 추가 효과받는걸보아 전형적인 빛의기원의 아이중하나

실버울프또한 똑같음 압도적인 공격력과 낮은 체력 그리고 방어력으로 극딜한번 내고 없어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유스킬로는 늑대의본성으로 보유한 강화 효과 1개마다 공격 방어 + 3% 최대 9%까지 올라간다. 치명타 발생시 전투후 상대 강화효과를 최대 2개를 가져온다. 도둑캐..



실버울프의 강점을 보면 고유스킬을 통해 적의 강화스킬을 가져오는걸 장점이라고 하며.

컨텐츠중 추후 나올 여단전투 및 다크드래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전직은 2차로 두가지 쉐도우와 레인저가 있지만 쉐도우를 1로 꼽느다. 한국에선 아직 레인저가 미출시된 상태

이유를 보면 고유스킬 늑대의 본성과 궁합이 좋은 크리티컬로 상대의 패시브를 많이 가져와기 때문에 추천을함 또한 기본스킬이 좋다고 한다!








랑그릿사 크리티컬 캐릭터의 인챈트는 모두 똑같음 태양 및 유성을 사용을 한다.

2셋에서 모두 크리티컬 확률을 +7%올려준다. 치명타가 잘터지고 높은 공격력 능력치로 극딜을 뽑아낼수있음.

4셋에서 태양은 치명타 데미지 + 25%를 더 낼수있고 유성은 hp가 60%이상인적에게 데미지 20%를 더뽑아 낼수가 있다. 여기서는 개인의 취향대로 선택을 해주면 좋을것같다.

하지만 난 알고있다. 아무도 안키우고 있다는걸..



실버울프의 매력포인트는 기본으로 암살자로 시작을 한다는 점이다.

초반 냉혈을 배워서 기동성도 좋음.

이동범위 3에 사정거리 2를 가지고 있음.

1차로 소드맨(차라리 없었으면) / 닌자 / 스나이퍼

2차엔 쉐도우 레인저로 전직이 가능하다(한국엔 아직 쉐도우뿐)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짜피 범위는 2니 정석대로 쉐도우 전직트리를 타자




기본적으로 암살자 캐릭터는 치명타에 특화가 되있다.


스킬은 두가지 냉혈과 기습패시브를 배웁니다.

냉혈은 지원스킬로 자신 부대의 치명타율과 피해량을 + 15%로 올립니다.

이스킬을 외우고 다시 2칸 이동이 가능하고 공격도 가능합니다. 2턴간지속


기습은 패시브로 전투중 치명타 발생을 했을때 영웅의 공격력 2배의 고정데미지를 1회 줍니다. 공격력이 높기 때문에 괜찮은 패시브중 하나입니다.



소드맨은 간파라는 패시브를 배웁니다. 크리티컬 확률 + 10%를 올려주며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을때 50%확률로 적의 패시브 사용을 불가하게 만듭니다. 또한 치명타를 주었을때는 발동률을 100%로 만들수있습니다. 2턴지속 마스터 보수로는 hp + 80, 민첩 + 5를올립니다.



닌자로 1차 전직시에는 암살이라는 스킬을 배웁니다.

쿨타임은 2에 범위2인 이스킬은 호위를 무시하고 적단체에게 1.2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그후 치명타 확률을 20%가 올라갑니다. 마스터 보수로 공격력 + 7 손재주 +8이 올라갑니다.



스나이퍼는 트릭스터라는 패시브를 배우고 치명타 + 10%를 올리며 전투 중에 적을 쓰러뜨렸을때 재이동을 해주게 해줍니다. 레인저로 전직을 올리기전 타는 태크트리

마스터 보수로 hp + 48과 공격력 + 12가 올라가는점



궁극적으로는 실버울프는 쉐도우로 올려서 닌자로 활용르합니다.

이동거리 3에 사정거리는 2 hp +90 공격력 +15 민첩 +16가 올라갑니다. 전직후 4칸을 모두 채우면 무기파괴를 통해서 전투진입전 50%확률로 적의 공격력및 지력을 -20% 내립니다. 또한 패시브 무자비를 배우는데 치명타 데미지 + 20%올리며 전투 후에 모든 데미지를 -30%감소 시킵니다. 1턴간 지속

특이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닌자형 영웅입니다.








한글 랑그릿사 모바일에는 아직 안나온 레인저. 클래스 스킬로 다리를 노린다와 치료스킬을 배워서 자힐이 가능한점. 다리를 노린다는 적에게 1.4배의 데미지를 주고 전투후에 적의 이동력을 1칸줄입니다. 결국은 이동 5,3인적이 4,2가 된다는점 궁병이기때문에 당연히 날병에게 강합니다. 퍼스트 에이드로 hp를 60%회복 시키는걸로 출시될거라고 예상합니다.


랑그릿사 SR실버울프를 평가를 하면 전직이 도적이라 꽤 강력한 한방을 낼수있는점은 강점 치명타가 터질시 단점은 빛의기원 및 앞으로 나올 유성강타에서 사용이 가능하나 핵심 코어픽은 아니라는점. 약간 세력 빛의기원과 유성강타가 다이소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대부분이 멀리하는 세력임. 결론적으로는 난 남들과 다른 개성을 타겠어하면 키워도 무방하나, 다른 캐릭터들이 너무 우월하고 특성상 자주 안쓰는 비주류이기때문에 선택은 자기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실버울프편을 끝냅니다. SR은 이제 마무리를 했고, 기존에 작성했던 SSR몇개의 캐릭터를 재작성을 하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